Parkの自己紹介

はじめまして。YoonPark CoupleのParkです!
よろしくお願いいたします!

東京5年目(2022年基準)で、その中4年をサラリーマンで過ごしました。
実は、5年前初めて日本に来た時には、全然日本語もはなせませんでした。。。 今はある外資系の会社で日本語・英語・ボディーランゲージを使いながらバタバタ働いています (笑)

日本に来る前には、留学やワーホリなどで海外で20代を過ごしました。シンガポール・台湾・ドイツなど。今考えたら自分自身でもすごいバガボンドだったなと思うくらいですね。25歳に大学で交換留学行くまではずっと韓国で留学は行ったこともなかったのに!

日本には大学院のダブルディグリープログラムで初めてきました。日本語も全然喋れないのに奨学金をもらえるという理由できた日本で、キャリアをはじめ、転職をして、結婚もできるとは想像もできなかったです。人生は面白いですね。


안녕하세요! YoonPark커플의 Park입니다!

도쿄 거주 5년차이며(2022년 기준), 그 중에 직장인으로 4년을 보냈습니다! 
저는 사실 5년 전까지(2022년 기준) 일본어를 하나도 하지 못했어요…  지금은 일본어/영어/바디랭귀지 섞어가며 도쿄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일본에 오기전에는 공부, 워킹홀리데이 등으로 한국 이외의 국가에서 20대의 대부분을 보냈습니다. 싱가포르, 대만, 독일 등등. 사실 저도 지금 생각하면 제가 어떤 용기가 나서 그렇게 떠돌아 다녔는지 모르겠어요. 초중고대학교까지 다 한국에서 나온 사람이 말이에요.

일본에는 제가 다니던 대학원의 복수학위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장학금을 받을 수 있다는 소리에 덜컥 오게 되었습니다. 일본어 한마디 못하던 제가, 여기서 일을 시작하고, 이직을 하고,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해서 가정을 꾸리게 되었네요. 참 재미있는 일입니다. 


この記事が参加している募集

#自己紹介

231,726件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