見出し画像

ジェジュン歌詞:소나기(夕立)

[튱튱캠]김재중(KIMJAEJOONG) - 플라워가든 콘서트 소나기(Rain Shower)|Flower Garden Concert|240720 - YouTube

ジェジュンの作詞ですね。

KIM JAEJOONG - Rain Shower [FLOWER GARDEN] KOR,ENG,TH SUB #jaejoong #jjun #kimjaejoong #김재중 #ジェジュン - YouTube


12 소나기

蒸し暑い天気の中で、 夕立がよく降るじゃないですか
僕はとても暑い時、夕立が本当に 降ってほしいという方々が とても多いと聞いたんですが
それを愛に例えたらどうかという考えで 表現してみたんです。
なぜ私が望む愛はいつも私が望む時に訪ねて来ず、無防備な時に突然訪ねてくるのでしょうか。
そして逆にその夕立が人ならと想像しました。
私が急にあなたに近づくのではないのです。
君が私を待っている姿とそのような姿をすべて見守っていますが、私は私があなたを突然訪ねた時、あなたが私に会う、そして私に濡れるあなたの哀れな姿が心配になります
そして、私があまりにも突然現れたら、あなたはまたびっくりするんじゃないかという本当に愛する気持ちで、むしろ予告して近づかなかったという夕立と、夕立を待つ人の愛をこのように2人称の視点で使ってみた想像です。

무더운 날씨 안에서 그소나기가 자주 내리잖아요
나는 너무 더울 때 소나기가 정말 왔으면좋겠다라는 분들이 굉장히 많은 걸로 알고 있는데
그거를 사랑으로 비유하면 어떨까
라는 생각으로 표현을 해본고고요
왜 내가 원하는 사랑은 늘 내가 원할 때 찾아오지 않고 무방비 상태 있을 때 갑작스럽게 왜 나에게 찾아오는 걸까
그리고 반대로 그 소나기가 사람이라면이라는 상상을 했어요
내가 갑자기 너한테 다가가는게 아니야
네가 나를 기다리는 모습과
그런 모습들을 다 지켜보고 있지만
난 내가 너에게 갑자기 찾아갔을 때
네가 나에게 맞을
그리고 나에게 젖을
너의 그냥 처량한
모습이 걱정이 되고
그리고 내가 너무 갑자기 나타나면
너는 또 너무 깜짝
놀라지 않을까라는 정말 사랑하는 마음으로 오히려 예고하고 다가가지 않았다
라는 뭔가 소나기와
그리고 소나기를 기다리는 사람의 사랑을이렇게네 2인칭의 시점으로 써본 가상입니다

Kim Jae Joong (김재중) – 소나기 (Rain Shower) Lyrics | Genius Lyrics

[김재중 "소나기" 가사]

[Verse 1]
Every time alone
울리지 않는 phone
외롭지만 my home
소나기, 소나기
내 눈에 흐른 건 설명해 줘
Solomon 기쁨과 슬픈 것
소나기 소나기

[Verse 1]
いつも一人
鳴らない 電話
さびしいけどマイホーム
夕立、夕立
私の目に映ったものを説明してよ
Solomon 喜びと悲しいこと
夕立、夕立

[Pre-Chorus]
Like California rain, 가슴이 뛰어

[Pre-Chorus]
カリフォルニアの雨のように、 胸が躍る

[Chorus]
우산이 필요할 거야 날 불러봐
멀리 있지 않을게 날 불러봐
언제나 이 자리에서 기다리고 기다린 날 (기다리는 날 oh)
난 어리고 약하지만 너만 only
눈 감고 너만 바라봐 only
맘의 담이 무너져도 with her (널 기다리는 나)
기다리는 날

[Chorus]
傘が必要だよね。僕を呼んでみて
遠くにいないから 僕を呼んでみて
いつもこの場で待ちに待った日(待ちに待った日 oh)
僕は幼くて弱いけど あなただけ only
目を閉じて あなただけ見つめて only
心の塀が崩れても with her (君を待っている私)
待っている日

[Post-Chorus]
Woah, Woah, oh, woah
Woah, Woah, oh, woah

[Verse 2]
널 마주치면 또
또 생각 하게 돼
Sometimes I'm not alone
Oh, I'm happy
Yes, I'm happy, oh, woah
길거리는 cozy 너라는 logic
이 시간 속에 rolling
You have me, you have me, woah, oh

[Verse 2]
君に会ったらまた
また考えるようになる
ときどき僕は一人じゃない
Oh, I'm happy
Yes, I'm happy, oh, woah
街は cozy あなた という logic
この時間の中でrolling
You have me, you have me, woah, oh

[Pre-Chorus]
Like California rain, 가슴이 뛰어

[Pre-Chorus]
カリフォルニアの雨のように、 胸が躍る

[Chorus]
우산이 필요 할거야 날 불러봐
멀리 있지 않을게 날 불러봐
언제나 이 자리에서 기다리고 기다린 날
난 어리고 약하지만 너만 only
눈 감고 너만 바라봐 only
맘의 담이 무너져도 with her (널 기다리는 나)
기다리는 날

[Chorus]
傘が必要だよね。僕を呼んでみて
遠くにいないから 僕を呼んでみて
いつもこの場で待ちに待った日
僕は幼くて弱いけど あなただけ only
目を閉じて あなただけ見つめて only
心の塀が崩れても with her (君を待っている私)
待っている日

[Post-Chorus]
Woah, Woah, oh, woah
Woah, Woah, oh, woah

[Bridge]
I just wanna come back home
벌써 니가 떠나간 뒤
걸치고 온 두꺼운 coat
But now I'm cold, so cold
나 포기 못해, hold you
차라리 나를 밟고 가, please you
해는 뜨지 않아도 돼, hold you
Baby, please 언제 오니, oh, you (Oh, you)

[Bridge]
僕はただ家に帰りたいだけ
もう君が去った後
着てきた厚いコート
でも今はとても寒い。とても寒い。
僕は諦められない、hold you
いっそ私を踏み超えて行って  please you
日は昇らなくてもいい、hold you
Baby, please いつ来るの, oh, you (Oh, you)

[Verse 3]
소나기처럼 나타났다 떠나간
너 없으면 살고 싶지 않아 난
언제나 이 자리에서 기다리고 기다린 날, woah, ooh

[Verse 3]
夕立のように現われたり去ったり
君が なければ生きたくない、僕は
いつもこの場で待ちに待った日、woah, ooh

[Post-Chorus]
Woah, woah, oh, woah
기다리는 날, oh
Woah, woah, oh, woah
Woah, woah, oh, woah
Woah, woah, oh, woah

[Post-Chorus]
Woah, woah, oh, woah
待っている日, oh
Woah, woah, oh, woah
Woah, woah, oh, woah
Woah, woah, oh, woah

[Outro]
우산이 필요할 때 날 불러봐
언제나 널 기다릴게요 꼭

[Outro]
傘が必要なとき僕を呼んでみて
いつも君を待つよ 必ず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