見出し画像

1004 - B.A.P

어디론가 나를 떠나버린 천사 같은 너
どこかへ 僕から去った 天使のような君

I need you

어떻게 사는지 난 모르겠어
どうやって生きているのかわからない

니가 떠난 이후로 미치겠어
君が離れてから 狂いそう

Everyday, Everynight

잠도 잘 오질 않아 
よく眠れない

홀로 남아 술로나마 Cry
1人 酒に頼って Cry


So I miss you (널 생각해) 
So I miss you (君を想う)

and I need you (난 Everyday)
and I need you (僕はEveryday)

아직도 니 목소리가 들려
未だに君の声が聞こえる

돌아와줘 (난 너밖에)
戻ってきて (僕には君しか)

내 곁으로 (없다는 게)
僕の元へ (いないということが)

천사 같은 너
天使のような君


내가 살아가는 이유는 너야
僕が生きていく理由は君だよ

다신 못 볼 것 같아 정말 죽을 것 같아 
もう会えないみたいで 本当に死にそうだ

나를 사랑해줄 사람은 너야
僕を愛してくれる人は君だよ

어둠 속에서 나를 비춰줘
暗闇の中で 僕を照らして

Look at me now Come to me now 

(다시 내게 돌아와 어떻게 살아가니 난)
(戻ってきて どうやって生きていけばいいんだ)

Look at me now Come to me now 

(매일 니가 없이 난 어떻게 살아가니 난)
(毎日君なしで どうやって生きていけばいいんだ)

니가 정말 날 떠날 줄은 몰랐지
君が本当に僕から離れてしまうなんて思わなかった

넌 마치 천사 같았어
君はまるで天使のようだった

나 왜 이리 못났지 
僕はなぜこんなにダメなやつなのか

Oh no 이젠 넌 날 외면하고
Oh no もう君は僕に背を向けて

난 널 잃어버린 바보
僕は君を失った馬鹿なやつ

거지같은 꼬라지
情けない有様

너 없인 아무것도 못하지
君なしには何もできない

So I miss you (널 생각해) 
So I miss you (君を想う)

and I need you (난 Everyday)
and I need you (僕は Everyday)

망가진 내 모습이 초라해
壊れた僕の姿がみすぼらしい

날 안아줘 (난 너밖에) 
僕を抱きしめて (僕には君しか)

날 감싸줘 (없다는 게)
僕を包み込んで (いないということが)

천사 같은 너
天使のような君

내가 살아가는 이유는 너야
僕が生きていく理由は君だよ

다신 못 볼 것 같아 정말 죽을 것 같아 
もう会えないみたいで 本当に死にそうだ

나를 사랑해줄 사람은 너야
僕を愛してくれる人は君だよ

어둠 속에서 나를 비춰줘
暗闇の中で 僕を照らして

정신 나간 듯 해 
おかしくなりそうだ

난 멍 때려 everyday
ただぼうっとする everyday

니가 떠나고 난 망가졌어
君が去っ僕は壊れたんだ

돌아와줘 너뿐이었어
戻ってきて 君だけだった

어서 날 구해줘
早く僕を救ってよ

멈춰 제발 내 곁에서
お願い僕のそばで

멀어지지마 (떨어지지마)
行かないで (離れないで)

Never let you go

너를 찾고 싶어
君を見つけたい

어디로 어디로 어디로 어디로 가
どこへ行くの

니가 있는 그 곳
君がいるその場所

A better day A better day A better day 

천사 같은 너
天使のような君

내가 살아가는 이유는 너야
僕が生きていく理由は君だよ

다신 못 볼 것 같아 정말 죽을 것 같아 
もう会えないみたいで 本当に死にそうだ

나를 사랑해줄 사람은 너야
僕を愛してくれる人は君だよ

어둠 속에서 나를 비춰줘
暗闇の中で 僕を照らして

Look at me now Come to me now 

(다시 내게 돌아와 어떻게 살아가니 난)
(戻ってきて どうやって生きていけばいいんだ)

Look at me now Come to me now 

(매일 니가 없이 난 어떻게 살아가니 난)
(毎日君なしで どうやって生きていけばいいんだ)

⌒*⌒*⌒*⌒*⌒*⌒*⌒*⌒*⌒*⌒*⌒*⌒

비에이피노래에서 처음에 듣거 제일 좋아하는 1004!!
후렵의 대현이노랫소리랑 젤로 비주얼이 대박이야~~ 

근데 이렇게 쓰다보니 생각보다 더 무겁네 이 가사가... 무섭도하네...ㅋㅋ
그래도 비에이피노래중에 제일 좋아하는 노래^^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