見出し画像

夜画帳ファンアート本2に載せたファンレター文&韓国語訳

先生は読者思いです。私たちが見たいシーンを描いてくれるから。 
もちろん、先生は先生も見たいシーンを描いていると思います。
でも、圧倒的に、私たちが潜在的に見たいシーンを考えて生み出してくれています。
これはビジネスとしても凄いことです。
違っていたら申し訳ありません。大変な作業だと想像します。

ストーリーが良い意味で、綿密に計算されていて、作品の世界に没入できます。
ひとつひとつのシーンが、とても素敵です。無駄なシーンがありません。
読むたびに好きなシーンが変わります。

今、しみじみ好きだと思うシーンが、ナミンに「私を好きなのか」と聞かれて、
スンホが頷くシーン。ナミンに対しては、割と饒舌なスンホが無言で頷くところが!
熱で、くるしい中、どんな気持ちで頷いたのか!

今、しみじみ好きだと思うシーンが、
ナミンに「私を好きなのか」と聞かれて、スンホが頷くシーン。
ナミンに対しては、割と饒舌なスンホが無言で頷くところが!
熱で、くるしい中、どんな気持ちで頷いたのか!

以前は、1回目の家出の時に、靴下のまま外に迎えに出たシーンが、
苦しいほど好きでした。

絵も大好きです。人生で出会った作品の中で1番好きです。
先生の絵は圧倒的に優雅です!顔の表情が秀逸です。
スンホの魅力はたくさんあります。しかし、顔の表情に全て表れています。
でも、あなたは時々、私たちが見たい表情や、言葉をわざと隠します。
ひどいです!気になって眠れない日が何日もありました!
どんな顔しているのか?なんと返事したのか?わかっています。

それによって、物語に非常に緩急がついて、作品について考えている時間が増えて、
私たちはますます作品の世界にはまっていくのです。
先生はストーリーを考えるのと、絵を描くのどっちが楽しいですか?

先生の配信を見ると、絵を描く先生は職人だと思います。
ストーリーはどうやって作るっているのか?見てみたいです。
(無理なことはわかっています)
私は、先生のサイン会に備えて、一年前から独学で韓国語を勉強していました。
先月からはオンラインで韓国語のレッスンをはじめました。
先週は否定文を習いました。「私は韓国人ではありません」
先生とサイン会で会話するには、まだまだですね。
たぶん、その時には号泣しながら、
「愛しています」「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しか、言えないと思いますので、伝えたいことは手紙にしていきます。
それでは、また、ファンアート本3で。
ちさと

  
선생님은 독자 생각이에요.
우리가 보고 싶은 장면을 그려줄 테니까. 
물론입니다.
선생님은 선생님도 보고 싶은 장면을 그리고 계실 거예요.

하지만 압도적으로 우리가 잠재적으로 보고 싶은 장면을 생각해서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이건 비즈니스로서도 대단한 일이에요.
아니었다면 죄송합니다.
힘든 작업이라고 상상합니다.

스토리가 좋은 의미에서 면밀하게 계산되어 있어 작품의 세계에 몰입할 수 있습니다.
하나하나 장면이 너무 멋져요.
쓸데없는 장면이 없어요.

읽을 때마다 좋아하는 장면이 바뀝니다.

지금, 절실히 좋아한다고 생각하는 씬입니다만,

나민이 나를 좋아하냐고 묻자 승호가 고개를 끄덕이는 장면입니다.

나민에 대해서는 비교적 요설스러운 승호가 말없이 고개를 끄덕이는 대목인데요!
열로, 힘든 가운데 어떤 기분으로 고개를 끄덕였습니까!

예전에는 1차 가출 때 양말 그대로 밖으로 데리러 나온 장면을 힘들 정도로 좋아했습니다.

그림도 매우 좋아합니다.인생에서 만난 작품중에 제일 좋아요.

선생님의 그림은 압도적으로 우아해요!

얼굴 표정이 뛰어납니다.

승호의 매력은 많아요.하지만 얼굴 표정에 다 나타나 있어요.

하지만 당신은 때때로 우리가 보고 싶은 표정이나 말을 일부러 숨깁니다.

너무해요! 궁금해서 잠을 못자는 날이 며칠이나 있었어요!

어떻게 생겼어요?
뭐라고 답장하셨어요?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요.
이야기에 굉장히 완급이 붙어서요.
작품에 대해 생각하는 시간이 늘어나고요.
우리는 점점 작품의 세계에 빠져드는 것입니다.

선생님은 이야기를 생각하는 것과 그림을 그리는 것 중 어느 쪽이 즐겁습니까?

선생님의 전달을 보면 그림을 그리는 선생님은 장인인 것 같습니다.

줄거리는 어떻게 만든다고요?
보고싶습니다.(무리한건 알고있습니다)

저는 선생님의 사인회에 대비하여 일년 전부터 독학으로 한국어를 공부하고 있었습니다.

저번달부터는 온라인으로 한국어 레슨을 시작했습니다.

지난 주에는 부정문을 배웠어요.

「저는 한국인이 아닙니다」

선생님과 사인회에서 대화하려면 아직 멀었네요.

아마 그때는요
통곡하면서요.

"사랑해요" "감사합니다"

하지만, 말할 수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전하고 싶은 것은 편지로 하겠습니다.

그럼 또 봐요.
팬아트 책3에서요

"사랑해요" "감사합니다"

치사토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