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ホビの手紙] 📬 Letter from #jhope

아미~♡♡ 생일 축하합니다~!!
호비가 또 이 날을 놓치면 섭섭하지~~
밥은 다들 먹었죠??
오늘은 더욱더 여러분들이 보고 싶은 날 입니다...
정말 여러분들의 날이니깐요..!!
항상 익숙한게 소중한 거고 중요한 거다 라는 걸
스스로에게 인식을 해왔었는데
오늘은 더욱더 크게 느껴지는 날인 거 같어요~..
많은 생활들이 바뀌고 더 성숙한 어른이 되어가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성장통을 느끼고 있는 부분이 아닐까 싶어요!!
그 부분에 중심이었던 바로 여러분,
그리고 오늘은 여러분들의 날!!
고마움이라는 마음을 처음 느꼈던 그 본연의 감정으로
맑고 순수하게 여러분들에게 표현하고 싶은 날 입니다.
정말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그리고 오늘도 어김없이, 변함없이 사랑합니다~♡♡

#호비의편지
#호비가_아미에게_전하는_편지
#홉체국에서_온_편지
#호비의마음

アミ~♡♡お誕生日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
ホビがまたこの日を逃したら寂しいよね~~
ご飯はみんな食べましたか??
今日はより一層皆さんに会いたい日です…
本当に皆さんの日ですから..!!
いつも慣れているものが大切なことで、大事なことだというのを
自ら認識してきたのに
今日はより一層大きく感じる日だと思います..
たくさんの生活が変わり、より成熟した大人になっていく過程で
自然に成長痛を感じている部分ではないかと思います!!
その部分の中心だったすなわち皆さん、
そして今日は皆さんの日!!
感謝という気持ちを初めて感じたその本来の感情も
清く純粋に皆さんに表現したい日です。
本当に感謝してますし、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そして今日も相変わらず、変わることなく愛してます~♡♡

#ホビの手紙
#ホビが_アミに_届ける_手紙
#ホプチェグッ来た_手紙
#ホビの心

※ ホプチェグッ
홉(ホプ) + 우체국(ウチェグッ : 郵便局)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