見出し画像

地元さんぽ① 酒田 日和山小幡楼

4月9日 土曜日
4월 9일 토요일

天気がよかったので、酒田市役所に車を停めて、
日和山公園方面へとお散歩しました。
自分的には割と距離があると思っていたのですが、
Googleマップで調べたら、850mしかなかった(笑)

お散歩にはちょうどいい距離ですね^^

그날 날씨가 좋았으니까 사카타시청에 차를 세워서
히요리야마공원 방향으로 산책을 해 봤습니다.
제 생각에는 좀 머는 느낌이있었는데…
구굴지도로 찾아봤더니 850m밖에 안 되는가봐요 ㅋㅋ

산책하기엔 딱 좋은 거리네요~.


歩いていると、美人の猫さん発見!
思わず写真を撮りました♡

걷고 있더니 귀여운 고양이 발견~~!
엉겁결에 사진을 찰칵!

가는 길에 만난 귀여운 냐옹이 


日和山というだけあって、
少し小高い所にある公園なので、
上り坂になっています。

歩いていくと少しきついのですが、
この道の景色が個人的に好きです^^

히요리야마(히요리-산)이라고 하는 만큼 
아주 조금 높은 언덕같은 데에 있는 공원이라서
(실체로 '산'이 아니죠ㅎㅎ)
공원까지는 오르막길이에요.

걸어서 가면 조금 힘든데 
저는 개인적으로 이 오르막길 풍경을 좋아합니다.

히요리야마공원에 향하는 오르막길

日和山公園は地元では桜の名所でもあり、
「おしん」、また「おくりびと」の撮影地としても
有名になった場所です。
「おくりびと」で撮影地になった
「割烹小幡楼」が、リノベーションして
素敵なレストラン、カフェ、パン屋さんに
なったので行ってみました^^
(写真失敗したので、公式インスタより)

히요리야마공원은 여거서는 벚꽃 명소로서 
유명한 곳이기도 하고
드라마 "오싱", 영화 "굿바이" 촬영지로서도 
유명한 곳입니다.
영화 '굿바이'에서 촬영지 된 '카포우(일식점) 오바타로우'를
멋진 레스토랑,카페,빵집으로 새롭게 리모데링해서 
돌아왔다는 걸 들어서 가 봤습니다.
(사진 찍는 게 실폐해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ㅋ)

뭔가 세련된 느낌 ㅎ

お昼時でレストランは混んでそうだったので、
隣りのカフェに行きました。

점심 때 간 거라서 레스토랑은 붐빌 것 같아서
옆에 있는 카페에 갔어요.

카페랑 빵집  히요리베커리

写真下手くそ…
나의 사진 실력은 똥손이네… ㅠ

お昼ご飯で食べたもの(名前は忘れた(笑)
おいしかったです♥

점심으로 먹는 것(이름이 깜빡했음 ㅋ)
맛있었습니다 ♡

밖에선 아직 벚꽃은 안 피지만 여기는 펴 있네요~~

雰囲気もよくて落ち着く感じ^^

분위기도 좋고 아늑한 느낌이 들어서 넘 좋았어요!!


今回は買わなかったのですが、パンもとてもおいしそうでした。

이번에는 안 사 왔는데 빵도 아주아주 맛있게 보였습니다~~.

2階はフリースペースになっていて、
コーヒーやパンを持ち込んで、
勉強や作業することができるように
なっているようです^^

2층에는 자유 공용 공간이 있어서
1층에서 커피나 빵을 사서 가져와서 
공부나 일 같은 걸 할 수 있답니다.


今度、ここで勉強してみようかな♡

다음에는 여기서 공부할까 해요 ♡


日和山小幡楼インスタグラム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