見出し画像

[PATTERN]Overdrive歌詞訳

Come on 이 loop에
Come on このloopに

올라타 난 new wave
乗り込んだ俺は new wave

어딜 봐 그건 나의 과거인데
どこを見てもそれは過去でしかないよ

벌써 난 다음 view에인지의 범위 위에
もう俺は次のviewの上にいる

너보다 네 마음 먼저 알고 있어
君よりも君の気持ち知ってるよ



수많은 가설들 속
ありふれた可能性の中で

널 찾아 헤매고 있어
君を捜し求めているよ

움직임이 가열돼 매 순간,
動きが加熱する瞬間、

Nothing is ever gonna stop me now
今俺を止めるものは何もない

사차원의 벽을 넘어
4次元の壁を超えて

네게로 질주할 거야
君のもとへ走り抜けるよ

지금 여기부터 alright
今ここからalright



쉴 새 없이 몰아쳐 overdrive
休むことなく追いかけるoverdrive

대책 없이 바로 네게 달려가  
策もなしにただ君のもとへ走っていくよ

쉴 새 없이 몰아쳐 overdrive
休むことなく追いかけるoverdrive

대책 없이 바로 네게 달려가  
策もなしにただ君のもとへ走っていくよ

overdrive



내가 알았던 건 사실 같은 거짓
俺が知ってたこと 事実みたいな嘘

누구를 위해 존재하는 건지
誰のために存在しているのか

다문 입들 속엔
閉じた口の中に

공허만 가득해
空虚感があふれる

하지만 그건 중요하지 않아
だけどそれはどうでもいいんだ



수많은 가설들 속
ありふれた可能性の中

널 찾아 헤매고 있어
君を探し求めているよ

움직임이 가열돼 매 순간,
動きが加熱する瞬間、

Nothing is ever gonna stop me now
今俺を止めるものは何もない

사차원의 벽을 넘어
4次元の壁を超えて

네게로 질주할 거야
君のもとへ走り抜けて行くよ

지금 여기부터 alright
今ここからalright



쉴 새 없이 몰아쳐 overdrive
休むことなく追いかけるoverdrive

대책 없이 바로 네게 달려가
策もなしにただ君のもとへ走っていくよ

쉴 새 없이 몰아쳐 overdrive
休むことなく追いかけるoverdrive

대책 없이 바로 네게 달려가  
策もなしにただ君のもとへ走っていくよ

Overdrive
Overdrive



human being being 우린 저만치
human being being 俺らは向こう

떨어진 미래 안에 있어
離れた未来の中にいる

나의 매일매일 이건 show 같지
俺の毎日showみたいだろ

시작과 끝을 알지 못해
始まりと終わりはわからない

모든 조건들은 완벽해
条件は全て完璧

정의된 이 세상은 갑갑해
定義されたこの世界は窮屈だ

늘 여전한 무게감에서 난 벗어나
いつも変わらない重圧から俺は抜け出すんだ

차원을 찢고 너에게로 overdrive
次元を超えて君のもとへoverdrive



걷어낸 장막, 난 세상 밖에 있어
取り払った幕、俺は世界の外へいる

나의 모든 빛이 꺼져가
俺の希望が消えていく

초월한 감각 무한히 번져나가
超越する感覚 無限に広がっていけ

네가 있는 공간까지 지금 여기부터 alright
君がいる空間まで 今ここから alright



쉴 새 없이 몰아쳐 overdrive
休むことなく追いかけるoverdrive

대책 없이 바로 네게 달려가
策もなしにただ君のもとへ走っていくよ

쉴 새 없이 몰아쳐 overdrive
休むことなく追いかけるoverdrive

대책 없이 바로 네게 달려가  
策もなしにただ君のもとへ走っていくよ

Overdrive
Overdrive
Overdrive
Overdrive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