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6/18 WLIVE 해외투어 끝!!(海外ツアー終わり!!)

아 이제 댓글 뜨네
あ、もうコメント見えるね

다시 돌아왔습니다
再び戻ってきました

민슈가입니다
ミンシュガです

네 여러분들 채팅 보입니다
はい、皆さんチャット見えます

자 오늘부로 해외투어 디데이 투어
さあ、今日で海外ツアー、D-Dayツアー

해외 투어 마무리를 지었습니다
海外ツアー締め括りました

뿌이뿌이뿌이~
プイプイプイ~

아 머리가 많이 길었죠
ああ、髪の毛すごく伸びましたよね

아무튼 뭐 여러분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とにかく、皆さん、お疲れ様でした

두 달간의
2ヶ月間の

투어
ツアー

쉽지 않았습니다
簡単ではなかったです

하지만
しかし、

완벽하게 해냈죠
完璧に成し遂げました

아 오늘 길게 할 생각 없습니다
あ、今日は長くするつもりはありません

정말 쓰리쇼 마지막 날은
本当にスリーショーの最後の日は

굉장히 예..
すごく はい..

체력적으로 쉽지 않아요
体力的に簡単でないです

아직 밥 못 먹었습니다
まだご飯食べられてないです

도착하자마자 라이브 킨겁니다
到着してすぐにライブをつけました

싱가폴 진짜 분위기 너무 좋더라고요
シンガポール、本当に雰囲気がすごく良かったです

그래요 여러분들 뭐
はい、皆さんまぁ

그.. 콘서트 오신 분도 계시고 못 오신 분도 계시겠지만
あの..コンサートにいらっしゃった方も来られなかった方もいらっしゃるでしょうけど

제 공연은 그냥
僕の公演はまあ

티켓 오픈되면 그냥
チケットがオープンしたら

무조건 예매를 하세요
無条件に予約をしてください

공연 재밌다는 분들이 많아가지고 기분이 좋네요
公演楽しいという方が多くて気分がいいですね

아주 몸이 부서져라 아주
もう体が壊れるくらい

무대를 이제 하기 때문에
ステージをやるので

여러분들 너무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皆さん、あまり心配しなくても大丈夫です

그냥 즐겨주세요
ただ楽しんでください

이제 서울콘 남았습니다 이제
もうソウルコンが残りました

대망의
待望の

서울
ソウル


コン

제가 해외투어 하면서
僕が海外ツアーしながら

제가 저번에도 뭐 다큐멘터리 같은데 이야기를 했지만
僕が以前にもまぁドキュメンタリーのような所で話しましたが、

투어를 하면 살이 찝니다  
ツアーをすると、太ります

안 먹으면 스트레스 받아요
食べないとストレスがかかります

그래서 이제 평소 한국에 있던 식단같은 걸 할 수 없기 때문에
だからいつも韓国にあった食事のようなことはできないので

많이 먹기 때문에
たくさん食べるので

제가 살이 좀
僕がお肉がちょっと

쪘습니다
太りました

그래서
だから

점심만 일반식 한 끼를 먹고
昼食だけ一般食を一食食べて

저녁은 샐러드를 먹고 있습니다
夕方はサラダを食べています

그래도 한국에서 하는 콘서트 인데
それでも韓国で行うコンサートなので

좀 예뻐보이지 않아야 될까
ちょっと可愛く見えたらいいかな

라는 생각에 다이어트 중입니다
という気持ちでダイエット中です

오늘 콘서트 어땠냐고요? 오늘 콘서트 굉장히 좋았습니다
今日のコンサートはどうだったかですか?今日のコンサートはとてもよかったです

다이어트 해야 돼요 진짜 쪘어요
ダイエットしなきゃ、本当に太りました

나 진짜
僕は本当に

너무 잘 먹어서 좀 빼기는 해야되
すごくよく食べるので、少し減らさないと

불꽃놀이.. 아~
花火..あ〜

저는 영상으로 봤습니다
僕は映像で見ました

생중계를 보지 못하고 공연하고 있었어 가지고
生中継を見れなくて、公演をしていたので

저는 영상으로 봤습니다
僕は映像で見ました

목상태 어떻냐고?
喉の状態はどうかって?

