見出し画像

【RX OhYunChang】 2023.2.19 大磯クリテリウム エリート DNF

Korean ver ( If you scroll there is japanese verison)
나의 첫 Oiso crit 엘리트에는 같은 팀원인 타카오카상 , 엔도상, 나(자신) 출전. 내가 생각했던 거 보다 바람이 너무 강해서 당황했다.

기재 
Bike: Bridgestone RP9 
Wheel: Dt swiss p1800 23 
Tire+Tube: bridgestone R1X/ Ride now tpu 

레이스전 Warm up
롤러가 없어서 처음엔 시합장 밖에 있는 평지를 이용해서 10분 정도 몸을 풀어주고 그 후에 호텔로 올라가는 쪽 언덕을 이용해서 고강도 인터벌을 5번 정도 해줘서 심박을 터줬다. 그 후 쿨 다운으로 시합장에 바람을 느끼면서 코너링 연습으로 마무리.

레이스 중
2년 만에 컴백 레이스였고 몸을 올리는 동안에 필드보단 zwift의 비중을 많이 두고 훈련을 해서 필드 감각도 좋지 않았을 거다는 생각이었다.+ 한국에서도 이런 강풍이 불 때 시합을 해본 적이 없어서 낙차만 조심하자라는 생각이었다. 스타트부터 4주 까지는 괜찮았는데 5주 회부 터 스타트 쪽 Gap을 지나갈 때마다 핸들바가 내려갔다. 6 7 8 9,10 주회도 서서히 내려갔고 내가 감당 못 할 만큼 내려가서 정말 낙차를 해서 다른 사람들께 민폐를 끼칠 가능성이 매우 커서 11주 회 때 골라인전 코너에서 내려서 DNF 한다고 관계자분께 전달했다.

포지셔닝의 감각은 괜찮은 거 같지만 경기 흐름을 읽는 그런 감각은 나빠진 거 같다.


기재 트러블도 실력이므로 앞으로는 이런 트러블 없이 레이스에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Japanese Ver

初Oisocritエリートにはチームメートの高岡さん、遠藤さん、自身出場。
思ったより風が強すぎて慌てた。

Bike parts
Bike: Bridgestone RP9 
Wheel: Dt swiss p1800 23 
Tire+Tube: bridgestone R1X/ Ride now tpu 
 

レース前の Warm up
ローラーがなくて最初は競技場の外にある平地を利用して10分ほどウォーミングアップし、ホテルに上がる方の丘でインターバルを5回ほどしてくれて心拍をほぐした。 その後クールダウンで競技場に風を感じながらコーナリング練習でスタート準備終了.

レース中
2年ぶりのカムバックレースであり、体を上げる間に外で走るよりzwiftの比重を多く置いて練習をしたので、フィールド感覚も良くなかっただろうという考えだった。+ 韓国でもこのような強風が吹く時、試合をしたことがないので落差だけに気をつけようという考えだった。 スタートから4週までは大丈夫だったが、5週回からスタート側のGapを通るたびにハンドルバーが下がった。 6,7,8,9,10周回も徐々に下がり、手に負えないほど下がって本当に落車して他の人たちに迷惑をかける可能性が非常に高く、11周回の時にゴールライン戦コーナーで降りてDNFすると関係者の方に伝えた

ポジショニングの感覚は良さそうだが、レースの流れを読む感覚は悪くなったようで、ニセコ戦までレースにたくさん参加しようと思った。 

機材トラブルも自分の実力なのでこれからはこのようなトラブルなくレースで良い姿見せてあげます!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