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리보이(GIRIBOY) - 아퍼 (Feat. Kid Milli, Lil tachi, 김승민, NO:EL, C JAMM) [歌詞 和訳]

原文

和訳

[Intro: GIRIBOY]
Whoo, whoo, whoo, yeah

[Verse 1: GIRIBOY]
Drip too hard, 내 친구들 봐
Drip too hard, 俺の友達を見ろ

내 친구들이야, 인물 좀 봐
俺の友達だ イケてるだろう

인사 오지게 박아, 빡치기 전에
深く挨拶しろ 腹をたてる前に

숨어 있다가 나와 한 번에
隠れていて出てくる 一気に

우리가 나오면 이슈가 붙어서
俺たちが出てきたら話題になって

전부 다 비행기 태우지, burn it, (Whoo)
全部飛行機に乗せる, burn it, (Whoo)

JM, Indigo, we the We Da Plugg, yeah

우주비행 party, 느껴 위기 의식
WYBH party, 感じろ 危機感

안 해 이미지, 관리 이미지, yeah
しないイメージ 管理イメージ, yeah

부숴 버려 무댈 이건 완전 BET, yeah (Hey)
潰してしまう舞台を これはまさに BET, yeah(Hey)
그냥 해, just do it, 내 친구들 불러 성수기에도 (도)
やってしまえ, just do it, 俺の友達を呼ぶピーク時にも(も)

그냥 음악 하지, 나는 안 변해, 넣어봐 이 정수기에도 (도)
ただ音楽をする 俺は変わらない 入れてみろこの浄水器にも(も)

소리쳐 정숙이어도 (도)
叫べ 静粛でも(も)

소리쳐 변성기여도 (도)
叫べ 変声期でも(も)

오늘 살고 오늘 죽어 always
今日生きて今日死ぬ always

피로 골절 걸렸어도 놀래
疲労骨折になっても遊ぶ

[Bridge: 기리보이]
Drip too hard, yeah (Icy)

바지가, yeah
ズボンが, yeah

흘러내려 바질 잡지
垂れ落ちる ズボンを掴む

흘러내려 ice 반지, 팔찌 간지 나지
流れ落ちるice 指輪 ブレスレット イケてる

이건 사실 감기
これは実は風邪

[Chorus: GIRIBOY]
내 친구들은 아퍼 (내 친구들은 아퍼)
俺の友達は病気だ (俺の友達は病気だ)

내 친구들은 바뻐 (내 친구들은 바뻐)
俺の友達は忙しい (俺の友達は忙しい)

내 친구들은 나뻐 (내 친구들은 나뻐)
俺の友達は悪い (俺の友達は不良だ)

So you better pay me proper (So you better pay me proper)

[Verse 2: Kid Milli]
돈은 벌어 매일, 누군 돈 버니 입 다물래
金は毎日稼ぐ 誰かさんは稼いでいるから俺に黙れって

그래서 나는 다물게, 이젠 다들 뭐를 하든지
だから俺は黙ろう もうみんな何をやっても

난 너무 달려왔어, 너희도 너무 달리지 말길 바래, yeah
俺は走り過ぎた お前たちも走り過ぎないように, yeah

뒤를 돌아보니 놓친 것들이 넘 많아, yeah (Fuck)
振り向いて見たら 逃したものが多すぎる, yeah (Fuck)

Yeah, yeah, yeah

가족 다 챙겨 wake up, 내일도 stage에선 hands up
家族全員を気にかける wake up, 明日もstageでは hands up

매니지먼트 내 멘탈리틸 걱정
マネジメントは俺のメンタルを心配

그래도 일 해야 돼, 잊힐 수 없어, yeah
それでも働かなければ 忘れられるわけにはいかない, yeah

난 돈을 벌 거야, 그 뒤엔 뭐가 기다릴지 몰라도
俺は金を稼ぐ そのあとに何が待っているかわからなくても

그래, 몰라도, 일단 가장 쉬운 길을 선택할 게
そう、わからなくても とりあえず一番楽な道を選ぶ

이젠 좋아 너가 욕을 해도
今では良いお前が悪く言っても

[Verse 3: Lil Tachi]
존나 뛰어 난 또 (Yeah)
死ぬほど走る 俺はまた (Yeah)