저는 매번 말씀드리지만
僕は毎回申し上げますが

목이 굉장히 튼튼한 사람이기 때문에
喉がとても丈夫な人なので

어 뭐 물론 뭐 안 좋았을 때도 있습니다
ええともちろん良くなかった時もあります

그건 이제 감기에 그..
それは今風邪に その..

기침감기에 굉장히 심하게 걸려가지고
咳風邪にすごくひどくかかったので

감기 다 나았어요
風邪全部治りました

이게 쓰리쇼한 목소리라면 여러분들 믿으시겠습니까
これがスリーショーをした声だとしたら、皆さんは信じますか?

뭐 그.. 일단 지금 투어를 진행하면서 뭐
まあその..一旦ツアーを進めながら

모든 나라의 모든 공연이 정말 좋았습니다
すべての国のすべての公演が本当に良かったです

일단 다들.. 너무.. 잘 즐겨주셔가지고
一旦みんな..すごく..楽しんでくださってて

저는 보통 투어를 가면 그 나라 음식을 위주로 먹습니다
僕は通常ツアーに行くとその国の食べ物を中心に食べます

저는 싱가폴 도착하자마자 칠리크랩을 먹었다고요
僕はシンガポールに到着してすぐにチリクラブを食べたんですよ

감기 다 나았습니다
風邪全部治りました

감기.. 뭐 이제 기침은 안 나와요
風邪..まあもう咳は出ません

목도 이제 성대가 아주 잘 붙기 시작했습니다
喉ももう声帯がすごくよく締まるようになりました

그래서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だから心配しなくても大丈夫です

아이 뭐 쓰리쇼 뭐 할 만하지
あ~まぁ、スリーショー、なんとかいけてますよ

어릴 때는 하루에 투쇼씩 했었었는데요 뭐
幼い頃は、一日にツーショーずつやってましたからね

물론 지금도 어립니다
もちろん今も若いです

서른 이거든요
三十なんですよ

어 졸리신 분들은 들어가서 주무시고요
えー、眠たい方は戻ってお休みしてください

저는 딱 십분 되면 끊을 예정입니다
僕はちょうど10分になったら切る予定です

인사 하러 왔어요 이제
挨拶しに来ました

해외
海外

마지막 투어였습니다 디데이 투어도 이제
最後のツアーでした、D-Dayツアーももう

투쇼만 하면 디데이투어는 이제 끝이 납니다 여러분들
ツーショーだけしたら、D-Dayツアーはもう終わります、みなさん

두 달 동안 너무 즐거웠습니다
2ヶ月間はとても楽しかったです

이제 한국 아미 분들
もう韓国アミの方々

지금 해외에서 얼마나 분위기가 좋았는지
今海外でどれほど雰囲気が良かったのか

아실지 모르실지 모르겠지만
ご存知なのかそうじゃないのか分かりませんが

굉장히 여러분들 각오하고 오셔야 됩니다
すごく皆さん覚悟していらっしゃらないと

여러분들의
皆さんの

함성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歓声をお待ちしております

그러면 여러분 밥 먹으라 하시는 분들이
それでは、ご飯を食べてという方々が

너무 많은 관계로
あまりにも多い関係で

저는
僕は

샐러드를 먹으러 가보도록
サラダを食べに行ってみることに

하겠습니다
します

30 초 뒤에 저는
30秒後に僕は

위버스라이브를 끄고
ウィバスライブを切って

샐러드를 먹도록 하겠습니다
サラダを食べさせていただきます

여러분들
皆さん

두 달 굉장히 잘 즐겨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2ヶ月とても楽しんでくださっ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우리 한국에서 봅시다 알겠죠?
僕たち韓国で会いましょう、わかりました?

기다리고 있을게요
お待ちしております

여러분들의 큰 함성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皆さんの大きな歓声をお待ちしております

안녕
アンニョン

한국에서 봅시다
韓国で会いましょう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