見出し画像

IMI MIXTAPE vol.4 - THIS SEASON AGAIN

画像1

vol.4 - THIS SEASON AGAIN

겨울의 끝자락, 친구의 이벤트와 함께 작은 전시회를 열었습니다. 예전부터 상상해왔던 소망이었고 그 상상의 공간에는 분명 직접 고른 음악이 흐르고 있을거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아주 미묘하고 은은하지만 조금이라도 그 공간이 더 빛날 수 있다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만든 이 플레이리스트는 전시회 당일, 좋아하는 사람들이 가득 메워주웠던 공간에 울려펴졌습니다. 떨리지만 따뜻하고 설레이기만 했던 그 날의 기억같은 노래들을 부디 잘 들어주세요.

冬の終わりの頃、友達のイベントと共に小さな展示会を開きました。昔から想像していた夢だったので、その想像の空間にはきっと自分で選んだ音楽が流れているんだろうと思いました。とてもささやかで地味かもしれないけど、少しでもその空間がより輝いてたらいいなという気持ちで作ったこのプレイリストは展示会当日に、大好きな人々に囲まれて静かに流れていました。緊張で震えたけれども、暖かくウキウキしたその日の思い出のような曲たちをぜひ聴いてください。

이번 믹스테잎은 Apple Music에서만 작성되었습니다. 게시글 하단의 링크를 눌러 확인해주세요. 今回のミックステープはApple Musicのみで作成されました。下段のリンクをクリックしてご確認ください。

画像2

● Apple music LINK ↓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