너무 아파, 난 fuckin' dope (Yeah)
痛すぎる 俺は fuckin’ dope (Yeah)

벌고 싶어, 이건 거지 flow
稼ぎたい これは乞食 flow

Tachi 엄마 속을 썩이고
Tachi お母さんの心を痛ませて

돈으로 메꾸려 해, 이 어린 놈 (Yeah)
金で補おうとする この幼いヤツ (Yeah)

날 보러 오지 in the 서귀포 (Yuh)
俺を見に来る in the 西帰浦 (Yuh)

다음 단계 갈래, 어디로 (Yuh)
次の段階に行く どこに (Yuh)

날라가 숨어, 난 컨뒤로
飛んでいって隠れる俺はコンの後ろに

내 가사 의미 없어, 해석하지 말어 (말어)
俺の歌詞に意味はない 解釈しないで (やめて)

내 상태는 개 sick이지, 이제 모두 알어 (알어)
俺の状態はクソsickだ もうみんなが知っている (わかっている)

모르면 다물어, 아는 척하지도 말어 (하지마)
知らないなら黙れ 知っているふりもするな (やめろ)

사회생활 어려워, 시발, 다음 사람 사겨 (다음 사람)
社会生活難しい クソ 次の人と付き合う (次の人)

걍 조져, rollin' in rollin' in 원해 Rollie
ただ潰してしまう, rollin' in rollin' in 求める Rollie

탈주닌자클랜 우린 피해 다녀 police
脱走忍者clan 俺たちは避けて回る police

다 모여 gang, 신나, walk it like I talk it
みんな集まれ gang 楽しい, walk it like I talk it

Yeah, I'ma trap, put it on ma gang, huh

[Chorus: GIRIBOY]
내 친구들은 아퍼 (내 친구들은 아퍼)
俺の友達は病気だ (俺の友達は病気だ)

내 친구들은 바뻐 (내 친구들은 바뻐)
俺の友達は忙しい (俺の友達は忙しい)

내 친구들은 나뻐 (내 친구들은 나뻐)
俺の友達は悪い (俺の友達は不良だ)

So you better pay me proper (So you better pay me proper)

[Verse 4: 김승민]
Yeah, yo what up 비행, 우린 수도 없이
Yeah, yo what up 飛行 俺たちは数多く

몇 개 title 석권, 니네 평판 부끄럽지
いくつかのtitle席巻 お前たちの評判は恥ずかしい

클럽이산데 문신해줬던 그 여자 얘기
クラブの理事なんだけどタトゥーをしてくれたあの女の話

몸치 house 'quila, 비율 좋게 묶었지
スタイルhouse 'quila, バランスよく結んだ

유-유일하게 클럽에서 흐름 가져가고 돈 땡기는 팀, yeah
唯一クラブで流れを持って言って金を引き込むチーム, yeah

IM, JM, Plug from king, yeah

데려와 걔 누군데 너 지인 okay
連れてこい そいつは誰だ お前の知人 okay

Too many people and too many rappers

But now we, 한 따까리 출신은 개털
But now we, パシリ出身は無一文

내 친구들 평범과는 거리 개 멀 거야
俺の友達平凡とは距離がかなりあるだろう

먹을 거야 판때기 한 만큼 덜어가
食べる LP 一掴み持って行く

Yeah, what's you know, what you talkin' about

Uhm, 벌어 갈 거야, 돈, 사랑, 평화, 비행 mind
Uhm, 稼いで行く、金、愛、平和、飛行 mind

[Verse 5: NO:EL]
Drippin' out a 3천 Audemars, 금보다 스뎅으로 둘러
Drippin' out a 3 千 Audemars, 金よりステンレスで囲む

Cash cow 두리번대지말고 NO:EL이 당장 불러
Cash cow キョロキョロしないで NO:ELが今すぐ呼ぶ

예산부터 말해, PD야 눈 깔고 받아 적어
予算から言え PDよ 目を伏せて書きとれ

놈팽인 억 벌어, 알만 하지 느그 속도 (속도)
怠け者は億を稼ぐ まあわかるお前らの速度 (速度)

