見出し画像

【모두재즈】극비 레슨 ⑤ 피아노와 기타의 올바른 반주는 무엇입니까?

Jazz Pianist의 OTAKA입니다
오늘은 실제로 가장 많이 말하고 싶은 것입니다
동반 방법을 설명하고 싶습니다
피아노 및 기타와 같은 코드 악기를 가진 사람
재즈에서 가장 좋은 직업은
실제로 솔로 연주보다
반주입니다
이 방법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많이 연습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뉴욕에서 시작합니다
해외 플레이어와 공동 스타
배운 것
본질을 전달하고 싶습니다
반주는 피아노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내가 혼자있을 때
왼손으로 코드를 연주
오른손으로 멜로디를 연주
나는 어떤 방법이 일반적이지 않다고 생각한다
이 경우이 왼손의 타이밍
왼손으로 코드를 재생할 때
중요하다
내가 솔로가 아닌 경우
색소폰 사람들이 정면에서 불고 있습니다
트럼펫이 솔로로
그런 때에 반주
코드를 재생할 차례입니다
이것은 실제로
전체 밴드의 스윙 느낌을 높이려면
매우 중요합니다
기타 사람들에게도 마찬가지입니다
색소폰의 반주
트럼펫 사람 반주
노래 사람의 반주로
코드 재생시기
이것이 전체 밴드 스윙인지 여부
이 게를 잡고 있다고 말하는 것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매우 중요한 의미
그런 다음 어떤 종류의 타이밍을 동반합니까
모두 스윙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하나만 기억
하나만
피아노 선생님
이탈리아 피아니스트
Norbert Tambulino는 말했다
안녕하세요, OTAKA
재즈 반주는 「 Chu, Cha 」입니다
생각해 내다
말했다
견본을 보여 줬어
무슨 소리 야
조금 연주하겠습니다
1, 2, 12・・
차, 차, 차, 차
차, 차, 차, 차
이것을 위해 스윙
올바른 재즈 반주의 기초입니다
쉬운 것 같아
실제로 이것은 유일한 기본입니다
1, 2, 3, 4、・・・、
더 빨라지더라도
1, 2, 12・・
1, 2, 3, 4、・・・、
이것은
할 수없는 많은 사람들입니다
차, 차, 차, 차
이 방법
구체적으로 설명하기 때문입니다
재즈는 많은 4 풀 레토 노래입니다
1, 2, 3, 4
계속되지만
그럼 난 차야
4 비트로 어디에서 플레이해야합니까
설명하면
차, 첫 차
아타마 1, 2, 3, 4 번째
거의 다 마마
1, 2, 3, 4、・・・
차의 두 번째 차 추
이것은 세 번째 비트 아타마입니다
그것보다 조금 더
거의 두 번째 비트입니다
두 번째 비트에서 Ura의 바람에
나는 당신이 그것을 캡처해야한다고 생각
1, 2, 3, 4、・・・
이것은 느낌으로 만 배울 수 있습니다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어떤 종류의 omote 또는 ura를 이해하기보다는
차, 차, 차, 차
이런 식으로 이해하는 사람들
내 리듬이 될 것 같아
이렇게 모여
다른 사람들의 반주를 들으면서
모두가 잘할 것 같아
1, 2, 3, 4、・・・
이것은 피아노에 앉아있는 거의 한 사람입니다
무대에 동행하려고 할 때
오랫동안 할게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이때 「 Chu, Chazo 」
말하는 동안
다양한 반주 행사에 연습
나는 당신을 따라 잡을거야
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1 박
이해하기 어려운 사람들이 있다면
나를 돌봐 주었던 재즈 드러머
모토 히코 히노라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 사람이 그것을 사용하는 방식으로
나중에
메모 잡지에 업로드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
히노 요시히코의 방법으로
이치, 니이, 선, 시이、・・・
카타카나에서 8 개의 노트를 읽으십시오
이치, 니이, 선, 시이、・・・
이 빨간 원만 연주하면
chas, chas 여야합니다
리듬이 저절로 될 때까지
이 Akamaru 사촌에서만 코드를 재생하는 경우
당신은 스윙 할 수 있습니까
시도하십시오
재즈 반주
이렇게하면 스윙을합니다
그러나이 처클의 타이밍, 차는
각 사람은 xe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Miles Davis 밴드에서
1950 년대에 동행
레드 가란 트라는 사람
이제는 내가 연주했을 때보 다 조금 빠릅니다
조금 소름 끼치 네
첫 비트 아타마도 조금 더 빠릅니다
이 노트의 아타마 전에
앞으로
음악 전문 용어
나는 반 체증이지만
그 안티 시페이트 감각
피아니스트마다 다릅니다
기타리스트도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기본은 첫 번째 비트에서 거의 아타마입니다
그리고 세 번째 비트를 조금 앞으로 움직입니다
두 번째 박차
한 바에서 코드를 두 번 재생
이것은
스윙을위한 재즈 반주
매우 중요한 기초가 될 것입니다
놀랍게도 재즈 반주
모두가 올바르게하고 있습니다
적시에 코드를 넣기를 바랍니다
많은 사람들이 오해하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베이시스트가있다
