見出し画像

‘23.7.5漢数字の一

最近やっと腰が良くなって来た気がします。2年前に階段から落ちてお尻を打って、それからやっとです。ファミレスで食べた唐揚げが美味しかったので、気分良くふふ〜んと、階段を降りていたら滑って落ちてしまいました。おバカですね〜。

考えてみると、悪条件は揃っていました。雨が降っていた。スニーカーが古くて底がすり減っていた。揚げ物の多いレストランだから床から油が靴底に付着していた。おしゃれな建物で、階段もテラコッタだった…。

派手に落ちたので、近くを歩いていたおばさまに、「立てますか?」と心配されました。すぐには立てなかったけれど、その後はお尻が痛いだけで普通に歩いて帰りました。

家に帰ってお尻を鏡で見てみると、黒く横に漢数字が一とありました!でも椅子にも座れたのです。座る時にあたる場所から外れていたみたいです。そのうち赤黒紫のハートの形になりました。笑

お尻からハートが消えても、ずっと腰の調子が悪かったんですが、2年くらい過ぎてやっと腰が動く感覚が戻ってきました。死んだお尻の肉が新しいお肉に生まれ変わったらしいです。

怪我は甘く見てはいけませんね。寿命を縮めます。バドミントン がやっと普通にやれます。嬉しい!お尻じゃなくて首だった死んでましたね。生きている今日に感謝です。

以上

‘23.7.5訂正 한 숫자 중 하나

2년 전에 계단에서 떨어져 엉덩이를 세게 부딪혀서 허리를 다쳤는데, 요즘에  겨우 좋아진 것 같습니다.  2년 전, 패밀리레스토랑에서 맛있게 튀김을 먹은 후에, 기분 좋게 계단을 내려가다가 미끄러져 떨어졌습니다. 바보네요 ~.

생각해 보면, 악조건은 갖추어져 있었습니다. 비 오는 날, 운동화가 낡고 바닥이 닳았습니다. 튀김 전문 레스토랑이기 때문에 식당 바닥의 기름이 신발 바닥에 묻었습니다. 세련된 건물로 계단도 타일이었습니다.

바닥에 엉덩이를 세게 부딪혔기 때문에, 가까이 있던 아줌마가, “일어날 수 있겠어요?”라고 걱정해 줬습니다. 곧바로 일어날 수 없었지만, 그 후에는 엉덩이가 아팠지만 보통으로 걸어 돌아갔습니다.

집에 돌아가 거울로 엉덩이를 봤더니  가로로 1자로 멍이 들어 있었어요.  다행히 의자에 앉을 때는 지장이 없었어요. 그러다가 점점 멍이 빨간색과 검은색 보라색 하트의 형태가되었습니다. 웃음

엉덩이에서 하트가 사라져도, 계속 허리 상태가 나빴는데, 2년 정도 지나 겨우 허리가 움직이는 감각이 돌아왔습니다. 죽은 엉덩이살이 새살이 된 같습니다.

부상을 쉽게 보면 안돼요. 수명이 줄 수도 있어요. 배드민턴을 드디어 정상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기쁘다! 엉덩이가 아니라 목을 다쳤다면 죽었을 거예요. 살아있는 것에 감사합니다.

이상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