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525【コンサート】Dear Youth, in SEOUL DAY1

今日の僕のすべての歌が
シズニたちの記憶の中に、 応援として残ることを願っています。

오늘의 저의 모든 노래가
시즈니들의 기억 속에 응원으로 남기를 바랄게요.


新春の歌 中間映像

僕の青春のすべてを満たした歌…

愛し喜んで捧げたすべてのもの、
数多くの時間が集まって作られた
僕の歌が向かうただひとつの場所

僕を愛してくれる
そして僕が愛する
そのすべての人たちのために

今この瞬間
歌います

나의 청춘의 전부를 채운 노래...

사랑했기에 기꺼이 바친 모든 것,
수많은 시간이 모여 만들어진
나의 노래가 향하는 단 한

나를 사랑해주는
그리고 내가 사랑하는
그 모든 이들을 위해

지금 이 순간
노래합니다


新春の歌 最後の映像

僕の歌と共にしたこの瞬間が
僕たちの青春の響きになり
これから迎える燦爛とした日々に
長く記憶されることを願って…

お互いを愛することができる力で
すべてをやり遂げられるという信頼と共に
偽りなく長い間歌うことを約束し
いつも真心を込めた歌で応援します

나의 노래와 함께한 이 순간이
우리들의 청춘에 울림이 되고
앞으로 맞이할 찬란한 날들에
오래도록 기억되길 바라며…

서로를 사랑할 수 있는 힘으로
모든 걸 해낼 수 있다는 믿음과 함께
거짓 없이 오랫동안 노래할 것을 약속하며
언제나 진심을 담은 노래로 응원할게요


所感

実はエンディングの所感に先立って、新春の歌の舞台をとてもたくさん悩んで、演出の悩みをたくさんしました。
それで無理やりではないですが、僕がこんな話をしたことがあるじゃないですか。人が生きていると、何か感情を極大化したい瞬間、極大化させて何かを表現したい瞬間がありますが、実は僕たちが社会人として生きていると、それを思う存分表現できる時間が多くないじゃないですか。
それで僕の公演では、そんな感情的なことをもう少し考えて悩んでみることができる時間を作ってみるのはどうかという考えがたくさんあって、このように新春の歌の舞台を作ってみました。
いかがでしたか?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そして、僕が感謝している方々がいるので、感謝している方々の話をしたいです。
SM、本当にマネージャーさんたち、本当にお疲れ様でした。そして、僕のアルバムを出すと同時に公演をするということ自体がある意味挑戦でもあったのですが、信じてやらせてくださって感謝しているとお伝えしたいし、そして演出チームもまた、実は演出チームの方々も僕が伝えて変わった舞台を作りたくて、バンド公演をたくさんする著名な演出監督と一緒に舞台を作ったんですよ。もう一度演出チームにとても感謝しているとお伝えしたいです。
そして、僕のドキュメンタリーを見ればわかりますが、僕を助けてくださった数多くの方々の中でも、特にたくさん助けてくださった方々がいました。
実名をちょっと挙げたいんですが、まずA&Rチームの職員のみなさん、本当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特にヒョンヨンさん、本当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A&Rチームの職員のみなさん、本当にほとんど2、3時間だけ寝ながら仕事をして… 公演が終わったら休暇!僕じゃなくて、僕じゃなくて!
とにかく、本当にヒョンヨンさん、本当にお疲れ様でしたとお話したいですし、そして僕のマネージャーの方々の中のヒョンジュンさんと、今回僕のアルバムを初めてプロジェクトとして担当してくれたマネージャーさんがいるんですが、その方にもとても感謝しているとお伝えしたいです。
そして最後にドンファンにとても感謝して、ありがたいということをお伝え…ちょっと…ちょっと…?泣かないです。ドンファンに感謝したい…したいです。
実際、今日の舞台は僕が意地を張ってこだわったことも多くて、音楽的にこうしてほしい、ああしてほしいと話したことが多かったのですが、それをすべてこの場で見せることができるように具現化してくれた、僕の音楽のすべてをしてくれた人なので、もう一度とても感謝していると申し上げたいです。

