見出し画像

여름빛 (Mojito) - Red Velvet (레드벨벳) レッドベルベット 日本語訳 歌詞

시원하게 불어오는 바람 속에 Sunny day
爽やかに吹く風の中の Sunny day
눈이 부신 세상으로 떠나볼래 Run away
眩しい世界へと旅立とう Run away
두근대는 맘을 따라 펼친 비밀 지도에
高鳴る心のままに 広げた秘密の地図に
표시해놓은 해변 위에
印された海辺の上で
너와 함께 누울래
君と一緒に横になろう
여름 속으로 둘이서만
夏の中へ 二人きり
살며시 너는 속삭여 Oh oh
そっと君は囁くの
간지러운 너의 목소린 초록빛
くすぐったい君の声 緑色
두 발 아래 스친 모래는 레몬빛
足元を掠める砂はレモン色
아름다운 너의 눈 속엔 가득히 Oh oh
美しい君の眼の中には いっぱいの Oh oh
온통 여름빛
一面の夏の色
저 하늘 별은 비처럼 투명빛
あの空の星は雨のように透明色
부서지는 파도 소리는 푸른빛
押し寄せる波の音は青い色
너를 따라 맘이 발맞춰 나란히 Oh oh
君を追う心が足並みを揃えて
우린 여름빛
私達は夏の色
Oh oh oh oh oh-
너는 나의 모히또
君は私のモヒート
지친 하루 속에 만난 너는 나의 Holiday
疲れた一日の中で出会った君は私のHoliday
네가 금요일이라면 필요 없어 Saturday
君が金曜日なら 要らないSaturday
너는 나의 Weekend
君は私のWeekend
너와 함께 멀리 떠날래
君と一緒に遠くへ旅立とう
저 바다로 네게로 나는 빠질래
あの海へ 君へ 私は溺れる
눈을 감고서 잘 들어봐
目を閉じて よく聞いてごらん
여름이 오는 소리를 Oh oh
夏がやって来る音を
간지러운 너의 목소린 초록빛
くすぐったい君の声 緑色
두 발 아래 스친 모래는 레몬빛
足元を掠める砂はレモン色
아름다운 너의 눈 속엔 가득히 Oh oh
美しい君の眼の中には いっぱいの Oh oh
온통 여름빛
一面の夏の色
저 하늘 별이 비처럼 쏟아져
あの空に星が雨のように降り注ぐ
부서지는 파도 소리에 이끌려
押し寄せる波の音に誘われて
너를 따라 맘이 발맞춰 흔들려 Oh oh
君を追う心が 足並みを揃えて揺れる
우린 여름빛
私達は夏の色
Oh oh oh oh oh-
너는 나의 모히또
君は私のモヒート
여름빛이 담긴
夏の色が詰まった
넌 달콤한 Drink
君は甘い Drink
모히또
モヒート
Oh oh oh oh oh-
너는 나의 모히또
君は私のモヒート
간지러운 너의 목소린 초록빛
くすぐったい君の声 緑色
두 발 아래 스친 모래는 레몬빛
足元を掠める砂はレモン色
아름다운 너의 눈 속엔 가득히 Oh oh
美しい君の眼の中には いっぱいの Oh oh
온통 여름빛
一面の夏の色
기다려왔던 찬란한 계절에
待ちに待った眩しい季節に
가장 많은 색이 피어난 세상에
沢山の色が咲いた世界に
마주보는 너의 눈빛에 행복해 Oh oh
向き合う君の瞳に幸せ
너는 여름빛
君は夏の色
Oh oh oh oh oh-
온통 여름빛
一面の夏の色
Oh oh oh oh oh-
우린 여름빛
私達は夏の色
Oh oh oh oh oh-
너는 나의 모히또
君は私のモヒート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