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 땀 눔물 - 방탄소년단 / 血 汗 涙 - 防弾少年団(BTS) 歌詞和訳

내 피 땀 눈물 내 마지막 춤을
僕の血,汗,涙 僕の最後の舞踊を

다 가져가 가
全て持っていけ

내 피 땀 눈물 내 차가운 숨을
僕の血,汗,涙 僕の冷たい呼吸も

다 가져가 가
全て持っていけ

내 피 땀 눈물
血,汗,涙

내 피 땀 눈물도
俺の血 汗 涙も

내 몸 마음 영혼도
俺の身体,心,魂も

너의 것인 걸 잘 알고 있어
お前のものだってちゃんとわかってる

이건 나를 벌받게 할 주문
これは俺に罰を受けさせる呪文

Peaches and cream
桃とクリーム

Sweeter than sweet
それよりもっと甘い

Chocolate cheeks
チョコレートの頬

And chocolate wings
それとチョコレートの翼

But 너의 날개는 악마의 것
でもお前の翼は悪魔の翼

너의 그 sweet
お前のその甘さ

앞엔 bitter bitter
その後に来る苦さ

Kiss me 아파도 돼
口づけを 痛くてもいいよ

어서 날 조여줘
速く僕を締め付けて

더 이상 아플 수도 없게
これ以上痛くないように

Baby 취해도 돼 이제 널 들이켜
酔っても構わない今君を摂り入れる

목 깊숙이 너란 위스키
喉の奥まで届く君という名のウイスキー

내 피 땀 눈물 내 마지막 춤을
僕の血,汗,涙 僕の最後の舞踊を

다 가져가 가
全て持っていけ

내 피 땀 눈물 내 차가운 숨을
僕の血,汗,涙 僕の冷たい呼吸も

다 가져가 가
全て持っていけ

원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欲しいたくさん

원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目が眩むほど

원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欲しいたくさん

원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もっと欲しい

아파도 돼 날 묶어줘
痛くてもいいからもっと縛って

내가 도망칠 수 없게
僕が逃れられないように

꽉 쥐고 날 흔들어줘
ぎゅっと握って揺さぶって

내가 정신 못 차리게
僕が狂ってしまうくらい

Kiss me on the lips lips
どうか口づけを

둘만의 비밀
二人だけの秘密

너란 감옥에 중독돼 깊이
お前という名の監獄に深く沈み込む

니가 아닌 다른 사람 섬기지 못해
お前以外の人間に仕えるなんてできない

알면서도 삼켜버린 독이 든 성배
知っていながら口を付けた毒入りの聖杯

내 피 땀 눈물 내 마지막 춤을
僕の血,汗,涙 僕の最後の舞踊を

다 가져가 가
全て持っていけ

내 피 땀 눈물 내 차가운 숨을
僕の血,汗,涙 僕の冷たい呼吸も

다 가져가 가
全て持っていけ

원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欲しいたくさん

원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目が眩むほど

원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欲しいたくさん

원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もっと欲しい

나를 부드럽게 죽여줘
僕を優しく殺して

너의 손길로 눈 감겨줘
君の手で目を塞いで

어차피 거부할 수조차 없어
どうせ拒むこともできない

더는 도망갈 수조차 없어
これ以上逃げることもできない

니가 너무 달콤해 너무 달콤해
君がものすごく恐ろしいほどに

너무 달콤해서
甘ったるくて

내 피 땀 눈물
僕の血,汗,涙

내 피 땀 눈물
血,汗,涙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