そして一番ありがたい…一番ありがたいみなさんに言いたいことがあるんです。

🎵Dear

シズニたちに言いたいことを、 歌詞に一緒に込めた歌です。
公演の最後を考えて、この歌を考える時、他のエンディングコメントよりこの歌で気持ちを伝えるのはどうかと思って、このように準備してみました。
もう一度「あなたのすべてが集まって僕の歌になる」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本当に本当に最後の曲をお聞かせしながら挨拶します。
みなさん、来てくださっ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사실 엔딩 소감에 앞서 새봄의 노래 무대를 굉장히 많은 고심을 하고 연출이나 고민을 많이 했어요.
그래서 억지까지는 아니지만 막 제가 그런 얘기를 한 적 있잖아요.
사람이 살다보면 뭔가 감정이 극대화되고싶은 순간들이 있는데 극대화시켜서 뭔가 표현하고 싶은 순간들이 있는데 사실 우리가 사회인으로 살아가다보면 그거를 맘껏 표현할 수 있는 시간들이 많지 않잖아요.
그래서 저의 공연에서라도 그런 감정적인 것들을 좀 더 생각하고 고민해볼수있는 시간을 만들줘보는건 어떨까라는 생각이 많이 들어가지고 이렇게 새봄의 노래 무대를 만들어 봤습니다.
어떠셨어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제가 감사한분들이 있는데 감사한 분들 얘기를 좀 해보고 싶은데요.
SM 진짜 저희 매니저형들 너무너무 고생 많으셨어요.
그리고 제 앨범을 냄과 동시에 공연을 한다는거 자체가 좀 어떻게 보면 도전이기도 했는데 믿고 하게 해주셔가지고 감사드린다는 말씀 드리고 싶고 그리고 연출팀 또한 사실 연출팀분들도 제가 그 전하고 다른 무대를 만들고싶어서 밴드 공연 많이하시는 저명한 연출감독님과 함께 무대를 꾸몄거든요.
다시한번 연출팀에게 너무 감사드린다는 말씀 드리고싶구요.
그리고 저의 다큐를 보시면 알겠지만 수많은 저를 도와주셨던 분들 중에서도 유독 더 많이 도와주셨던 분들이 사실 있었어요.
실명을 좀 거론하고 싶은데 우선 A&R팀 직원분들 모든 분들 너무 감사드리고 특히 우리 현영님 너무 감사드리구요.
A&R팀 직원분들 진짜 두세시간씩 자면서 거의 일을 해서… 공연 끝나고 휴가! 나는 아니고 난아니고!
암튼 진짜 현영님 너무너무 고생 많으셨단 얘기 드리고 싶고 그리고 제 매니저님들 중에 현준님이라고 이번에 제 앨범을 처음으로 딱 프로젝트를 맡아서 해준 매니저님이 있는데 그분에게도 너무 감사드린다는 말씀 드리고싶구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동환이에게 너무 감사하고 고맙다는 말씀... 오? 약간? 좀…? 울컥 아니구요 동환이에게 고맙다는 얘기 드리고 싶… 하고싶구요.
사실 오늘의 무대들이 제가 고집을 피운것도 좀 많고 음악적으로 이렇게 했음 좋겠어 저렇게 했음 좋겠어라고 얘기한것들이 많았는데 그거를 모두다 이렇게 이 자리에서 보여줄 수 있게 구현을 해준, 제 음악의 모든걸 해준 사람이라서 다시한번 너무너무 고맙다란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제일 감사한... 제일 감사한 여러분들한테 하고싶은 말이 있는데요.

🎵Dear

시즈니들에게 하고 싶은 말들을 가사로 같이 담아본 노래에요.
공연의 마지막을 생각하고 이 노래를 생각할 때 다른 엔딩멘트들보다 이 노래로 마음을 전하는 게 어떨까 싶어서 이렇게 준비를 해봤습니다.
다시 한번 ‘너의 모든 게 모여 나의 노래가 돼’ 감사합니다.
진짜 진짜 마지막 곡 들려드리면서 인사하겠습니다.
여러분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大切で大切な初めでした。
僕の歌はいつもみなさんに向かっています。
残りの歌も頑張ってみます。

소중하고 소중한 처음이었어요.
제 노래는 늘 여러분을 향해있어요.
남은 노래들도 열심히 해볼게요.

#DOYOUNG #도영 #ドヨン
#청춘의포말
#DOYOUNG_ 청춘의포말
#DOYOUNG_ 청춘의포말_YOUTH
#NCT #NCT127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