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Ads광고 란 무엇입니까? – 광고 시간 수익 창출 - AudienceGain

Facebook Ads가 무엇인지 알고 싶다면 “Ads”가 무슨 뜻인지 알아야 합니다. Ads는 광고라는 Advertising 단어의 약어입니다. 따라서 Facebook Ads는 Facebook 광고 서비스의 이름입니다.

광고 실행이란 무엇입니까? 이것은 사용자의 인구 통계, 취미, 행동, 지리적 위치 등을 기준으로 타겟팅된 자동으로 표시 광고 형태입니다.

따라서 기업들과 개인은 제품, 서비스 또는 브랜드를 광고하려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 Facebook의 특정 위치에 광고를 표시하기 위해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Facebook Ads 광고는 Facebook의 광고 정책을 위반하지 않는 사람들이 대상으로 합니다.

Facebook 광고를 실행할 때 수수료는 얼마인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Facebook은 광고 클릭, 페이지 좋아하기, 기사 상호 작용 또는 웹 사이트의 클릭 수에 따라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 광고 입찰가가 높을수록 광고의 우선 순위가 나타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여러 플랫폼에서 광고를 실행하는데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할수록 광고 시간으로 더 쉽게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광고 시간 수익 창출: 현재 인기있는 광고 시간의 종류
현재 YouTube에서 사용할 수있는 광고에는 Trueview 광고 (건너 뛸 수있는 인부 광고 및 외부 스트림 광고), 간과할 수없는 광고 및 범퍼 광고가 포함됩니다.

오버레이 광고, 디스플레이 광고 또는 스폰서 태그 광고와 같은 YouTube 동영상 광고가 아닌 다른 형태로 참고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YouTube 플랫폼의 광고 형태입니다. 그리고 Facebook의 광고 형태는 완전히 다릅니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브랜드의 범위를 강조할 수 있기 위한 Facebook 광고에서 광고 형식을 선택하지만 매출을 늘리고 잠재 고객을 유치하려는 새로운 비즈니스 인 경우에게 YouTube에서 광고를 사용해야합니다. 유튜브 분석을 통해 잠재 고객의 특성과 기원을 반영하는 지표를 포착합니다.

Google Ads가 유료 검색으로 인기가 있다면 Facebook Ads는 확실히 유료 소셜 네트워크의 선구자입니다.

Facebook은 고객 행동을 변화 시켰고 개인 의견, 경험 및 상호 작용에 대해 이야기하고 다음 주제와 연결하고 강력한 인간을 연결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었습니다.

Facebook 일반적인 유형 광고은 링크 클릭 광고, 비디오 광고, 부스트 페이지 게시물, 캐 러셀 광고, 동적 제품 광고 – DPA, Facebook 리드 광고, 캔버스 광고, 컬렉션 광고 등입니다.

각 Facebook 광고 유형에는 인터페이스에서 지원하는 가격, 사양 및 게재 위치가 다릅니다. 따라서 팬 페이지가 어떤 고객 그룹인지, 그리고 도움이 필요한 고객에게 도달하기 위해 어떤 종류의 광고를 사용해야 하는지 신중하게 파악해야 합니다.

3. 홍 리드는 Facebook 광고 시간을 통해 효과적으로 수익을 창출합니다
3.1. 광고 시간 수익 창출: Facebook Ad Breaks 활동 방식

Facebook의 조건과 일치하는 모든 동영상으로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내 비디오를 확인하는 방법이 적합합니다. 광고 시간에 삽입되도록 Facebook에서 지정한 조건을 충족합니다. 간단하고 인스 트림 광고에 참여하세요.

페이지가 여전히 Facebook 광고 시간에 대한 자격을 충족하지 않는다는 알림을 받으면 다음을 의미합니다.

광고 시간 수익 창출하기 전에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몇 가지 요소를 개선해야합니다.

3.2. Facebook 광고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필요한 조항
사이트는 커뮤니티 표준을 준수하고 저작권, 진정성 및 상호 작용을 시행해야 합니다. Facebook의 자격 목록에있는 국가 중 하나에 거주해야 합니다. 또한 게시하는 콘텐츠는 Facebook에서 요구하는 적격 언어 중 하나로 작성되어야 합니다.

여러분의 팬 페이지에는 최소 1,000 명의 팬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좋아하고 팬 페이지를 팔로우).
페이지는 60 일 이내에 다음 이정표 중 하나에 도달해야합니다.
15,000 개의 상호 작용 : 좋아요, 공유, 댓글 달기
180,000 분은 사용자가 모든 동영상을 시청 한 총 시간입니다.
최소 3 분 길이의 동영상에 대해 1 분 동안 조회수 30,000 회
18 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참조 : 여기
https://audiencegain.net을 통해 채널에 대한 자세한 상담을 받으십시오.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