이 동네는 개족보, 짬밥 쳐드신 게 유일하신 업보
この辺りの族譜はぐちゃぐちゃ 長くいたのが唯一の業報

겸상은 fuck no, I'm up for it, 댐벼 선비, 난 전쟁선포
取り膳はfuck no, I'm up for it, かかってこい ソンビ、俺は宣戦布告

#노엘을 국회로, 3대 가업 shit, 죽겠죠
#NO :ELを国会に 3大家業shit, 死にそう

우리껀데 올해도, IM, JM, We Da Plugg도 3대, ho
俺たちの物なんだけど今年も IMJM We Da Pluggも三代, ho

개sick 내 team, 무대포 family 퇴치, 새이름은 hero
クソsick俺のteam, 無鉄砲family, 退治, 新たな名前はhero

#노엘을 국회로, #노엘을 국회로
#NO :ELを国会に, #NO :ELを国会に

[Chorus: 기리보이]
내 친구들은 아퍼 (내 친구들은 아퍼)
俺の友達は病気だ (俺の友達は病気だ)

내 친구들은 바뻐 (내 친구들은 바뻐)
俺の友達は忙しい (俺の友達は忙しい)

내 친구들은 나뻐 (내 친구들은 나뻐)
俺の友達は悪い (俺の友達は不良だ)

So you better pay me proper (So you better pay me proper)

[Verse 6: C Jamm]
내 친구들은 공범
俺の友達は共犯

들어가더라도 아가리 다물어
入るとしても黙る
수갑과 Rolex 내 손목, yeah
手錠とRolex 俺の手首, yeah

파란만장 내 삶, 다음 스캔들 come, come (Yeah)
波乱万丈 俺の人生 次のスキャンダル come, come (Yeah)

비프 애들이 랄라라, 걔 이름이 뭐였지
ビフの奴らがラララ あいつの名前なんだったっけ

이런 건 뭐 내 변호사비, 계속 이삼천씩, yeah
まあこんなものは俺の弁護士代 ずっと二、三千ずつ, yeah

Broke and rich, 내 인생 빛 on me, chain on me
Broke and rich, 俺の人生 光 on me, chain on me

But you know what I'm saying now, yeah

여기 누가 날 쌩 까, yeah
どいつが俺を無視するのか yeah

우주비행 party, Johnny Jamm kiss party
WYBH party, Johnny Jamm kiss party

직원들 보다 바빠, oh yeah
店員より忙しい, oh yeah

내 여자랑 어디서 몰래 사라졌다가
俺の女とどこかに黙って消えてから

온 새낀 내 brother, oh yeah
来たやつは俺の brother, oh yeah

아무거나라고 하면 난 tequila 아님 걍 집어치우고 yes
何でもと言ったら俺は tequila じゃなかったらそのまま放り出して yes

난 욕을 넘 많이 먹고, 얘넨 날 먹고, 이건 걍 rhyming, yeah
俺は悪口を食べすぎて、こいつらは俺を食べて,、これはただの rhyming, yeah

비키니 같은 게 자꾸만 보여
ビキニみたいなのがやたらと見える

밖엔 눈이 오는데, Happy New Year
外では雨が降るのに, Happy New Year

White girls, 말은 안 통해도 괜찮아, 우린 다 레슬링해
White girls, 言葉が通じなくても大丈夫 俺らはみんなレスリングする

내가 받은 축복이 이런 건 아닐 거라는 건 잘 알지만 아멘
俺が受けた祝福がこんなものじゃないはずだと言うのはよくわかっているけど アーメン

Young B what's up, 얜 준비됐다고, 곡 얘긴 아니겠지
Young B what's up, こいつは準備できていると 曲のことじゃないだろう

Oh, 후회는 언제
Oh, 後悔はいつ

We Da Plugg, Indigo, we JM (Indigo)

My homie was plug

법은 너무 많아 shit (많아)
法は多すぎる shit (多い)

걱정해 왜
何で心配するの

멋있다가 죽겠지, yeah
かっこよくして死ぬだろう, yeah


#기리보이 #GIRIBOY #KidMilli #Liltachi #김승민 #NOEL #CJAMM #아퍼 #ImSick #歌詞 #和訳

기리보이(GIRIBOY) - 아퍼 (Feat. Kid Milli, Lil tachi, 김승민, NO:EL, C JAMM)

韓国語歌詞和訳 韓国留学 Japanese translation Studying abroad in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