見出し画像

君の愛の前にまた立った僕を

この曲は[ネットにかからないその風のように]同様、2001年5月に結成されたバンド「歌客」の曲で「歌客」のコンサートの最後に演奏されていたそうです。
国民歌手TOP10コンサートやTV朝鮮で放送された「[パクチャングン] ミニコンサート」でも披露されているため、無名時代からのファンはもちろんの事、オーディション放送以降からのファンにも広く知られる名曲です。
私はコンサートに行くことは出来ませんが、放送は何度も見ました。
自分を信じ応援し続けてくれるファンへ向けて熱く歌う姿にとても感動しました。
正規にリリースされたものではないですが、曲のリンクを貼っておきます。
この曲が今回どんなアレンジでアルバムに収められるのか楽しみです。
(2022.06.25)


이 곡은 [넷에 걸리지 않는 그 바람처럼] 같이, 2001년 5월에 결성된 밴드 「가객」의 곡으로 「가객」의 콘서트의 마지막에 연주되고 있었다고 합니다.
 국민가수 TOP10 콘서트나 TV조선에서 방송된 '[박창근] 미니콘서트'에서도 피로되고 있기 때문에, 무명시대부터의 팬은 물론, 오디션 방송 이후부터의 팬에게도 널리 알려진 명곡입니다  .
 나는 콘서트에 갈 수 없지만 방송은 여러 번 보았다.
 자신을 믿고 계속 응원해 주는 팬을 향해 뜨겁게 노래하는 모습에 매우 감동했습니다.
 정식으로 출시된 것은 아니지만 노래 링크를 붙여 둡니다.
 이 곡이 이번 어떤 어레인지로 앨범에 들어갈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2022.06.25)

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

그대 사랑 앞에 다시 선 나

 
믿을수 없는잘못한 것들이
나를 병들게 했지
이젠...
다시 일어설게..다시 시작할게
사랑에 힘으로
받아들일수 없는 그많은 것들이
나를 아프게 했지
이젠, 다신 눈을 뜰게.다시 꿈을 꿀게
믿음에 힘으로,
세찬 바람이 불어온다면
내가 그바람 막고 서있을게,니가 울지않도록 추워 떨지 않도록,
내가 곁에 있을게.에~~~~~~~
사랑 한번도 쉽게보여주지 못한 아쉬움이 남아,
내가 받아온 그 사랑이 오늘을 살게해
그 사랑이 나를 있게해
그대여 맘에 문을 열지 못한 나를 용서해요
그대여 어둠속에 묻혀 방항하는 나를 용서해요
그대여 그대 사랑 알지 못한 나를 용서해요
그대여 지난 시간 나의 모든 과거를 용서해요

사~~랑 한번도 쉽게 보여주지 못한 아쉬움이 남아,,,
내가 받아온 그 사랑이 오늘을 살게해
그 사랑이 나를 있게해
세찬 바람이 불어온다면
내가 그 바람막고 서 있을게
니가 울지 않도록 떨지 않도록
내가 곁에 있을게
그대여 맘에 문을열지 못한 나를 용서해요
그대여 어둠속에 묻혀 방항하는 나를 용서해요
그대여 그대 사랑 알지못한 나를 용서해요
그대여 지난 시간 나의모든 과거를 용서해요
그대여 맘에 문을열지 못한 나를 용서해요
그대여 어둠속에 묻혀 방항하는 나를 용서해요
그대여 그대 사랑 알지 못한 나를용서해요
그대여 지난 시간 나의 모든 과거를용서해요
그대여~~그대여~~~그대여~~~그대여~~
(Red씨~~~Red씨~~~I Love 내안의


 君の愛の前にまた立った僕


 信じられない悪い出来事が
 僕を病気にした
 今…もう一度立ち上がる
 愛の力で
 受け入難い多くのものが
 僕を傷つけた
 今、もう一度目を覚ます。
 信頼の力で
 激しい風が吹いたら
 僕がその風を受け止める
 君が泣かないように
 寒くて震えないように
 僕はそばにいるよ。
 

愛、一度も簡単に見せてくれなかった憾みが残る、
私が受けてきたその愛が今日を生きさせる

あの愛が僕になる
君に心を開けなかった僕を許して

君よ暗闇の中に埋もれて放航する僕を許してくれ
君よ愛、知らなかった僕を許してくれ
君よ僕の過去の全てをを許してくれ

サ~~と一度も簡単に見せられなかった憾みが残る、、、
 僕が受け取ったその愛が今日を生きさせます。
 あの愛が僕になる
 激しい風が吹いたら
 僕はその風を止めて立つよ
 君が泣かないように震えないように
 僕がそばにいるよ
 

君よ心の扉を開けられなかった僕を許してくれ
君よ暗闇の中に埋もれて放航する僕を許してくれ
君よ君の愛、知らなかった僕を許してくれ
君よ今までの僕の全ての過去を許してくれ
君よ心の扉を開けられなかった僕を許してくれ
君よ暗闇の中に埋もれて放航する僕を許してくれ
君よ君の愛、知らなかった僕を許してくれ
君よ今までの僕の全ての過去を許してくれ

君よ 君よ 君よ 君よ

TV朝鮮「パクチャングン国民歌手デビュー−100 日記念ミニコンサート」
[君の愛の前にまた立った僕]

この記事が参加している募集

#私のプレイリスト

10,868件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