見出し画像

떨어지는 낙엽까지도(Falling Leaves are Beautiful) - HEIZE 和訳

떨어지는 낙엽까지도
落ちる枯葉までも
멀어져 가는 저 새들도
遠ざかっていくあの鳥たちも
스쳐 지나가는
すれ違い
흩어져 가는 뒷모습까지도
散らばっていく後ろ姿までも

어제와 같은 하늘색인데
昨日と同じような空の色なのに
언젠가 본 듯한 구름인데
いつの日か見たような雲なのに
별 관심 없었던 사랑 노래
とくに気にも留めなかった愛の歌
오늘따라 귓가에 맴도네
今日に限って耳元で回っている

꽃이 지고 해가 저물면
花が枯れて 陽が暮れたら
끝인 줄 알았지 다시
終わりだと思ってたのに
더 아름다운 옷을 입고
また美しい服を着て
내게로 오네
私の元に来たのね

떨어지는 낙엽까지도
落ちる枯葉までも
멀어져 가는 저 새들도
遠ざかっていくあの鳥たちも
스쳐 지나가는
すれ違い
흩어져 가는 뒷모습까지도
散らばっていく後ろ姿までも

금방이라도 울 것만 같은
今にも泣きそうな
저 하늘도 훌훌 털어내고
あの空もさっさと払いのけて
아프도록 시린 겨울날도
痛いほど滲みる冬の日も
실은 봄을 향해 달려가죠
実は春に向かって走っていきます

나는 너에게 또 너는 나에게
私はあなたへ あなたは私へ
오는 길이 그토록
向かう道すがら
고되었던 이유가 이렇게 큰 행복을
苦しかった理由が こんなに大きな幸せを
안고 오는 길이었기 때문을 알고 난 후엔
抱いて来る道だったと知った後には

떨어지는 낙엽까지도
落ちる枯葉までも
멀어져 가는 저 새들도
遠ざかっていくあの鳥たちも
스쳐 지나가는
すれ違い
흩어져 가는 뒷모습까지도
散らばっていく後ろ姿までも

아마도 우린 아주 오래 그전부터
多分 私たちは遠い昔から
약속돼있었던
約束されていた
만남인 것 같죠
出会いだったんでしょう
사랑 내게도 온 거죠
愛 私にも来たのです

떨어지는 낙엽까지도
落ちる枯葉までも
멀어져 가는 저 새들도
遠ざかっていくあの鳥たちも
스쳐 지나가는
すれ違い
흩어져 가는 뒷모습까지도
散らばっていく後ろ姿までも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