見出し画像

【歌詞 和訳 日本語訳】 "Till the sun goes up" So!YoON! ソユン 황소윤

Shorts

Spotify

Apple Music



초점은 흩날리는 머리카락 사이로
フォーカスは乱れる髪の毛の隙間から

맞은편 알람시계에만 고정 돼있어
向こうの目覚まし時計に固定されている

다시 네게 돌아온 내 시선은
再び君へ向けられた私の視線は

네 초점 없이 흔들리는 눈앞에서 멈춰
揺れる君の瞳孔の前で止まり

형광등은 꺼놓길 잘했지하면서도
蛍光灯は消しておけば良かったと思いながら

이순간을 또렷이 보고 싶어
この瞬間を目に焼き付けたいような気もする


저 멀리 차 소리 벌레소리
遠くで 車の音 虫の声

시계 초침 소리
時計の針の音

너와 나의 소리 사라지고
君と私の音は消えてゆき

흔들리던 얼굴 내 모습
揺れていた顔 私の姿

침대와 바닥 천장
ベッドと床 天井

모두 사라지고 나면
全てが消えたら


지금 우리 뒤엉켜 흔들리고
今 私たちは絡まり合い 揺れて

내 시선은 나를 향하고 있어
私の視線は私へ向いている

이순간이 영원하기를
この瞬間が永遠であれ

Enchanting night
魅惑の夜

Till the sun goes up, yeah
日が昇るまで


겉멋에 따라 놓은 위스키
映えのために飾ったウィスキー

한잔에 취해 네게 취해 허우적대고 있어
一杯で酔って 君に酔って もがいている

아직 내게 의식이 있는 건
まだ私に意識があるのは

정상에 닿기 전 이 기분 기억해야 해서
頂点に達するまで この気分を記憶していたいから


저 멀리 차 소리 벌레소리
遠くで 車の音 虫の声

시계 초침 소리
時計の針の音

너와 나의 소리 사라지고
君と私の音は消えてゆき

흔들리던 얼굴 내 모습
揺れていた顔 私の姿

침대와 바닥 천장
ベッドと床 天井

모두 사라지고 나면
全てが消えたら


지금 우리 뒤엉켜 흔들리고
今 私たちは絡まり合い 揺れて

내 시선은 나를 향하고 있어
私の視線は私へ向いている

이순간이 영원하기를
この瞬間が永遠であれ

Enchanting night
魅惑の夜

Till the sun goes up, yeah
日が昇るまで

(×3)




YAB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