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밤을 걷네/狂った夜を歩く

가슴이 터질 것 같던 날 밤을 걸어 다녔지 
나를 모르는 저 여자도 길을 걷네 
같은 길을 걷네 같은 길을 걷네 

사랑에 미치고 싶던 날 그녀에게 전활 했지 
이미 느낌은 서로 통했지 
환상일 뿐이었지 환상일 뿐이었지 

갈 곳이 없었지 길 가운데 멍하니 서 있었지 
난 지금 사랑을 원하지만 
저 술집을 가득 메운 그들일 순 없었지 

한 남자의 허리를 감고 걷는 저 여자일 순 없지 
모든 건 뜻대로 되질 않았고 이뤄지지 않고 
바람만 부네 널 찾는 내가 널 찾는 내가 

갈 곳이 없었지 길 가운데 멍하니 서 있었지 
난 지금 사랑을 원하지만 
저 술집을 가득 메운 그들일 순 없었지 

한 남자의 허리를 감고 걷는 저 여자일 순 없지 
모든 건 뜻대로 되질 않았고 이뤄지지 않고 
바람만 부네 널 찾는 내가 널 찾는 내가 

이 밤을 걷네 이 밤을 걷네 
이 밤을 걷네 이 밤을 걷네 
이 밤을 걷네 이 밤을 걷네 
이 밤을 걷네 이 밤을 걷네 
이 밤을 걷네 이 밤을 걷네 
이 밤을 걷네 이 밤을 걷네 

胸が張り裂けそうな日、夜を歩き回った
私を知らないあの女も道を歩くね
同じ道を歩くね、同じ道を歩くね
恋に落ちたかった日、彼女に電話したよ
もう感じはお互い通じ合ったよね
幻想だけだったよ、幻想だけだったよ
行くところがなかったよ。道の真ん中にぼんやりと立っていた
私は今愛が欲しいけど
あの飲み屋を埋め尽くした彼らであるわけにはいかなかった
一人の男の腰を巻いて歩くあの女にはなれないよね
全ては思い通りにいかなかったし、叶わされず
風だけ吹くね、君を探している私が、君を探している私が
行くところがなかったよ。道の真ん中にぼんやりと立っていた
私は今愛が欲しいけど
あの飲み屋を埋め尽くした彼らであるわけにはいかなかった
一人の男の腰を巻いて歩くあの女にはなれないよね
全ては思い通りにいかなかったし、叶わされず
風だけ吹くね、君を探している私が、君を探している私が

この夜を歩くね、この夜を歩くね
この夜を歩くね この夜を歩くね
この夜を歩くね この夜を歩くね
この夜を歩くね この夜を歩くね
この夜を歩くね この夜を歩くね
この夜を歩くね この夜を歩くね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