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nna One (워너원) / 술래 (Hide and Seek) [歌詞 日本語訳]

헤어지잔 말은 마요
別れようなんて言わないでよ

나 혼자 두고 떠나가지 마요
僕1人置いて行かないでよ

끝이라는 말은 마요
終わりだなんて言わないでよ

매일 아침이면 눈을 뜨면
毎日朝になって、目を開けたら

난 숨만 쉬며 살겠지 

僕は息だけ吸って生きていくんだろう

내게 무뚝뚝하게 굴지 마요 

僕に無愛想に振る舞わないでよ

견딜 수가 없어요

耐えられないから
 

오늘도 나는 술래 
今日も僕は鬼

너를 찾지 못해 그만 나와 줄래
君を見つけらない、もう出て来てくれないかな

혼자 남아 겁에 질려서 
僕1人残って怯えて

널 부르고 있는 나
君を呼んでいる僕

 

넌 또 숨네 
君はまた隠れるんだね

어디에도 네가 보이질 않네
どこにも君が見えないね

바보처럼 참지 못하고
バカみたいに我慢できなくて

널 부르고 울어 나
君を呼んで泣く僕

그래 너를 찾아 
そう君を探す

다시 너를 찾아 난 Go away
もう一度君を探す僕


안녕이란 말은 마요
さよならだなんて言わないでよ

날 두고 더는 아파하지 마요
僕を置いてもう苦しめないでよ

두려움에 숨진 마요
怖さに隠れないでよ 

매일 밤이 되면 눈 감으면
毎日夜になって、目を閉じると

또 숨이 막혀 찾겠지
また息が詰まって、探すだろう


견딜 수가 없어 두려워
耐えられないよ怖いよ

네가 없는 어둠이 내겐 너무 낯설어

君がいない暗闇があまりにも慣れない

너란 빛이 없는 이 밤이
君という光がないこの夜が

길어져 버린 외로움이
長くなってしまった悲しさが

I can't take it No 

돌아와 줄래
戻ってきてくれないかな

 

오늘도 나는 술래
今日も僕は鬼
 

너를 찾지 못해 그만 나와 줄래
君を見つけられない、もう出てくれないかな

혼자 남아 겁에 질려서 
1人残って怯えて

널 부르고 있는 나
君を呼んでいる僕

 

넌 또 숨네
君はまた隠れるんだね

어디에도 네가 보이질 않네
どこにも君が見えないね

바보처럼 참지 못하고
バカみたいに我慢できなくて
 

널 부르고 울어 나
君を呼んで泣く僕

 

I don't know 

아직은 혼자가 어색하지만
まだ1人なのがぎこちないけど

버틸 수 있을 거라 위로해 보지만
耐えれるものだと慰めてみるけど

어차피 혼잣말 텅 빈 메아리만

どうせひとりごとの空っぽなこだまだけ

자꾸 맴도는 이 방이 
しきりに巡るこの部屋が

Lonely So lonely 

I need you right now 


Where you at 

네가 없는 하루가 또 가네
君がいない1日がまた過ぎ去るね

내일은 널 볼 수 있길 바래 나
明日は君に会えることを祈る僕


오늘도 나는 술래 
今日も僕は鬼

너를 찾지 못해 그만 나와 줄래
君を見つけられない、もうでで来てくれないかな

혼자 남아 겁에 질려서
1人残って怯えて

널 부르고 있는 나

君を呼ぶ僕

넌 또 숨네 
君はまた隠れるんだね

어디에도 네가 보이질 않네
どこにも君が見えないね

바보처럼 참지 못하고 
バカみたいに我慢できなくて

널 부르고 울어 나
君を呼んで泣く僕


그래 너를 찾아
そう君を探して
 

다시 너를 만나 난 Go away
もう一度君に会うよ僕は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