見出し画像

ジェジュン歌詞:DREAM PARTY

240720 김재중 (Kim Jae Joong) 2024 FLOWER GARDEN in Seoul - Dream Party - YouTube

KIM JAEJOONG - Dream Party [FLOWER GARDEN] KOR,ENG,TH SUB #jaejoong #jjun #kimjaejoong #김재중 #ジェジュン - YouTube



03 DREAM PARTY

この歌は、僕が仕事で とても苦労した時、すごく遊びたかったんです。 友達と会っておしゃべりもしたいんですけど、 全くそういう状況じゃなかったんです。 実は時間に追われるスケジュールの中で夢を見たんですが、そのヨーロッパに大きな城があって庭にあるパーティー会場に入る夢を見たんですよ。 その夢から出てきた歌詞です。

♪알았죠 눈이 보셔게
그저 하얀 내 가슴을 밝게
날 불 때우는 나에
이 노래는 제가 일로 너무 치고 살 때 너무 놀고 싶은 거예요
나 친구들하고 만나서 막수다도 떨고 막 이러고 싶은데 전혀 그럴 만한 상황이 아닌 거예요
사실 쭟기는 스케줄 안에서 꿈을 꿨는데
그 유럽에 큰 성이 있고 정원이 깔려 있는 곳에서 그 파티장에 들어가는 꿈을 꿨거든요
그 꿈에서 나온 가사입니다


Kim Jae Joong (김재중) – Dream Party Lyrics | Genius Lyrics

[Verse 1]
와우 눈이 부셔 왤케 (Ooh)
그저 하얗게 내 가슴을 밝게 (Ooh)
날 불태우는 아이
과거로 갈 수 있는 유일한 너 exit
I can go back
Feel the wanna your song, yeah

[Verse 1]
わぁ 眩しい なんでこんなに (Ooh)
ただ白く僕の胸を明るく(Ooh)
僕を燃やす子
過去に行ける唯一の 君 exit
I can go back
Feel the wanna your song, yeah

[Pre-Chorus]
창문을 열어줘, one more chance
왜 이리 날 소유 못해 왜 my head is stop
너 없으면 아이 마음이 마음이 아이야

[Pre-Chorus]
窓を開けて、one more chance
なんでこんなに僕を保てないんだ My head is stop
君がいなければ子供 心が心が子供だよ

[Chorus]
Just one step, 길 잃은 날 찾지 못하면
아이 마음이 마음이 아이야 (Ooh)
니가 미워 (Baby) 니가 싫어 (Baby) 하면 너도
마음이 마음이 아이야

[Chorus]
Just one step 道に迷った僕を見つけられなかったら
子供、心が 心が 子供だよ (Ooh)
君が憎い (Baby) 君が嫌い (Baby) なら 君も
心が心が子供だよ

[Verse 2]
보고파 (보고파) 널 위한 party (위한 party)
널 위한 song 널 위한 dance
You know, catch me (Ooh-ooh)
난 아카펠라로 (아카펠라) 널 부르고 있어 (고 있어)
여기여기 저기저기 찾아가 (찾아가)

[Verse 2]
会いたい(会いたい)君のためのparty(君のためのparty)
君のための song 君のための dance
You know, catch me (Ooh-ooh)
私はアカペラで君を呼んでいる(呼んでいる)
あちこち あっちこっち 訪ねて(訪ねて)

[Pre-Chorus]
창문을 열어줘, one more chance
왜 이리 날 소유 못해 왜 (Uh-huh-huh) my head is stop
너 없으면 아이 마음이 마음이 아이야

[Pre-Chorus]
窓を開けて、one more chance
なんでこんなに僕を保てないんだ My head is stop
君がいなければ子供 心が心が子供だよ

[Chorus]
Just two step (Two step) 네 방에 날 (방에 날) 고이 숨겨줘
내 마음이 마음이 higher (Ooh)
니가 좋아 (Baby) 너무 좋아하면 (Baby)
너도 마음이 마음이 higher

[[Chorus]
Just three step(Just three step), 君の部屋に僕を大事に隠してくれ
僕の心が心がhigher
君が好き (Baby) 大好きなら (Baby)
君も心が心がhigher

[Post-Chorus]
아주 큰 니 맘의 미로, 미처 발견 못한 미로
내가 모른다면 마음이 마음이 아이야
남은 모를 나무 위로, 바로 찾을게 큰 키로
너를 만난다면 마음이 마음이 higher

[Post-Chorus]
とても大きな君の心の迷路、発見できなかった迷路
僕が知らないなら心が心が子供だよ
残った苗木の上ですぐ探すよ大きい背で
君に出会ったら心が心がhigher

[Bridge]
뛰어 갈게 팔짝 웃어봐 활짝 나라면 충분해, get it up (Get it up)
Woo, 지쳐도 지쳐도 너라면 easy (Ooh-ooh-ooh)
드디어 만나 (드디어) Jesus, oh, 드디어 만나
모두 다 가진 기분이야 모두 다 주고 싶어 너에게

[Bridge]
走って行くよ。 ぱっと笑ってみて。 ぱっと。私なら十分だ get it up (Get it up)
Woo、疲れても疲れても君ならeasy (Ooh-ooh-ooh)
ついに会えるね Jesus, oh, ついに会えるね
みんな持ってる気分だよ。みんなあげたい。君に

[Chorus]
Just three step (Just three step), 네 방에 날 (방에 날) 고이 숨겨줘
내 마음이 마음이 higher
니가 좋아 (Baby) 너무 좋아하면 (Baby)
너도 마음이 마음이 higher

[Chorus]
Just three step(Just three step), 君の部屋に僕を大事に隠してくれ
僕の心が心がhigher
君が好き (Baby) 大好きなら (Baby)
君も心が心がhigher

[Post-Chorus]
너를 위한 파티 널 위한 노래 너를 위해 춤을
마음이 마음이 higher (밤이 더 길어지게 길어지게)
눈을 뜨고 나니 이불 속이야 눈을 비벼보니
지금까지 다 꿈이야

[Post-Chorus]
君のためのパーティー 君のための歌 君のためにダンスを
心が 心が higher (夜がもっと長くなるように)
目を覚ましたら布団の中だよ 目をこすってみたら
今まで全部夢だったよ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