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 MAGAZINE 14号 ZEROBASEONE キム・テレ、ジャン・ハオ、ハン・ユジン 和訳

Y MAGAZINE 14号 ZEROBASEONE キム・テレ、ジャン・ハオ、ハン・ユジン

 ※無断転載禁止

김태리

 

오늘 데뷔 전부터 <Y> 매거진의 명성에 대해 들어왔는데, 이번에 함께할 수 있어서 영광이에요. '오늘의 나'를 정말 예쁘게 담아야겠다고 생각했어요.

<You had me at HELLO> 이번 미니 3집에 좋은 반응을 보내주셔서 하루하루 바쁘게 보내고 있어요. 사랑에 힘입어 행복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컴백 일화 최근 스케줄이 많아서 멤버들과 함께 있어도 대화할 시간이 부족했는데, 규빈이와 일본 일정에서 같은 숙소에서 지내며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사이가 더 돈독해진 것 같아요.

'큰 거 한 방' 노래할 때 상대에게 전달되는 '특별한 감동'이 저의 큰 한 방이라고 생각해요.

애창곡 전상근 선배님의 '퇴근버스', SG워너비 선배님의 '사랑하자', 이승환 선배님의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패션 철칙 어디에든 어울리는 컬러가 꼭 있어야 한다!

MBTI 'T' 성향 멤버들과 의견을 공유할 때 냉정한 판단을 하는 순간이 있어요. 그때 'F'인 멤버들과 다른 점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부캐 김태래의 부캐를 만든다면 멋있게 운동하는 섹시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요.

행복=친구 제로베이스원. 그중에서도 김규빈과 한유진은 실제 학교 친구였으면 좋을 정도예요. 목표 아이돌로서 엄청난 기록을 세우고, 보컬리스트로서는 '노래' 하면 떠오르는 아티스트가 되고 싶어요.

제로즈 나의 외로움을 달래주는 소중한 존재.

세 번의 행운 <보이즈 플래닛>에 출연해 'Man In Love (남자가 사랑할 때)' 무대를 한 것이 첫 번째 행운이라고 생각해요. 남은 두 번의 행운은 아직 저를 기다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주변을 맴도는 세 가지 노래, 자동차, 친구.

3년 후의 김태래에게 너무 고생했어.(웃음) 앞으로도 너의 앞길을 갈고닦자.

 

キム・テレ

 

今日 デビュー前から「Y MAGAZINE」の評判は聞いてましたが、今回ご一緒できて光栄です。「今日の僕」を本当にきれいに撮りたいと思いました。

「You had me at HELLO」 今回のミニ3集に良い反応をいただき、毎日忙しく過ごしてます。愛に支えられて幸せに過ごしてます。

カムバックの逸話 最近、スケジュールが多くてメンバーと一緒にいても、話す時間が少なかったのですが、ギュビンと日本のスケジュールで同じ宿舎で過ごし、多くの話をし、より親密になった気がします。

「大きな一発」 歌うとき、相手に伝わる「特別な感動」が僕の大きな一発だと思います。

愛唱曲 チョン・サンギュン先輩の「退勤バス」、sg WANNA BE+先輩の「愛そう」、イ・スンファン先輩の「どうして愛はそうなの」

ファッションの鉄則 どこにでも似合うカラーが必ずあること!

MBTI'T'傾向 メンバーと意見を共有する時、冷静な判断をする瞬間があります。その時、「F」のメンバーと違うところが感じられると思います。

副キャラ キム・テレの副キャラを作るなら、かっこよく運動するセクシーな姿を見せたいです。

幸せ=友達 ZEROBASEONEのメンバー。特にキム・ギュビンとハン・ユジンは、実際の学校の友達だったらいいなと思うくらいです。

目標 アイドルとしてはすごい記録を立てて、ボーカリストとしては「歌」といえば思い浮かぶアーティストになりたいです。

ZEROSE 僕の孤独を癒してくれる大切な存在。

三度の幸運 「ボーイズ・プラネット」に出演して、「Man In Love(男が愛するとき)」のステージに立ったのが最初の幸運だと思います。残りの2つの幸運は、まだ僕を待ってるような気がします。

周りを漂う3つ 歌、車、友達。

3年後のキム・テレへ お疲れさん。(笑) これからもお前の前途を磨こう。

 

장하오

 

오늘 <Y> 매거진과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에요. 그동안 계속 <Y> 매거진을 지켜보고 있었는데, 이렇게 실제로 촬영하게 되니 설레요.

하태유 유진이와 둘이 같이 찍어본 적은 있었지만, 하태유 3인 유닛(장하오, 김태래, 한유진)으로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에요. 태래, 유진이와 함께 어떤 포즈와 무드를 보여줄지 많이 고민하고 연구했어요. 기대해주세요.

