見出し画像

IMI MIXTAPE vol.9 - IN OUR HANDS


vol.9 - IN OUR HANDS

우리가 가장 우리 다울수 있었던 시기에 만나, 영원히 곱씹을 시간을 함께 보낸 친구가 4월 2일에 한국에서 결혼식을 올립니다. 좋아하는 음악이 같다는 이유 하나로 모인 우리들. 매일매일이 자극적이고 감동이고 자유였어요. 그 기억이 언제나 나에게 삶의 아름다움을 상기시켜주곤 합니다. 대부분 풋내기나고 쓸데없이 열중이었지만 그만큼 사랑스럽고 반짝이는 시간이었습니다. 4월, 봄의 웨딩파티에서 이 노래들이 잔잔하게 두 사람을 축복할 수 있다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만들었습니다. (자켓사진은 2017년 봄, 도쿄에 와주었던 친구랑 내가 길가에서 꽃을 주워 재잘대던 순간입니다)

私たちが一番私たちらしくいられた時期に出会って、一生振り返るだろうと思う時間を一緒に過ごした友人が4月2日に韓国で結婚式を挙げます。好きな音楽が一緒だというだけで集いだ私たち。毎日が刺激で感動で、自由でした。その記憶がいつも私に生きることの美しさを思い出させてくれたりします。大体青臭くて無駄に熱中だったのですが、その分、愛おしくて輝いた時間でした。4月、春のウェディングパーティーで、このプレイリストが穏やかにおふたりをお祝いできたらて思いながら作りました。(ジャケに使われた写真は2017年春、東京に来てくれた友人と私が道端のお花を拾ってはしゃいでた瞬間です)

믹스테잎은 게시글 하단에 즐겨 사용하시는 서비스 링크를 눌러 확인해주세요. ミックステープは下段の各リンクをクリックしてご確認ください。


● Spotify LINK ↓

● youtube music LINK ↓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