見出し画像

【歌詞和訳】미친 건가 (Crazy) / 주혜린 (Hyelyn Joo)

2024年2月にリリースされたHyelyn JooのEP『COOL』に収録されている「Crazy」を日本語に訳してみました。

作詞: Hyelyn Joo
作曲: haventseenyou, Hyelyn Joo, Junu Park
編曲: haventseenyou, Junu Park

자 밖으로 나가
さて外へ出て
널 만나러 가
君に会いに行く
날씨 너무 좋아 기분도
天気がすごく良い 気分も
미친 건가
おかしくなったのかな


오래된 연인이 되면
長い間付き合えば
더할 나위 없이 더 좋을 거야
この上ないくらいにもっと楽しくなるよ
둘이서
二人で
좋아서
好きだから
아무것도 하기 싫지
何もしたくないよね
다 좋을 거야
全部良くなるよ


음 하려던 말을 오늘은
うーん 言おうとしていたことを今日は
나 너에게
君に
전부 전할 수 있을 것만 같아
全部伝えられそう
변하지 않아 마음
心は変わらない
지키고 싶어 이 기분
大切にしたい この気持ち


늘 부르던 이름으로 나를 부르면
いつも呼んでいた名前で私を呼んだら
처음 듣는 것처럼
初めて聞いたかのように
웃어줄게
笑ってあげる
별생각이지
変なこと考えるよね
내가 정말 미친 건가
本当におかしくなったのかな
한참 생각해
ずっと振り返って
이런 적 있었나 내가
こんなことあったかな 私


응 그 노래 알지
うん その歌知ってる
너도 이 노래 좋아해?
君もこの曲好き?
신기해 나돈데
不思議だな 私も好き
너랑 말하는 게 너무
君と話すのがすごく
좋은 거야
楽しいんだ


음 하려던 말을 오늘은
うーん 言おうとしていたことを今日は
나 너에게
君に
전부 전할 수 있을 것만 같아
全部伝えられそう
변하지 않아 마음
心は変わらない
지키고 싶어 이 기분
大切にしたい この気持ち


늘 부르던 이름으로 나를 부르면
いつも呼んでいた名前で私を呼んだら
처음 듣는 것처럼
初めて聞いたかのように
웃어줄게
笑ってあげる
별생각이지
変なこと考えるよね
내가 정말 미친 건가
本当におかしくなったのかな
한참 생각해
ずっと振り返って
이런 적 있었나 내가
こんなことあったかな 私


음 하려던 말을 오늘은
うーん 言おうとしていたことを今日は
나 너에게
君に
전부 전할 수 있을 것만 같아
全部伝えられそう
변하지 않아 마음
心は変わらない
지키고 싶어 이 기분
大切にしたい この気持ち


늘 부르던 이름으로 나를 부르면
いつも呼んでいた名前で私を呼んだら
처음 듣는 것처럼
初めて聞いたかのように
웃어줄게
笑ってあげる
별생각이지
変なこと考えるよね
내가 정말 미친 건가
本当におかしくなったのかな
한참 생각해
ずっと振り返って
이런 적 있었나 내가
こんなことあったかな 私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