見出し画像

피 땀 눈물(血汗涙) - BTS


내 피 땀 눈물 내 마지막 춤을
僕の血汗涙 僕の最後の舞いを

다 가져가 가
全部持っていけ いけ

내 피 땀 눈물 내 차가운 숨을
僕の血汗涙 僕の冷たい息を

다 가져가 가
全部持っていけ いけ

내 피 땀 눈물
僕の血汗涙

내 피 땀 눈물도
僕の血汗涙も

내 몸 마음 영혼도
僕の身体 心 魂も

너의 것인 걸 잘 알고 있어
君のものだということ よく分かっている

이건 나를 벌받게 할 주문
これは僕に罰を受けさせる呪文

Peaches and cream
桃とクリーム

Sweeter than sweet
それよりも甘い

Chocolate cheeks
チョコレート色の頬


and chocolate wings
そしてチョコレート色の翼

But 너의 날개는 악마의 것
でも君の翼は悪魔のもの

너의 그 sweet 앞엔 bitter bitter
君のその甘さの前には苦さ

Kiss me 아파도 돼
Kiss me 痛くてもいい

어서 날 조여줘
さあ 僕を絞めて

더 이상 아플 수도 없게
これ以上痛みも感じないように

Baby 취해도 돼 이제 널 들이켜
Baby 酔ってもいい もう僕を飲み干せ

목 깊숙이 너란 위스키
喉に深く 君というウイスキー

내 피 땀 눈물 내 마지막 춤을
僕の血汗涙 僕の最後の舞いを

다 가져가 가
全部持っていけ いけ

내 피 땀 눈물 내 차가운 숨을
僕の血汗涙 僕の冷たい息を

다 가져가 가

全部持っていけ いけ

원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欲しい たくさん たくさん たくさん たくさん

원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欲しい たくさん たくさん たくさん たくさん

많이 많이
たくさん たくさん

원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欲しい たくさん たくさん たくさん たくさん

원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欲しい たくさん たくさん たくさん たくさん

많이 많이
たくさん たくさん

아파도 돼 날 묶어줘
痛くてもいい 僕を縛ってくれ

내가 도망칠 수 없게
僕が逃げられないように

꽉 쥐고 날 흔들어줘
強く掴んで僕を揺さぶってくれ

내가 정신 못 차리게
僕が正気でいられないように

Kiss me on the lips lips
Kiss me 唇に

둘만의 비밀
二人だけの秘密

너란 감옥에 중독돼 깊이
君という監獄の中毒になる 深く

니가 아닌 다른 사람 섬기지 못해
君以外の人間には忠誠を尽くせない

알면서도 삼켜버린 독이 든 성배
知っていながらも飲み込んでしまった毒入りの聖杯

내 피 땀 눈물 내 마지막 춤을
僕の血汗涙 僕の最後の舞いを

다 가져가 가
全部持っていけ いけ

내 피 땀 눈물 내 차가운 숨을
僕の血汗涙 僕の冷たい息を

다 가져가 가
全部持っていけ いけ

원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欲しい たくさん たくさん たくさん たくさん

원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欲しい たくさん たくさん たくさん たくさん

많이 많이
たくさん たくさん

원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欲しい たくさん たくさん たくさん たくさん

원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欲しい たくさん たくさん たくさん たくさん

많이 많이
たくさん たくさん

나를 부드럽게 죽여줘
僕をやさしく殺してくれ

너의 손길로 눈 감겨줘
君の手で目を閉じさせてくれ

어차피 거부할 수조차 없어
どうせ拒否することすらできない

더는 도망갈 수조차 없어
これ以上は逃げることすらできない

니가 너무 달콤해 너무 달콤해
君はとても甘い あまりにも甘い

너무 달콤해서
あまりにも甘すぎて

내 피 땀 눈물
僕の血汗涙

내 피 땀 눈물
僕の血汗涙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