見出し画像

2024年はディズニーシーから始まった♪プロって、格好いい!(韓国語が続く)

来日して20年、お正月はいつも静かだった。中国や韓国に帰るのはいつも旧正月だったからね。

今年の1日は、キラキラすることをしようと思って、ディズニーシーへ
Go!「効率的に遊ぶには、平日じゃないと」とブツブツ文句を言うパートナーと反対に、1年の始まりをディズニーで過ごしたという体験を子供たちにさせたいのだ。

私は、

たまには無駄なことがしたい。時間を存分に無駄使いしたい。


現代人は、毎日忙しくて、何かに追われているからこそ、その逆がしたいのだ。 はい、アマノジャク ですね。

予想通りに激込で、人気のアトラクションは、なんと3時間待ち!!!
それでも、ショーの予約ができたパートナー、Good Job!
ミュージカルで子供たちもノリノリ♪

ふと、思った。もしかしたら、ダンサーたちの中では、家に不幸があった人もいるかもしれないって。

それでも仕事だから、格好よくパフォーマンスをしているかもしれないと思うと、急に涙が出そうになったのだ。プロフェッショナルって、このようなことかもしれない。

自分は、プロフェッショナルの覚悟で仕事をしているのか?「あ、あ、めんどくさいなぁ~」と言いながら、適当にやっている部分もある。同じ仕事をN年こなすと、慣れてきて「ルーティンをこなすだけ」というのも事実。

ダンサーたちの華麗なる表現を見て、「自分の仕事にプライドとプロフェッショナル意識を持って、取り組もう!」と思ったのだ。

こう思うと、これまでの仕事にプラスαができるし、これまでやりたいけど挑戦できなかったことにも、一歩前進しようと思えた。

そう、宅建士の資格を活かすのだ!私もこの道のプロになろう、とね!
↓韓国語。
일본에 유학와서 산지 어느덧 20년이 되어간다. 일본은 가족이 모여 양력설을 쇠지만 타향에 있는 나는(우리 가족은 ) 특별히 할일도 없고 해서 항상  조용히 보냈다. 

근데 올해는 좀 다르게 보내고 싶어서  디즈니에 가기로 했다. 남편은 왜하필 사람들로 붐비는 1월1일에 가냐고 잔소리를 했지만 나는 아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할수 있기를 바랬다.

아니나다를까  인기있는건 무조건 2-3시간 기다려야 해서, 그나마 예약이 된 뮤지컬을 보기로 했다.생각했던 것 보다 너무 멋있고 눈부셨다.  

문득, 그런 생각이 들었다. 어쩌면 가족이 입원했거나, 아님  사고당했거나 지금 정말 힘든 시간인 캐스트 분도 있을수 있겠구나. 그러나 프로는 프로 인것, 환하게 웃으며 리듬에 맟춰 춤추는 모습에  갑자기 울컥 했다.

나는 대학교  졸업한후의  이 13년을 어떻게 보냈지? 아이 둘을 키우면서 자영업으로 일하면서 살아왔지만 이것이 내가 원하는 모습이였나? 나는 내 꿈을 
어느만큼 이루었지?….

나는 집에 돌아와서 인생목표에 관해서 다시 생각해보았다. 지금은 부동산 투자자로서  임장가고  부동산 회사에 방문해서 여러가지 문의하지만, 그 이상으로 내가 할수 있는 일이 없을까.

그렇다. 내가 오래동안 해 온 에어비엔비가 있지 않는가. 민박 운영을 더 
잘해 내가 이 바닥의 프로 가 되면 되는것이다.내가 알고 있는것을 금방 막 민박 창업을 하려고 하는 사람들에게 공우함으로서 도움을 줄수 있는것이다 .

아이들을 위해 오늘 놀러 왔지만,내가 얻은 것이 훨씬 많다 .
2024년에는 부동산,민박 의 프로로서 거듭나리라.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