見出し画像

Wanna One (워너원) / Beautiful Part.3 [歌詞 日本語訳]

Yeah

희미한 시간 속 저 끝에 빛이 보여 Eh 

ぼんやりとした時間の中 あの終わりに光が見える

기억 사이를 돌고 돌아 그 빛을 따라

記憶の中を巡り巡る その光について行って

나도 모르는 사이 나의 가슴 속 깊숙이 새겨진 

僕も気づかないうちに僕の心の中深く刻まれた

너를 기억하고 있어 넌 여전히 아름다운 빛

君を覚えてるよ 君は永遠に美しい光

Oh, It’s So Beautiful Beautiful 

널 향해 부르던 노래가

君に向けて歌っていた歌が

So Beautiful Beautiful 

마치 운명같이 들려와
まるで運命のように聞こえてくる


하얗게 벅차올라 그 빛으로 물들어가 Oh 

白く溢れた その光で色づいてゆく

가슴 떨리는 숨 느껴져 네 온기가

胸が震える息 伝わる君の温もりが

눈 감으면 난 시간을 맴돌아 

目を閉じると僕は時間を巡る

또 다시 끝이 없는 너와 나의 이야기를 

また終わりのない君と僕の話を

기억해
覚えていて


아침이 오는 소리에 깨어나 

朝がやってくる音に目覚める

너를 위한 기도가 새벽 이 거릴 비추는 

君のための祈りが 夜明け前この道を照らす

그리운 꿈처럼 하나되어

恋しい夢のように一つになる

(Eh oh Eh oh Eh oh) 너로 가득해

君で満たす

(Eh oh Eh oh Eh oh) 가슴 터지게

胸が張り裂ける

세상 그 누구보다 

世界中の誰よりも

눈이 부시게 아름다워 Beautiful

眩しいほどに美しい

So Beautiful Beautiful Beautiful 

Yeah


So Colorful 너의 빛으로 채워진 우리 공간 

君の光で満たされる僕達の空間

다신 오지 않을 그때 그 모든 순간

二度とやってこないあの時の全ての瞬間

숨이 멎을 만큼 I miss you so much 

息が止まるほど

바보같이 왜 난 몰랐을까

馬鹿みたいにどうしてぼくは気づかなかったんだろう

Always Remember you Remember you 

나를 비추던 그 작은 빛 

ぼくを照らしてくれたあの小さな光


Remember you Remember you 

마치 기적같이 돌아와

まるで奇跡のように蘇ってくる

Oh, It’s So Beautiful 

멈출 수 없는 이유 Oh 

止められない理由

설레던 마음도 손 끝에 그 떨림도 

ときめいた心も 指先のその震えも

Oh 그리워 또 그리워 기억을 되뇌어 

恋しいまた恋しい記憶を繰り返す

이 새벽 끝자락 네게 닿길 간절히 기도해

この夜明けの果て 君に触れることを切に願うよ

밤새 그려본 우리 소중한 이야기를 

一晩中描いた僕達の大切な話を

난 기억해

僕は覚えてるよ

아침이 오는 소리에 깨어나 

朝がやってくる音に目覚める

너를 위한 기도가 새벽 이 거릴 비추는 

君のための祈りが 夜明け前この道を照らす

그리운 꿈처럼 하나되어

恋しい夢のように一つになる

(Eh oh Eh oh Eh oh) 너로 가득해

君で満たす

(Eh oh Eh oh Eh oh) 가슴 터지게

胸が張り裂ける

세상 그 누구보다 

世界中の誰よりも

눈이 부시게 아름다워 Beautiful

眩しいほどに美しい

넌 날 비추는 Star Yeah 

君は僕を照らす

모두가 잠든 밤 이 밤에

みんなが眠りについたこの夜

기다림에 지쳐 참지 못한 

待ちくたびれて耐えられない

꿈의 조각 기억 끝자락

夢の欠片の記憶の果て

단 한 순간도 놓지 못해 날 감싸던 그 숨결

たった一瞬も逃すことはできない 僕を包んでくれたその息遣い

아침이 오는 소리에 깨어나 

朝がやってくる音に目覚める

너를 위한 기도가 새벽 이 거릴 비추는 

君のための祈りが 夜明け前この道を照らす

그리운 꿈처럼 하나되어

恋しい夢のように一つになる

(Eh oh Eh oh Eh oh) 너로 가득해

君で満たす

(Eh oh Eh oh Eh oh) 가슴 터지게

胸が張り裂ける

세상 그 누구보다 

世界中の誰よりも

눈이 부시게 아름다워 Beautiful

眩しいほどに美しい

(Oh Oh Oh Oh Oh) 

So Beautiful Beautiful Beautiful 

(So Beautiful Beautiful)

(Oh Oh Oh Oh Oh) Beautiful


(Oh Oh Oh Oh Oh) 지금 이대로 너를 안고서

今このまま君を抱きしめて

(Oh Oh Oh Oh Oh) 변하지 않는 약속 

変わらない約束

눈이 부시게 아름다워 Beautiful
眩しいほどに美しい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