見出し画像

MONSTA X-FANTASIA 歌詞 和訳 パート

(Fantasia fantasia)

-주헌
I gotta feel,
Something for real
그래 우리가 만드는 합
そうだ俺たちが作り出すシナジー
Yeah always I kill

Fantastic that’s me cuz I slay
Top of the top my level is A
내 자신과의 싸움을 수 차례 반복해
俺自身との喧嘩をする番,繰り返す
Let’s just make a deal

-기현
파도가 덮쳐와 날 흔들어놔
波が襲いかかり俺を揺さぶる
무너뜨리고 다시 헤집어 놔
倒れてもまたかき回される
-셔누
It goes like bang, 당겨 방아쇠
引け、引き金を
무릎 꿇지 않아 (hey)
跪かない
꺾이지 않아 난 (hey)
折れない、俺は
-기현
더 뜨겁게 타올라
もっと熱く燃え上がれ

-민혁
몰아쳐봐 세게, 묶어봐 더 세게
吹きつけてみろ強く、縛ってみろもっと強く
막아봐 If you can (Fantasia)
止めてみな、出来るものなら

-형원
두려움 Erase it, 태워버려 Blazin’
恐れは消してしまえ、燃やしてしまえ赤々と
다시 기억해내 (Fantasia)
また思い出せ

(Oh-)
-셔누
Let me be your fantasy
-I.M
Bring it back, back, back
Bring it back, back, back

(Oh-)
-셔누
Let me be your fantasy
-I.M
Bring it back, back, back
Bring it back, back, back
-민혁
(Let me give you what you need)

-I.M
Yo, I go loco 급이 달라
俺は狂ってく、レベルが違う
우린 Check my flow
俺達は流れに乗って
I ain’t 보통
普通じゃないさ
나의 Style이 니들의 Motto
俺のスタイルがお前等のモットー

박차를 가해 Pedal to the medal
拍車をかける メダルへのペダル
우린 속도를 올려 차원이 다른 Level
俺たちの速度を上げる,次元が違うレベル
Yo who gon’ stop us, who gon’ stop us
誰が俺たちを止めるんだ、誰が俺たちを止めるんだ
저리 비켜 We go first
あっちへどけ俺たちが先だ

-기현
가진 게 너와 나 둘뿐이던 나
持っていたものは君と僕二人だけだった僕
그것만이 온 세상이었던 나
それだけが全世界だった僕
-셔누
It goes like bang, 다시 달릴게
また走るよ
우릴 잃지 않아 (Oh 난)
俺たちは迷わない
마지막까지 난 (Go wild)
最後まで俺は
-기현
더 뜨겁게 타올라
もっと熱く燃え上がれ

-민혁
몰아쳐봐 세게, 묶어봐 더 세게
吹きつけてみろ強く、縛ってみろもっと強く
막아봐 If you can (Fantasia)
止めてみな、出来るものなら
-형원
두려움 Erase it, 태워버려 Blazin’
恐れは消してしまえ、燃やしてしまえ赤々と
다시 기억해내 (Fantasia)
また思い出せ

(Oh-)
-셔누
나를 깨워, 가득 채워, gotta get up
俺を目覚めさせ,一杯に満たす,
(Oh-)
-기현셔누
나를 깨워, 가득 채워, Gotta get up
俺を目覚めさせ,一杯に満たす,

-기현
망설임 따윈 Not anymore
ためらいなんかはもうない
처음처럼 다시 We on a roll
初めてみたいにまた
-셔누
이게 내 운명이니까
これが俺の運命だから
-기현
더 뜨겁게 타올라
もっと熱く燃え上がれ

-민혁
몰아쳐봐 세게, 묶어봐 더 세게
吹き付けてみな強く,縛ってみなもっと強く
막아봐 If you can (Fantasia)
止めてみろできるものなら,
두려움 Erase it, 태워버려 Blazin’ 
恐れは消してしまえ,燃やしてしまえ赤々と
다시 기억해내 (Fantasia) 
また思い出せ

(Oh-)
-셔누
Let me be your fantasy
Bring it back, back, back
Bring it back, back, back

(Oh-)
-셔누
Let me be your fantasy
-I.M
Bring it back, back, back
Bring it back, back, back
-민혁
(Let me give you what you need)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