見出し画像

[PATTERN]Missing You 歌詞訳

해가 지고 피어나는 노을빛을 보면
日が沈んで燃え上がる夕焼けを見ると

아련했던 기억 떠올라서
ぼんやりした記憶が蘇ってきて

왠지 네가 보고 싶어지는 맘이 커져
何故か君に会いたくなる気持ちが強くなる

그래 네가 그리워 my love
そうだよ君が恋しいんだ


묻고 싶어 지금 넌 잘 지내는지
今君が元気に過ごしているのか聞きたい

오래된 사진 속 추억이지만
昔の写真の中の思い出だけど

웃고 있던 그때의 내 모습들을 만들어준
あの頃の僕を笑顔にしてくれた

고마웠던 너에게
君へ ありがとう


마치 어제같이 느껴지는데
まるで昨日みたいに感じるけど

함께했던 우리 모든 시간이
僕たちが一緒にいた時間が

이젠 기억에서만 볼 수 있다는 게
もう記憶の中でしか会えないという事が

자꾸 나를 슬퍼지게 만들어
しきりに僕を悲しくさせる

아직 널 놓지 못했나 봐
まだ君を手放せてなかったみたい

여전히 널 사랑하나 봐
未だに君を愛しているみたいだ


해가 지고 피어나는 노을빛을 보면
日が沈んで燃え上がる夕焼けを見ると

아련했던 기억 떠올라서
ぼんやりした記憶が蘇ってきて

왠지 네가 보고 싶어지는 맘이 커져
何故か君に会いたくなる気持ちが強くなる

그래 네가 그리워 my love
そうだよ君が恋しいんだ


해가 지면 노을빛이 피어나는 게
日が沈んだら夕焼けが燃え上がるのが

난 두려워 영원한 건 없다는 너의 그 말에
僕は怖い 永遠はないって言う君のその言葉に

그 말을 믿고 싶지 않았나 봐
あの言葉を信じたくなかったんだ

우린 서로 멀리 떨어져 있지만
僕らは遠く離れているけど

함께하는 수평선을 만들잖아
一緒にいる水平線を作ってるだろ

너와 함께 걷던 거리
君と一緒に歩いた道

너에게 향해있는 머리
君に向けている首

싸웠던 기억들 마저 아름다운 추억이 된 지금
喧嘩した記憶すら綺麗な思い出になった今

행복을 한순간에 버리기엔 아깝잖아
幸せをただ願うのには勿体ないじゃん

우리 이제 돌아봐줘
僕たちこれからやり直そうよ

기다릴게 my Baby
待ってるね


마치 어제같이 느껴지는데
まるで昨日みたいに感じるけど

함께했던 우리 모든 시간이
僕たちが一緒にいた時間が

이젠 기억에서만 볼 수 있다는 게
もう記憶の中でしか会えないという事が

자꾸 나를 슬퍼지게 만들어
しきりに僕を悲しくさせる

아직 널 놓지 못했나 봐
まだ君を手放せてなかったみたい

여전히 널 사랑하나 봐
未だに君を愛しているみたいだ


해가 지고 피어나는 노을빛을 보면
日が沈んで燃え上がる夕焼けを見ると

아련했던 기억 떠올라서
ぼんやりした記憶が蘇ってきて

왠지 네가 보고 싶어지는 맘이 커져
何故か君に会いたくなる気持ちが強くなる

그래 네가 그리워 my love
そうだよ君が恋しいんだ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