見出し画像

Forever Yours/KEY (feat.소유) 和訳

좀 더 깊이 빠질 땐
もっと深く溺れる時は


밤이 유난히 짧긴 해
夜が一際短かかったり

한 생각만 가득 찬
1つの考えだけでたっぷりと満ちた

풍선처럼 떠 다녀 난
風船のように浮いていく僕は

요즘 그래 터질 듯
最近そう割れるように

자꾸 널 생각 하거든
しきりに君のことを考えたり

(갑자기 생각 나거든)
急に思いついたり

허공에 붕 뜬 내 하루
空にぽかんと浮いた僕の1日

이런 기분이 싫지 않아
こんな気持ちも悪くない

더 길을 잃어 먼 곳까지 가고 싶은 밤
もっと道に迷って遠い所まで行きたい夜

너라는 세상만 이어지니까 oh 난
君という世界だけ続くから oh 僕は

너에게 빠져
君に溺れる

*내 맘 Forever Yours
僕の心はForever Yours

Forever yours

Forever yours

내 맘 Forever yours
僕の心はForever yours

Forever yours

Forever yours

**내 모든 낮과 밤을
僕のすべての昼と夜を

전부 가져 가
全部持って行って

꽉 쥐어 줄 때 놓치지 마
握ってあげる時を逃さないで

Forever yours (Oh, forever)

Forever yours (Oh, forever)

Forever yours

내 맘 Forever yours
僕の心はForever yours

살짝 괸 턱, 뚱 한 표정
そっと頬杖をついて、ムッとした表情

넌 모든 게 무심 한 듯 해
君は全てのものに関心がないみたいだ

좋고 싫은 게 확실한 게
好きで嫌いなものがはっきりしてるのが

선명해 좋아 너의 색
鮮やかでいい 君の色

(더 짙게 색 칠해)
もっと深く色を塗る

엔진이 달라 우린 남들이
エンジンが違う僕たちは人々が

가 보지도 않은 곳들이
行ってみてもないところが

기다릴 때 더 달리지
待ってる時 もっと走る

매일 새로운 너를 만나
毎日新しい君に会って

더 헤매이다 쓰러져도 좋을 것 같아
もっと迷ってる 倒れてもいいと思う

널 닮은 우주가 쏟아지니까 oh 난
君と似ている宇宙が降り注ぐからoh 僕は

믿을 수 없어
信じられない

*Repeat

멈출 수 없어 네 안에선
止められない君の中では

널 닮은 빛이 가득해 난 Ah
君と似ている光が一杯だ 僕はAh

더 멀리 떠나듯 네게 빠져들어
もっと遠く離れるように君に溺れていく

지금 네 방의 커튼
今君の部屋のカーテンを

말 없이 열어 둬
何も言わずに開けておいて

Yeah, yeah, yeah

내게로 열어 둬 Always
僕に開けておいてAlways

Yeah, yeah, yeah

*Repeat

**Repeat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