드러머가있다
코드 악기가 있습니다
현재
이상한 곳에서 코드를 연주하면
전체 밴드의 스윙 느낌이 멈 춥니 다
조금 미쳐 갈 수있어
이것은 반주입니다
큰 실수입니다
공동 스타 인 동안에도 최고의 선수입니다
이탈리아 트럼펫의 Fabio Morgera
이 사람은 말했다
차의 타이밍을 제외하고 차
코드를 재생하지 않습니다
스윙이 멈춘다
나는 화가났다
정말 그런 종류의 남자
코드 악기를 의미합니다
이 시점에서 코드 재생
그 소리를 맞추는 방법
사운드 조합
전문적인 용어로 보이싱이라고합니다
소리 보이싱으로 전 세계를 그립니다
다양한 분위기를 표현
코드 악기의 재즈 작업입니다
이 타이밍 이외의 소리를 내면
거의 화났어
프론트 사람에게
색소폰 또는 트럼펫
트롬본 사람들
난 그냥 여기에 코드를 원한다
당신은 여기에 눈치 채 셨을 것입니다
잠깐만
빌 에반스는 어떻습니까
나는 이것과 내 부서진 사촌으로 소리를 내고있다
그런 것들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게 다야
설명
이 리듬
이 척, 차 리듬
밴드 전체를 공유 할 수있었습니다
장난으로 놀고 있어요
그런 것이 있습니다
많이있다
그러나 기본은
이것이이 차의 리듬입니다
잊지마
이 기본 타이밍
밴드 전체에서 공유 할 수 있기 때문에
산산조각내는 것이 흥미 롭습니다
이상한 분위기가 나옵니다
그게 뭐야
여기에서 이동합시다
기본이되지 마십시오
나는 종종 일본에서 재즈를 듣습니다
잼 세션에 갈 때
모두가 저지르는 실수는
흔들리지 않는 실수 나 원인
첫 번째 비트에서 아타마의 첫 번째 차
나는 그것을 연주하지 않았다
마음이 반쯤되는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조금하자
나쁜 예
이것이 올바른 예입니다
독학 한 일본 피아니스트 중 일부
가장
첫 박수
차, 차의 첫 차
반 픽인 사람들
매우 많은
나는 그것을 들었다고 생각합니다. 노력하겠습니다
1, 2, 12・・
어떤 사람들은 이상하게 느끼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재즈를 배운 인간
정말 기분이 나빠
흔들지 마
내가 흔들리지 않는 것은 큰 비트입니다
리듬감입니다
조심해
아타마 코드 처음
하프 비트 지연
스윙 느낌이 사라졌다
빌 에반스
나는 때때로 놀이로 그것을한다
조금 더 잘 들어주세요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조금 나아
다양한 사람들의 놀이를 들어라
레드 갈랜드, 윈턴 켈리
지미 스미스는 오르간
나는 기타입니다
노래와 함께 조 패스
이 적절한 시간에
차의 타이밍에 차
반주가 너무 많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아타마를 처음 제거하지 마십시오
모두 조심한다고 생각합니다
거짓말이라고 생각되면
물론 비틀 거려
때때로 리듬이 준비된 다음 이동하고 연주됩니다
예를 들어
기타리스트에 베이시스트가없는 경우
베이스 코드 경로
연주하는 동안 동행하고 싶다면
기타
첫 번째 비트 아타마에서 경로를 재생
Ura의 코드가 처음으로 발행되었다고합니다
이것은
피아니스트와 비교
나는 그것이 너무 많이 볼 것이라고 생각
조 패스
Ella Fitzgerald와 함께 두 명만
나는 때때로 연주함으로써 그것을한다
이것은 전체 스윙 느낌입니다
대단하다면
그리고 모두
별도로이 척, 차
꼭 이것은 내 스윙에 맞지 않습니다
이 척, 네가 뭘하든
자신을 찾지 않을 때
자신의
물론 그것은 스스로 흐르고 있습니다
자신의 자체 흐름에서
스윙 느낌을 표현하는 것은 개미입니다
재즈
이러지 마
나는 이것을해야한다
결정은 없지만
대다수
이 뻐꾸기의 타이밍에
난 그냥하고있어
당신은 알아야합니다
여기에서 온 시간에 코드를 넣으면
그것은 정면에있는 사람들이하기 어렵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억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 후
이 chas 또는 chas 중 하나
아니면 둘 다 연주하지 마십시오
중지
나는 음악적으로 생략한다고
차, 차 놀지 마
첫 번째 대화만으로 다음에 멈출 게요
첫 번째 척을 연주하지 않고
어쩌면 나는 나중에 차를 넣었을 수도 있습니다
개미 야
오 미트 괜찮아
이 타이밍 중 하나를 생략하는 개미입니다
스윙 느낌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다른 시간에 코드 재생
큰 음악적 방식으로 이해
기억해
재즈 반주의 이야기였습니다
이것은 다양한 과거 이름의 기록입니다
반주의 관점에서주의하십시오
왜 들어 봐
듣고 싶습니다
그런 다음 다른 점을 추가하십시오
노래로 차에서이 척에서 흔들어
일부 노래에는 코드 재생에 대한 고전적인 기록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Whisper Knot의 반주
아침이야
때때로 chas와 chas 이외의
코드 재생이 일반적입니다
재즈 표준 노래도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
오늘 저는 코드 악기를 동반하는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