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425【YouTube】ドヨン MVコメント

💚DOYOUNG's MV Commentary💚

0:54 寒かったけど全然そうは見えないすごい映像美ㅋㅋ バンドたちとも歌をたくさん歌ったんですが、その場面は後で많관부ㅎㅎ

1:28 MVにストーリーがあって台詞なしに1人で引っ張っていかなければならなかったんですが、監督がくださる正確な感情とディレクションがあってとても面白かったです크크

2:04 傷ついてからの演技が何か俳優になった感じ크크

3:18 すごく飛んだㅋㅋㅋㅋ 本当に今年に入って一番たくさん走った瞬間

3:31 森でホタルに囲まれた場面を撮る時、実際にもたくさん設置してくださったけどMVで見ても本当にとてもきれいで僕も驚いた흐흐

4:04 エンディング場面に対する説明を少しすると、闇に浸食された都市でホタルを発見して眠り、目を覚ました時に再び訪れた光を見ながら、僕が訪れたホタルが全都市を光で満たしたということを悟ったんだㅎㅎ

💚DOYOUNG's MV Commentary💚

0:54 추웠지만 전혀 그래보이지 않는 엄청난 영상미 ㅋㅋ 밴드들하고도 노래 많이 불렀는데 그 장면들은 나중에 많관부 ㅎㅎ

1:28 뮤비에 스토리가 있어서 대사 없이 혼자 이끌어가야 했는데 감독님이 주시는 정확한 감정과 디렉션들이 있어서 너무 재미있었어요 크크

2:04 상처나고 나서의 연기가 뭔가 배우가 된 느낌 크크

3:18 엄청 뛰었음 ㅋㅋㅋㅋ 진짜 올해 들어서 가장 많이 달린 순간들

3:31 숲에서 반딧불에 둘러쌓인 장면 찍을 때 실제로도 많이 설치를 해주셨지만 뮤비 보고도 와 진짜 너무 이뻐서 나도 놀랐음 흐흐

4:04 엔딩 장면에 대한 설명을 조금 드리자면 어둠에 잠식된 도시에서 반딧불을 발견하고 잠들었고, 눈을 떴을 때 다시 찾아온 빛들을 보며 내가 찾은 반딧불이 온 도시를 빛으로 채웠구나라는 것을 깨닫는 장면입니다 ㅎㅎ

#DOYOUNG #도영 #ドヨン
#청춘의포말
#DOYOUNG_ 청춘의포말
#DOYOUNG_ 청춘의포말_YOUTH
#NCT #NCT127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