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나도 모르게 歌詞 日本語訳

연수 (Yeonsoo) - 나도 모르게 (Before I knew it)  (2019)

아직까지도 나 널 생각하는 게
未だに僕は君を思うことに

익숙하지 않아 어색함이 남아서
慣れなくて ぎこちない

나도 모르게 자꾸 널 생각하게 돼도
無意識に君のことを考えるようになっても

겁이 났던 거야 네 곁에 있는 게
怖かったんだ 君の傍にいるのが

너의 행복함에 내가 없을까 봐서
君の幸せの中に僕はいないんじゃないかって

머릿속에서 혼자 널 마주하는 게
頭の中で一人 君と向き合うことが

내 행복이라는 걸 알면서도 난 그래
僕の幸せだと分かっていながら 僕は

괜히 겁이 나서 그래
わけもなく怖くなるんだ

다가가도 너에겐 닿지 않을까 봐
近づいても君に届かないんじゃないかって

두려워져 상처받을 테니까
不安になるんだ 傷つきそうで

애써 난 무심한 척 돌아서
無理やり 僕は興味がないふり

꿈인 것만 같아 넌 항상 빛나서
夢のようだ 君はいつも輝いて

멀리서만 보았어 깨질 것만 같아서
遠くから見るだけだった 壊れてしまいそうで

네겐 지금이
君にとっては今が

소중한 순간이란 걸 알아서
大事な瞬間だと分かっているから

알면서도 난 그래
分かっていながら 僕は

괜히 겁이 나서 그래
訳もなく怖くなるんだ

다가가도 너에겐 닿지 않을까 봐
近づいても君に届かないんじゃないかって

두려워져 상처받을 테니까
不安になるんだ 傷つきそうで

여전히 무덤덤한 내 발걸음도
相変わらず淡々とした僕の足取りも

그만 멈춰 서야 할 걸 난 알아
立ち止まるべきだと分かっている

생각들이 쌓여서 무거워져 버린
考えが溜まって重くなってしまった

짐이 될 날 알면서도 난 그래
荷物になる日々 分かっていながらも 僕は

멈출 수도 난 없는데
止まることも出来ないのに

내가 아닌 다른 사람과 함께 할
僕じゃない他の人と一緒にいる

널 본다면 상처가 될 테니까
君を見たら 傷ができるから

나를 믿지 못한 내 잘못이겠지만
自分を信じられない僕が悪いんだろうけど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