見出し画像

BTS Blood Sweat & Tears翻訳

ネピッタmヌンムrネマジマkチュムr
내 피 땀 눈물 내 마지막 춤을
僕の血、汗、涙僕の最後の踊りを

タガジョガ
다 가져가 가
全部持っていけ

ネピッタmヌンムrネチャガウンスムr
내 피 땀 눈물 내 차가운 숨을
僕の血、汗、涙僕の冷たい息を

タガジョガ
다 가져가 가
全部持っていけ

ネピッタmヌンムr
내 피 땀 눈물
僕の血、汗、涙

ネピッタmヌンムrド
내 피 땀 눈물도
僕の血、汗、涙も

ネモmマウmヨンホンド
내 몸 마음 영혼도
僕の体、心、魂も

ノエゴシンゴrチャrアrゴイッソ
너의 것인 걸 잘 알고 있어
君の事を良くわかっている

イゴンナルrボrバdケハrジュムン
이건 나를 벌받게 할 주문
これは罰を受ける為の呪文

Peaches and cream

Sweeter than sweet

Chocolate cheeks

and chocolate wings

バッノエナrゲヌンアkマエゴッ
But 너의 날개는 악마의 것
でも君の翼は悪魔のもの

ノエクスウィート
너의 그 sweet
君の其スそのスウィートの

アペンビタービター
앞엔 bitter bitter
前はビタービター

キスミーアパドドェ
Kiss me 아파도 돼
キスミー痛くてもいい

オソナrジョヨジュォ
어서 날 조여줘
早く僕を締めて

トイサンアプrスドオpケ
더 이상 아플 수도 없게
これ以上痛がることもできないように

ベイビーチュィヘドドェイジェノrドゥリキョ
Baby 취해도 돼 이제 널 들이켜
ベイビー酔ってもいいもう君を飲み干す

モkキpスギノランウィスキ
목 깊숙이 너란 위스키
喉の深い君っていうウィスキー


내 피 땀 눈물 내 마지막 춤을
僕の血、汗、涙僕の最後の踊りを

タガジョガ
다 가져가 가
全部持っていけ

ネピッタmヌンムrネチャガウンスムr
내 피 땀 눈물 내 차가운 숨을
僕の血、汗、涙僕の冷たい息を

タガジョガ
다 가져가 가
全部持っていけ

ウォネマニマニマニマニ
원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欲しい沢山沢山沢山沢山

ウォネマニマニマニマニ
원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欲しい沢山沢山沢山沢山

マニマニ
많이 많이
沢山沢山

ウォネマニマニマニマニ
원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欲しい沢山沢山沢山沢山

ウォネマニマニマニマニ
원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欲しい沢山沢山沢山沢山

マニマニ
많이 많이
沢山沢山

アパドドェナrムッコジョ
아파도 돼 날 묶어줘
苦しくてもいい僕を縛ってよ

ネガドマンチrスオpケ
내가 도망칠 수 없게
僕が逃げられないように

ックァkチゴナrフンドゥロジョ
꽉 쥐고 날 흔들어줘
ギュッと握って揺さぶってよ

ネガチョンシンモッチャリゲ
내가 정신 못 차리게
僕が気づかない様に

Kiss me on the lips lips

ドゥrマネピミr
둘만의 비밀
2つだけの秘密

ノランカモゲチュンドkドェキピ
너란 감옥에 중독돼 깊이
君のような刑務所に深く中毒になる

ニガアニンタルンサラmソmギジモッテ
니가 아닌 다른 사람 섬기지 못해 
君じゃない違う人の仕えることはできない

アrミョンソドサmキョボリンドギドゥンソンベ
알면서도 삼켜버린 독이 든 성배
知っていながら飲み込んだ毒のある聖杯

ネピッタmヌンムrネマジマkチュムr
내 피 땀 눈물 내 마지막 춤을
僕の血、汗、涙僕の最後の踊りを

タガジョガ
다 가져가 가
全部持っていけ

ネピッタmヌンムrネチャガウンスムr
내 피 땀 눈물 내 차가운 숨을
僕の血、汗、涙僕の冷たい息を

タガジョガ
다 가져가 가
全部持っていけ

ウォネマニマニマニマニ
원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欲しい沢山沢山沢山沢山

ウォネマニマニマニマニ
원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欲しい沢山沢山沢山沢山

マニマニ
많이 많이
沢山沢山

ウォネマニマニマニマニ
원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欲しい沢山沢山沢山沢山

ウォネマニマニマニマニ
원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欲しい沢山沢山沢山沢山

マニマニ
많이 많이
沢山沢山

ナルrブドゥロpケジュギョジョ
나를 부드럽게 죽여줘
僕を優しく殺してよ

ノエソンギrロヌンカmギョジョ
너의 손길로 눈 감겨줘
君の差し伸べる手で目を閉ざしてよ

オチャピコブハrスジョチャオpソ
어차피 거부할 수조차 없어
どうせ拒否することすらない

トヌンドマンガrスジョチャオpソ
더는 도망갈 수조차 없어
これ以上逃げることすらない

ニガノムタrコメノムタrコメ
니가 너무 달콤해 너무 달콤해
君がすごく甘くてすごく甘くて

ノムタrコメソ
너무 달콤해서
すごく甘くてさ

ネピッタmヌンムr
내 피 땀 눈물
僕の血、汗、涙

ネピッタmヌンムr
내 피 땀 눈물
僕の血、汗、涙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