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和訳】Cry - KozyPop

Cry (Song By Wednesday) (Prod. Add Blessed) - KozyPop

긴 머리가 어울렸던 어젯밤
長い髪が似合っていた昨夜

참을 수 없게 더 떠오르는 표현들
耐えられないようにもっと思い浮かぶ表現たち

네가 없는 노래가
君がいない歌が

좋을 수는 없단 걸
良いわけがないってことを

알면서도 난 왜
わかっていながらも私はどうして

그때 널 잡지 못했을까
あのとき君を引き止められなかったのかな

(하루만 더)
一日だけもっと

I just want 너의
私はただ君の

손을 느끼고 싶어
手を感じたい

내가 너를 바라봤을 때
私が君を見つめたとき

그냥 떠날까
ただ去ろうか

너를 아름답게 바라보던
君を美しく見つめていた

그때 그 떨림이 난 그리워
あのときのあのときめきが私は恋しい

걸을까 웃을까 마주볼까
歩こうか 笑おうか 出会ってみようか

우연히 마주칠까
偶然に出くわそうか

우연히 만날까
偶然に会おうか

지나칠까
通り過ぎようか

아직 널 잊기엔 멀었나 봐
まだ君を忘れるには程遠いみたいだ

너를 만나 그리웠던 어젯밤
君に会って恋しかった昨夜

믿을 수 없게 더 떨어지는 감정들
信じられないようにさらに散った感情たち

아닐 거야 모든 걸 가질 수는 없단 걸
違うはずだよ すべてのものを手に入れられはしないってことを

알면서도 난 왜
わかっていながらも私はどうして

아직 널 잊지 못했을까
まだ君を忘れられないのかな

(벗어날수록)
(逃れるほど)

거리의 연인들과
街の恋人たちと

못 지운 사진의
消せない写真の

미련을 버리지 못해 후회만
未練を捨てられない 後悔だけ

다 부질없지만
すべて無駄だけど

시간을 돌릴 수만
時間を巻き戻せる

있다면 뭐든 할 수 있어 난
のならば なんでもできるよ 私は

걸을까 웃을까 마주볼까
歩こうか 笑おうか 出会ってみようか

우연히 마주칠까
偶然に出くわそうか

우연히 만날까
偶然に会おうか

지나칠까
通り過ぎようか

아직 널 잊기엔 멀었나 봐
まだ君を忘れるには程遠いみたいだ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