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和訳】Egotistic│MAMAMOO



난 너의 위성 네 주윌 맴돌지
私はあなたの惑星 あなたの周囲をグルグル回る

그렇다고 네가 태양은 아니니
だからといってあなたが 太陽ではないから

너의 멋대로 중심이 돼
あなたの好きに中心になる

제멋대로 굴면 안 돼
自分勝手にふるまってはダメ

어떻게 한순간의 떨림이
一瞬のトキメキが

소리 없이 너의 두 눈을 가리니
音もなくあなたの目をふさぐのね

너의 뜻대로 흘러가네
あなたの思い通りに流れていく

내게 상처를 주면 안 돼
私に傷を与えたらダメよ

넌 네 생각만 하지그래 뭐
あなたは自分のことしか考えないんでしょ

그게 참 당연한 듯이
それが当然のことのように

어리석게 너에게만 맞춰 왔던 게
愚かにもあなただけに合わせてきたことが

날 괴롭히네 마지막까지 외롭게 해
私を苦しめる 最後まで寂しくさせる

할 말이 없어 Go away
言いたいことはないわ Go away

설명이 더 필요해?
もっと説明がいる?

화를 내도 내 입만 아프다니까
怒っても私の口が痛いだけなんだもん

넌 멋대로만 해
あなたの好きにどうぞ

난 언제나 너너너너 해
私はいつもあなた あなた

넌 언제나 나나나나 해
あなたはいつも私 私

움띠야이야 띠야이야
ウンティヤイヤ ティヤイヤ

(네 멋대로 중심이 돼)
(あなたの好きに中心になる)

넌 너만 생각해
あなたは自分のことだけ考える

그럴 거면 너너너나 해 에이에
なら自分らしくしてたらいい

움띠야이야 띠야이야
ウンティヤイヤ ティヤイヤ

(네 멋대로 굴면 안 돼)
(わがままはダメよ)

멋대로만 해
お好きにどうぞ

밤을 새워 버렸어
夜を明かしてしまった

차갑게 식은 머리도
冷たく冷めた頭でも

너의 태도가 이해 안 돼
あなたの態度が理解できない

이젠 조금씩 지쳐 가네
今では少しずつ疲れていく

이젠 나도 내 앞길 챙기지
これからは私も自分の今後を見据える

너 없다고 무너질 내가 아니니
あなたがいないからといって
壊れるような私じゃないから

너의 품에서 벗어날래
あなたの殻から抜け出すわ

내 멋대로 살아갈래
私の好きに生きていくわ

내가 맞춰야 돼
私が合わせなきゃならない

매번 That's OK man
毎回 That's OK man

이런 식으로 매일 반복 돼
毎日これの繰り返し

나의 호의에도
私の好意にも

너의 권리만 있다면
あなたの権利しかないなら

뭔가 잘못된 거지
何か間違ったんでしょう

뭘 그렇게 놀래
何をそんなに驚いてるの

당연한 이야긴데
当然の話でしょ

화를 내도 내 입만 아프다니까
怒っても私の口が痛いだけなんだもん

네 멋대로만 해
あなたのお好きにどうぞ

난 언제나 너너너너 해
私はいつもあなた あなた

넌 언제나 나나나나 해
あなたはいつも私 私

움띠야이야 띠야이야
ウンティヤイヤ ティヤイヤ

(네 멋대로 중심이 돼)
(あなたの好きに中心になる)

넌 너만 생각해
あなたは自分のことだけ考える

그럴 거면 너너너나 해 에이에
なら自分らしくしてたらいい

움띠야이야 띠야이야
ウンティヤイヤ ティヤイヤ

(네 멋대로 굴면 안 돼)
(わがままはダメよ)

멋대로만 해
お好きにどうぞ

넌 너나 해
あなたは自分らしくしていなさい

I'm ready to go on my way

할 말이 없어 Go away
言いたいことはないわ Go away

설명이 더 필요해?
もっと説明がいる?

화를 내도 내 입만 아프다니까
怒っても私の口が痛いだけなんだもん

나도 멋대로 할래
私も好きにするわ

Bicho Malo

난 언제나 너너너너 해
私はいつもあなた あなた

넌 언제나 나나나나 해
あなたはいつも私 私

움띠야이야 띠야이야
ウンティヤイヤ ティヤイヤ

(네 멋대로 중심이 돼)
(あなたの好きに中心になる)

넌 너만 생각해
あなたは自分のことだけ考える

그럴 거면 너너너나 해 에이에
なら自分らしくしてたらいい

움띠야이야 띠야이야
ウンティヤイヤ ティヤイヤ

(네 멋대로 굴면 안 돼)
(わがままはダメよ)

재미없어
つまんない

(너너너나 해)
(自分らしくしてたらいい)

이젠 됐어
もういいよ

(너너너나 해)
(自分らしくしてたらいい)

후회해도
後悔しても

(너너너나 해)
(自分らしくしてたらいい)

네 멋대로 네 멋대로
あなたの好きに 好きに

(멋대로만 해 너너나 해)
(お好きにどうぞ 自分らしくしてたらいい)

내 멋대로 할래
私も好きに生きるわ


#MAMAMOO #Egotistic #和訳歌詞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