見出し画像

빨간 맛 (Red Flavor) - Red Velvet (레드벨벳) レッドベルベット 日本語訳 歌詞

빨간 맛 궁금해 Honey
赤い味 気になる Honey
깨물면 점점 녹아든 스트로베리 그 맛
噛めば どんどん溶けていくストロベリー味
코너 캔디 샵 찾아 봐 Baby
角のキャンディショップ 探してみて Baby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건 여름 그 맛
私が一番好きなのは 夏のあの味
야자나무 그늘 아래 졸고 싶고
ヤシの木陰の下で居眠りしてみたくて
뜨거운 여름밤의 바람은 불고
熱い夏の夜風は吹いて
너무 쉽게 사랑 빠져 버릴 나인틴
とても簡単に恋に落ちてしまうナインティーン
우린 제법 어울리고 또 멋져
私達 なかなかお似合いで素敵だよ
좋아 첫눈에 반해 버린
一目惚れしちゃった
네가 자꾸만 생각나
君ばかり思い浮かぶの
내 방식대로 갈래
私のやり方で行くね
빨간 맛 궁금해 Honey

赤い味 気になる Honey
깨물면 점점 녹아든 스트로베리 그 맛
噛めば どんどん溶けていくストロベリー味
코너 캔디 샵 찾아 봐 Baby
角のキャンディショップ 探してみて Baby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건 여름 그 맛
私が一番好きなのは 夏のあの味
일곱 개의 무지갯빛 문을 열어
七つの虹色の扉を開けて
너의 세상은 짜릿해 멋있어
君の世界は刺激的で素敵
태양보다 빨간 네 사랑의 색깔
太陽よりも赤い君の愛の色
내가 가질래 내 멋대로 할래
私が手に入れる 好きにさせてね
날 봐 넌 뭘 생각하는데
私を見て 君は何を考えるの
오늘 뭘 할 수 있을까
今日は何ができるかな
내 맘대로 상상해
勝手に想像するの
빨간 맛 궁금해 Honey

赤い味 気になる Honey
깨물면 점점 녹아든 스트로베리 그 맛
噛めば どんどん溶けていくストロベリー味
코너 캔디 샵 찾아 봐 Baby
角のキャンディショップ 探してみて Baby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건 여름 그 맛
私が一番好きなのは 夏のあの味
복숭아 주스 스윗 앤 사워 믹스 Mood
ピーチジュース スイート&サワー Mix Mood
네게 주고픈 칵테일을 Brew RED
君にあげたいカクテルをBrew RED
귓속이 쨍 코가 맹
耳の奥がキーン 鼻がツーン
상상 그 이상 기분 Up and bang RED
想像以上の気分 Up and bang RED
Bet you wanna
bet you wanna dance like this
외쳐보자 좋아해요 솔직히

叫んでみよう 好きだって正直に
긴장해 땀이 뚝뚝 귀엽지
緊張して汗がポタポタ 可愛いでしょ?
사랑에 빠져 그을려 우린 RED RED Ah
恋に落ちて 日焼けた私達は RED RED Ah
말 안 해도 알아주면 안 돼
言わなくても 分かってくれなきゃ
내 맘은 더 커져 가는데
私の心はどんどん大きくなるのに
다 흘려버린 아이스크림같이
全部こぼしちゃったアイスクリームみたいに
이러다 녹을지 몰라
このままじゃ溶けちゃうかも
그러니 말해 그래 그래 말해
だから言ってよ そう言って
그러니 말해 그래 그래 말해
だから言ってよ そう言って
너의 색깔로
君の色で
날 물들여줘 더 진하게 강렬하게
私を染めて もっと濃く強烈に
빨간 맛 궁금해 Honey

赤い味 気になる Honey
깨물면 점점 녹아든 스트로베리 그 맛
噛めば どんどん溶けていくストロベリー味
코너 캔디 샵 찾아 봐 Baby
角のキャンディショップ 探してみて Baby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건 여름 그 맛
私が一番好きなのは 夏のあの味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건 여름의 너
私が一番好きなのは 夏の君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