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3/理由3


나는 그대를 찾고 저 시간의 하루를 걷다가
바람의 노래를 듣고 선 태양의 슬픈 눈을 보았네
아이야 넌 어디로 가고 있는 가 
아이야 넌 또 다른 집을 찾는 가
달빛에 선 나무 그 뿌리는 깊었나

사막의 뜨거운 태양은 고독의 달콤한 향기를
영원의 아득한 거리로 난 그대를 찾아 이 시간의 여행을 
아이야 넌 어디로 가고 있는 가 
아이야 넌 또 다른 집을 찾는 가
달빛에 선 나무 그 뿌리는 깊었나

기억되는 그 모든 것 과거로 사라진 모든 것
인연이 닿은 그 길에 또 하나의 햇살 또 하나의 바람
Feel your life that come back
Feel your live’s go on
Feel your life that come back
Feel your live’s go on
왜 우린 이 시간을 떠도는 가
왜 우린 이 여행을 떠났는가
왜 우린 한 순간의 행복인 가
왜 우린 곧 사라질 쾌락인 가


君を探してその時間の一日を歩く
 風の歌を聞いて、太陽の悲しい目を見ました。
 アイヤ君はどこに行っているのか
 アイヤあなたは別の家を探していますか
 月明かりの木の根は深かった

 砂漠の熱い太陽は孤独の甘い香り
 永遠の遥かな街に僕は君を探してこの時間の旅を
 アイヤ君はどこに行っているのか
 アイヤあなたは別の家を探していますか
 月明かりの木の根は深かった

 覚えているそのすべて 過去に消えたすべて
 縁が届いたその道にもう一つの日差しもう一つの風
 Feel your life that come back
 Feel your live’s go on
 Feel your life that come back
 Feel your live’s go on
 なぜ私たちはこの時間を去るのですか
 なぜ私たちはこの旅行を去ったのですか
 なぜ私たちは一瞬の幸せなのか
 なぜ私たちはすぐに消える喜びです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