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10周年花火イベント前のユンギコメント

안녕하세요
アンニョンハセヨ

방탄소년단 슈가입니다
防弾少年団シュガです

아~ 여러분
あ〜皆さん

페스타 잘 즐기고 계신가요?
フェスタ楽しまれてますか?

저는 지금 싱가폴에 있습니다
僕は今シンガポールにいます

싱가폴의 2회차 공연을 지금 준비를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シンガポールの2回目の公演を今準備している状況です

아~ 여러분들 10주년입니다 10주년
あ〜皆さん10周年です 10周年

방탄소년단이..
防弾少年団が..

어~ 10년동안 아주 잘 달려왔다는 뜻이겠죠
ええと〜10年間非常によく走ってきたという意味でしょう

어~ 우리 팬 여러분들과 함께
え〜ウリ ファンの皆さんと一緒に

아미 여러분들과 함께
アミの皆さんと一緒に

10년 정말.. 음 잘.. 달려왔다고 생각이 듭니다
10年本当に.. うーん よく.. 走ってきたんだなと思います

어~ 어떻게
え〜なんとか

페스타
フェスタ

준비를 많이 해봤는데 어떻게 잘 즐겨 주셨나요?
たくさん準備してみましたが、なんとか楽しんでいただけましたか?

오늘 남준의 라디오 그리고
今日ナムジュンのラジオ、そして

불꽃놀이도 있다고 들었는데
花火もあると聞きましたが

저도 이제 한국에서 같이 했으면 좋겠지만
僕ももう韓国で一緒にやってたらよかったんですが

투어 중이라
ツアー中なので

아쉽게 됐지만
残念ですが

마음만으로 오늘 함께 하도록 하겠습니다
気持ちだけで今日は一緒に過ごしたいと思います

제.. 이제 공연장인데
僕の.. 今公演会場ですが

일단 뭐..
一旦まぁ..

좀 이따
ちょっと後で

불꽃놀이 할 때 정국이 음성도 나온다고 하니
花火をするとき、ジョングクの音声も出るというので

여러분들 많이 기대해주시길 바랍니다
皆さん、たくさん楽しみにしていてください

어~ 지금 해외 투어로는 마지막 도시고요
え〜今海外ツアーでは最後の都市です

이제 다음주 이제 한국 공연을 앞두고 있습니다
もう来週、韓国の公演を控えています

아~ 여러분들 저 또한 굉장히 기대가 되고
え~ 皆さん、僕もとても楽しみですし

10주년 방탄소년단도 축하하고
10周年 防弾少年団も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

우리 아미 여러분들도 축하합니다
ウリ アミの皆さんも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

한국은 지금 어..
韓国は今、え..

여의도가 ㅎㅎ
汝矣島が ㅎㅎ

약간 통제가 되고 있다고 들었는데
若干、規制されていると聞きました

그리고 아까 남준이가 요트를 타고 들어가는 사진을 봤습니다
そして、先ほどナムジュンがヨットに乗って入る写真を見ました

아~ 저도 함께 하면 너무 좋았을 것 같은데
あ~僕も一緒に過ごせたらすごく良かったと思いますが

함께 하지 못해서 아쉽지만
一緒に過ごせなくて残念ですが

여러분들 아쉽지만
皆さん残念ですが

마음만으로는 정말 함께 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
心だけでは本当に一緒に過ごさせていただきます、皆さん

남은 불꽃놀이 잘 즐겨주시고요
残りの花火を楽しんでくださいね

10주년 축하합니다 아미
10周年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 アミ

그리고 방탄소년단도 축하합니다
そして防弾少年団も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

다음 주에 한국에서 봅시다 안녕~
来週 韓国で会いましょう アンニョン~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