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歌詞和訳】Lucky Star(NiziU)

가득 껴 있던 구름들이
(空いっぱいに覆っていた雲が)

남김없이 사라져 마법같이
(残らず魔法のように消えて)

너에게로 향하는 길이
(君のもとへ続く長い道が)

하나둘씩
걸음마다 이어져서 빛이나
(1歩2歩ずつ)
(歩いていくうちに光が差していくの)

힘든 날 너의 고갤 들어 볼래
(ツラい日は俯かないで上を見てみて)

널 위해 띄운 작은 빛
(君のために浮かんでる小さな光を)

움츠렸던 몸을 펴
(縮こまった体を伸ばして)

반짝이는 날봐 줘
(きらめく私を見てほしいの)

웃게 될 거야
(きっと笑顔になるはずだよ)

까만 밤하늘 위 Lucky 클로버 that's me
(黒い夜空の上、幸運のクローバーthat's me)

너의 행운을 빌어
(君に良いことがあるように)

소원이 이뤄지길
(願いが叶うように)

가장 밝은 빛으로 널 비춰 Poppin, poppin'
(1番明るく光って君を照らすよ)

점점더 눈이 부셔
(もっともっと眩しすぎるくらいに)

Like a lucky star
(まるでlucky starのように)

Hey! Ho!
I'm your lucky star
(ねえ、ほら!
私は君の一番星)

Hey! Ho!
I'm your lucky star
(ねえ、そうでしょ!
私は君の1番のアイドル)

딱 맞는 순간에
(目が合った瞬間に)

네 심장을 간질인 바람까지
(心の中でもやもやしてる君の願いまで)

It's so perfect
(私が全部叶えちゃうの)

완벽한 지금 이 느낌
(完璧な今のこの気持ち)

I like it
(これが好きなの)

맘은 달빛보다 더 높이
(小さかった光は月の光よりもっと輝いて)

자꾸 날아다녀 저 하늘
(放ち続けたその輝きは あの空の上、)

꼭대기에 Touch it
(そのてっぺんまで昇るよ)

모든 순간에 함께할게 With you
(これまでどんな瞬間もWithUと一緒だったよね)

널 위해 띄운 환한 빛
(君のために浮かばせた明るい光)

함께 만든 순간을
(一緒に作ってきた瞬間を)

별자리로 새기면
(星座にして繋げてみたら)

완벽할 거야
(完璧じゃない?)

까만 밤하늘 위 Lucky 클로버 that's me
(黒い夜空の上、幸運のクローバーthat's me)

너의 행운을 빌어
(君にいいことがあるように)

소원이 이뤄지길
(願いが叶うように)

가장 밝은 빛으로 널 비춰 Poppin', poppin'
(1番明るく光って君を照らすよ)

점점더 눈이 부셔
(もっともっと眩しすぎるくらいに)

Like a lucky star
(まるでlucky starのように)

Hey! Ho!
I'm your lucky star
(ねえ、見て!
私は君の一番の光)

Hey! Ho!
I'm your lucky star
(ねえ、そうなの!
私は君の1番のアイドル)

흐린 날들 뒤에
(曇りの日の後は)

새롭게 시작해
(新しいスタートを切ろう)

설렘을 가득 품은 맘으로
(胸いっぱいのときめきを抱きしめて)

오로라가 퍼지듯 아름다워지는 View
(オーロラみたいに美しく色を変えながら)

모든 순간이 빛나게 Yeah
(どんな瞬間も輝いていくように)

까만 밤하늘 위 Lucky 클로버 that's me
(黒い夜空の上、幸運のクローバーthat's me)

너의 행운을 빌어
(君に良いことがあるように)

소원이 이뤄지길
(願いが叶うように)

가득 채운 설렘이 널 비춰 Poppin', poppin'
(9色の光が君を照らして)

우린 더 눈이 부셔
(見上げた空には光が溢れる)

Like a lucky star
(まるでlucky starのように)

Hey! Ho!
I'm your lucky star
(ねえほらね、
私は君を1番輝かせる)

Hey! Ho!
I'm your lucky star
(ねえそうなんだよ、
私は君の1番のアイドル)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