見出し画像

cover 기타 하나 동전 한 닢/ギターひとつコインひとつ

들꽃처럼 왔다가 바람결에 흘러서 석양을 바라보누나 
바람처럼 왔다가 안개처럼 사라질 조그마한 나의 인생아 
내가 너를 아는가 네가 나를 아는가 무심했던 우리 우리야 
언제처럼 서로 다 악수를 나누세 가슴에서 가슴으로 

에헤헤이 에헤헤이 우리가 가진 것은 없어라 
기타 하나 동전 한닢 뿐 
에헤헤이 에헤헤이 우리가 가진 것은 없어라 
기타 하나 동전 한닢 뿐 

이제 밤이 끝나면 너를 찾아가리라 잊혀졌던 나의 친구야 
우리 이제 만나면 아무 말도 않으리 마음의 대활 나누세 
나 가진 것 무언가 너 가진건 무언가 어이 우리 자랑할까나 
고개를 숙여서 믿음을 나누세 지상에서 천국으로 

에헤헤이 에헤헤이 우리가 가진 것은 없어라 
기타 하나 동전 한닢 뿐 
에헤헤이 에헤헤이 우리가 가진 것은 없어라 
기타 하나 동전 한닢 뿐 

너의 손에 내 손에 건네던 술 한잔이우리는 외롭지 않소 
있으면 어떤가 없으면 어떤가 우린 마주 보고있네
많으면 어떤가 적으면 어떤가 우리에겐 내일이 있소
기타가 하나에 동전 한 잎이라 그래도 좋지 않은가

에헤헤이 에헤헤이 우리가 가진 것은 없어라 
기타 하나 동전 한닢 뿐 
에헤헤이 에헤헤이 우리가 가진 것은 없어라 
기타 하나 동전 한닢 뿐 

기타 하나 동전 한닢 뿐 
기타 하나 동전 한닢 뿐


野の花のようにやって来て、風に流れて夕日を眺めるのか
風のように来て霧のように消える小さな私の人生よ
私があなたを知っているのか、あなたが私を知っているのか、
無関心だった私たちだよ。いつのようにお互いに握手を交わす。胸から胸に

えへへへへへ、私たちが持っているものはないよ
ギター一つ、コイン一つだけ
えへへへへへ、私たちが持っているものはないよ
ギター一つ、コイン一つだけ

今夜が終わったら、あなたを訪ねて忘れられた私の友達
 私たちが今会えば何も言わない。
 私が持っているもの何かあなたが持っているものは何
 頭を下げて信仰を共有する地上から天へ

えへへへへへ、私たちが持っているものはないよ
ギター一つ、コイン一つだけ
えへへへへへ、私たちが持っているものはないよ
ギター一つ、コイン一つだけ

あなたの手に私の手に渡したお酒一杯、私たちは寂しくない
あるとどうでないとどうなのか、私たちは向き合ってるね
多ければどれか少ないか、私たちには明日があります。
ギターが一つに小銭一葉だから、それでもいいじゃないか

えへへへへへ、私たちが持っているものはないよ
ギター一つ、コイン一つだけ
えへへへへへ、私たちが持っているものはないよ
ギター一つ、コイン一つだけ

ギター一つ、コイン一つだけ
ギター一つ、コイン一つだけ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