캐릭터 당시 컨디션과 상황에 따라 좋아하는 콘셉트가 달라져요. 'CRUSH(가시)' 같은 노래를 할 때는 팬들을 꼭 지키겠다고 생각하면서 열심히 했고, 청량한 '필 더 팝(Feel the POP)'을 할 때는 대중에게 시원한 느낌을 드리고 싶은 마음으로 열심히 했어요. 무엇보다 자신감을 갖고 무대에 올라 많은 분이 좋아해주신 것 같아요.
노출 다 보여주면 재미가 없어지지 않을까요? 제가 이해하는 섹시는 보는 사람이 상상할 수 있게 몸보다 매력을 더 보여주는 콘셉트예요.

갓생러 스케줄만 해도 힘들지만, 오히려 할 일을 모두 끝내고 빈 시간이 살짝 있을 때 무언가에 열중해 그 시간마저 다 써버리는 것도 재밌어요.

원동력 항상 발전하는 자신과 팬분들의 기대.

플레이리스트 엔하이픈 선배님의 '페이탈 트러블(Fatal Trouble)'을 자주 듣고 있어요. 최근 드라마나 영화는 못 봤지만, 저도 출연한 경험이 있어서 <아이랜드 2>라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재미있게 보고있어요.

황태자>짱구리 애칭은 황태자가 제일 마음에 들어요. 평소에는 짱구리라고 불러주면 좋을 것 같고, 중요한 날에만 황태자라고 불러주세요. 하하.

향수 요즘은 제가 고르는 것보다 친구들이 추천해주는 게 더 좋아요. 저도 새로운 취향을 찾아가고 있으니까, 제로즈분들도 많이 추천해주세요!

배달 음식 밀크티에는 펄이죠. 블랙티나 재스민티에 펄 추가 추천해요. 그리고 미니 3집 활동기에도 방송국에서 배달로 곱창까지 맛있게 시켜 먹었습니다.(웃음)

어른 혼자 타국에서 일하니까 고민에 잠기는 순간이 있어요. 그럴 때마다 엄마한테 말하고 싶었는데, 전화를 거는 순간 다 삼키고 좋은 소식만 말할 때 스스로 어른답게 느껴졌어요.

세 번의 행운 수능 시험 1등과 <보이즈 플래닛> 1등으로 두 번을 사용했고, 서른 전에 한 번 더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그 뒤에는 스스로 노력해서 더 많은 기회와 행운을 만들어보겠습니다.

주변을 맴도는 세 가지 요즘 방을 다시 꾸미고 있어서 계속 머릿속으로 디자인하고 있어요. 또 다음 커버 영상은 어떤 것으로 할지도 고민중이고요. 이 두 가지 말고는 더 없는 것 같아요. 소리 질러! 미래의 나를 떠올린다면? 당연히 무대에서 팬분들 소리 지르게 만드는 장면이죠!

 

ジャン・ハオ

 

今日 「Y MAGAZINE」と一緒に撮影できることを光栄に思います。ずっと「Y MAGAZINE」を見ていましたが、こうして実際に撮影することになり、ワクワクしてます。

ハテユ ユジンと2人で撮影したことはありましたが、ハテユ3人ユニット(ジャン・ハオ、キム・テレ、ハン・ユジン)での撮影は初めてです。テレ、ユジンと一緒にどんなポーズやムードを見せられるか、たくさん悩んで研究しました。楽しみにしてください。

キャラクター その時の体調や状況によって好きなコンセプトが変わります。CRUSH(CRUSH)」のような曲をやるときは、ファンを守ろうと思って頑張りましたし、爽やかな「Feel the POP」をやるときは、大衆に涼しさを感じさせたいと思って頑張りました。何よりも自信を持ってステージに上がって、多くの方に気に入っていただけたと思います。

露出 全部見せたら面白くなくなるんじゃないですか?僕が理解してるセクシーは、見る人が想像できるように、体よりも魅力を見せるというコンセプトです。

ガッセンラー スケジュールだけでも大変ですが、むしろ、やることを全部終えて少し空いた時間があるときに、何かに夢中になってその時間さえも使い切ってしまうのも楽しいです。

原動力 常に進化する自分とファンの期待。

プレイリスト ENHYPEN先輩の「Fatal Trouble」をよく聴いてます。最近、ドラマや映画は見てませんが、僕も出演したことがある「アイランド2」というサバイバル番組を楽しく見てます。

皇太子>チャングリ 愛称は皇太子が一番好きです。普段はチャングリと呼んでいただいて、大事な時だけ皇太子と呼んでいただければと思います。ハハハ。

香水 最近は自分で選ぶより、友達が勧めてくれる方が好きです。僕も新しい好みを見つけてるので、ZEROSEの皆さんもたくさん勧めてください!

デリバリー ミルクティーにはパールですね。ブラックティーやジャスミンティーにパールを追加するのがおすすめです。あと、ミニ3集活動期には、放送局からデリバリーでコプチャンまで美味しくいただきました。(笑)

大人 一人で他国で働いてると、悩みに陥る瞬間があるんです。そのたびにお母さんに話したくなるんですけど、電話をかけた瞬間に全部飲み込んで、いいことしか言わない自分が大人っぽくなった気がします。

三度の幸運 大学入試センター試験1位と「ボーイズ・プラネット」1位で2回使いましたし、30歳までにもう1回あると思います。そのあとは自分で努力して、もっと多くのチャンスと幸運を作ろうと思います。

周りに漂う3つ 最近、部屋を模様替えをしてるので、ずっと頭の中でデザインしてます。また、次のカバー映像は何にしようか迷ってます。この2つ以外にはないと思います。

叫べ!未来の自分を思い浮かべるとしたら? もちろん、ステージでファンの皆さんに叫ばせるシーンです!

