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ziUオンライントークショーの感想

先週日曜日NiziUオンライントークショーに
当選して見ました!
当日、まさかのネット環境が悪く
TwitterでNiziUオンライントークショー
の実況を見ながら見てました。
最終的にはネット環境が治らず
携帯のギガで見ることになりましたが
面白かったです!
特にTwitterからお借りしますが
このシーンが面白かった!

지난주 일요일 NiziU 온라인 토크쇼에
당선해 봤습니다!
당일 바로 인터넷 환경이 나쁘다
트위터에서 NiziU 온라인 토크쇼
그의 실황을 보면서 보고 있었습니다.
최종적으로 인터넷 환경이 낫지 않는다
핸드폰 기가로 보게 되었어요
재미있었어요!
특히 트위터에서 빌리지만
이 장면이 재미있었어!

ちなみに優勝商品は高級いちごだったり
極上マッサージ券だったり
とても楽しい時間でした!

덧붙여서 우승 상품은 고급 딸기였다
극상 마사지권이거나
아주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次はお話出来るように当てたいな....
まあ、頭真っ白になるだろうけど

다음에는 이야기할 수 있도록 맞히고 싶다.
자, 머리가 하얗게 되겠지만

一部ですがTwitterから
引用させてもらいました。
なんかチーム名あったけど思い出せない!

일부지만 트위터에서
인용을 받았습니다.
뭔가 팀명이 있었지만 기억이 안나!

Amebaブログ書いてる間に思い出しました。
なのでAmebaブログを見てください。
ちなみにAmebaブログに関しては
韓国語翻訳をしてません。
ごめんなさい。

Ameba 블로그를 쓰는 동안 생각이 났어요.
그래서 Ameba 블로그를 보세요.
참고로 Ameba 블로그에 관해서는
한국어 번역을 하지 않습니다.
죄송합니다.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