見出し画像

IMI MIXTAPE vol.3 - SEOUL CALLING

画像1

vol.3 - SEOUL CALLING

가을에는 2년만의 한국에 다녀왔습니다. 그토록 그리웠던 것들을 20일간 잔뜩 만날 수 있었지만 이상하게도 마주한 순간 또다시 어느새 그리움을 낳기도 했습니다. 아마 영원히 그런 기분을 안고 있었던 것 같아요. 오랜만의 서울은 여전히 복잡하고 빠르고, 화려한 색을 지닌 정겨운 도시였고 내가 알던 아름다운 가을이었습니다. 주저하지 않는 변화와 자꾸만 뒤돌아보는 마음 사이에 있던 노래들을 담았습니다.

今年の秋には2年ぶりに韓国に行ってきました。ずっと恋しかったことにたっぷり会えた20日でしたが、会った瞬間にまたすぐ懐かしくなる気持ちになったりする切ない自分もいました。多分、ずっとそういう感情を抱えていた気がします。久しぶりのソウルは相変わらず複雑で早い、そして派手な色を持っている恋しい都市で、自分がよく知っていた美しい秋でした。迷わない変化とついつい振り返ってしまう心の間にいた曲をプレイリストに入れました。

믹스테잎은 게시글 하단에 즐겨 사용하시는 서비스 링크를 눌러 확인해주세요. ミックステープは下段の各リンクをクリックしてご確認ください。

画像2

画像3

画像4

● Apple music LINK ↓

● youtube LINK ↓

● Spotify LINK ↓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