 

한유진

 

오늘 <Y> 매거진 14호 커버에 제로베이스원이 담길 수 있어서 정말 정말 행복해요.

하태유 생각보다 성격도 비슷하고, 장난치는 부분도 잘 맞는 셋이에요. 제로베이스원 각자 다른 매력이 있으면서, 뭉치면 더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는 팀이라고 생각해요.

지난 1년 데뷔 후 곧 1주년을 맞이하는 지금까지 '어떻게 해야 성장할 수 있을까?'를 제일 많이 고민하며 정신없이 달려온 것 같아요.

기억에 남는 순간 한 가지를 꼽자면 첫 팬콘서트가 가장 기억에 남아요.

오기 처음에는 정말 춤 못 춰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는데, 많이 혼나다 보니까 오기가 생겨서 더 열심히 했던 것 같아요. 그땐 사실 재미없었어요. 하하하. 지금은 좋아졌지만요!

플레이리스트 요즘은 크러쉬 선배님의 '미안해 미워해 사랑해'를 가장 많이 듣곤 해요. 고민 무대에 오르기 전에 가장 많이 하는 고민은 '어떻게 해야 나 자신을 더 잘 보여드릴 수 있을까?

스트레스 춤을 추거나 침대에 누워 휴식 시간을 갖는 게 저만의 스트레스 해소 방법이에요.

어린이 한유진 지금의 저와 비교하자면 딱히 비슷한 것 같지는 않아요. 어릴 땐 카메라 앞에 서는 게 싫고, 무서웠던 것 같은데.. 지금은 좋아요!

성인 3년 후에 스무 살이 되는데요, 책임감 있고 바른 어른이 되고 싶습니다.

내남자 영감을 주는 사람은 아버지예요. 어릴 때부터 저에게 많은 생각을 하게 해주셨죠.

원동력 제로베이스원 멤버들과 제로즈분들!

신입 사원 한유진 아이돌로 활동하지 않았더라면 전 아마 평범한 회사원이 되지 않았을까요.

진심 요즘 제가 가장 진심인 건 무대!

세 번의 행운 제로베이스원으로 데뷔할 수 있었던 게 제 첫 번째 행운인 것 같고, 아직 두 번의 행운이 남아 있는 것 같아요.

주변을 맴도는 세 가지 제로즈, 회사, 무대,

올여름 다치지 않고 열심히 활동할 거예요.

 

ハン・ユジン

 

今日 「Y MAGAZINE」14号の表紙にZEROBASEONEが載ることができて、本当に本当に嬉しいです。

ハテユ 思ったより性格も似ていて、遊び心もよく合う3人です。

ZEROBASEONE それぞれ違う魅力がありながら、集まればもっと新しい魅力を見せられるチームだと思います。

この1年 デビューしてもうすぐ1周年を迎える今まで、「どうすれば成長できるのか」を一番多く考えながら必死に走ってきたと思います。

思い出に残る瞬間 一つ挙げるとしたら、最初のファンコンサートが一番印象に残ってます。

負けん気 本当にダンスが下手で、どうしたらいいのかわからなかったんですけど、たくさん怒られることでやる気が出てきて、もっと頑張ったと思います。その時は実は面白くなかったんですけどね。(笑) 今は上手くなりましたけど!

プレイリスト 最近では、Crush先輩の「Love You With All My Heart」を一番よく聴いてます。

悩み ステージに上がる前に一番悩むのは、「どうしたら自分らしさを出せるか」です。

ストレス 解消法としては、ストレスダンスを踊ったり、ベッドに横になってリラックスするのが僕なりのストレス解消法です。

子供のハン・ユジン 今の僕と比較すると、特に似てるわけではないと思います。子供の頃はカメラの前に立つのが嫌で、怖かったような気がしますが、今は好きです!

大人 3年後に20歳になりますが、責任感のある正しい大人になりたいです。

僕の男 インスピレーションの源は父です。幼い頃から僕に多くのことを考えさせてくれました。

原動力 ZEROBASEONEのメンバーとZEROSEの皆さん!

新入社員のハン・ユジン アイドルとして活動していなかったら、僕はたぶん普通の会社員になってたかもしれません。

本気 本当に最近、僕が一番本気なのはステージ!

三度の幸運 ZEROBASEONEとしてデビューできたのが僕の最初の幸運のようで、まだ2つの幸運が残ってるような気がします。

周りを漂う3つ ZEROSE、会社、ステージ、。

この夏 怪我をせずに頑張ります。

 

✨K-POP&韓国グッズのことなら✨
随時たくさんのイベント開催中です♪

今すぐアクセス☞

BUSANDEPART 本店☆Qoo10 – 「BUSANDEPART韓国チャート反映店」のショップページです。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