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게 말해줘 (7 Days) / NCT DREAM 日本語訳

내게 말해줘 (7 Days)/ NCT DREAM

Produced by 밍지션 (minGtion) & Easthigh
Written by 강은정 (Kang Eun Jeong), Hennedub,
Joel Castillo, 밍지션 (minGtion) & Easthigh



7 days a week 넌 어땠니

この一週間 君はどうだった?
우린 꽤나 맞는 것 같니
僕たちはかなり 気が合うみたいだけど
느낀 대로만 나에게도 말해주면 돼
感じたことを素直に 伝えてくれればいいから

7 days a week 늘 네 곁을
この先もずっと 君のそばを
맴돌 테니 편하게 말해
離れないから 気にせずに答えて
언제라도 날 불러주면 달려가면 돼
いつでも僕を呼んでくれたら 駆けつけるから


아마 요즘 우리가 만난 날들 가운데
たぶん最近は 僕たちが会った日々のなかで
가장 바쁘게 지낸 특별한 일주일 같지
一番忙しく過ごした 特別な一週間だったね
처음 날 보던 눈빛과 yeah 짓던 너의 미소가 yeah
初めて僕を見た 君の瞳と微笑みが
아예 머릿속에서 떠날 생각이 없는 듯해
頭の中から 離れるつもりが全くないみたい

지금 난 난 난 딱 한 시간만
今 僕は… たった一時間だけ
사실 내 내 내 맘은 이런데
実は 僕の… 気持ちはこうだけど
아님 밤 밤 밤을 새도 좋아
じゃなくて 今日… 眠れなくてもいい
(Want it, want it, yeah, want it, woo, yeah)

괜히 막 막 막 신경 쓰지 마
まあそんなに… 心配はしないで
그냥 네 네 네 맘 가는 대로
ただ君の… 素直な気持ちのまま
나도 널 널 널 따라가려고 yeah
僕も君に… 合わせるから


7 days a week 넌 어땠니
この一週間 君はどうだった?
우린 꽤나 맞는 것 같니
僕たちはかなり 気が合うみたいだけど
느낀 대로만 나에게도 말해주면 돼
感じたことを素直に 伝えてくれればいいから

7 days a week 늘 네 곁을
この先もずっと 君のそばを
맴돌 테니 편하게 말해
離れないから 気にせずに答えて
언제라도 날 불러주면 달려가면 돼
いつでも僕を呼んでくれたら 駆けつけるから


새삼 일주일이란 게
改めて 一週間っていうのは
정말 짧은 것 같긴 해
本当に短い気がする
너와 함께한 시간을 끝내기엔 아쉬운데
君と一緒にいる時間を 終わらせたくなくて
사실 난 아직 궁금해 yeah
実は僕 まだ知りたいんだ
너에 대한 모든 것
君についての 全てのこと
알아 가면 알수록 oh 빠져들어
知れば知るほど 好きになっていく

지금 난 난 난 딱 단 하루만
今 僕は… たった一日だけ
사실 내 내 내 맘은 이런데
実は 僕の… 気持ちはこうだけど
아님 매 매 매일 함께 할래
じゃなくて 毎日… 一緒にいるのはどう?
(Want it, want it, yeah, want it, woo, yeah)

괜히 막 막 막 고민하지 마
まあそんなに… 悩まないで
그냥 네 네 네 맘 가는 대로
ただ君の… 素直な気持ちのまま
나도 널 널 널 따라가려고 yeah
僕も君に… 合わせるから


7 days a week 넌 어땠니
この一週間 君はどうだった?
우린 꽤나 맞는 것 같니
僕たちはかなり 気が合うみたいだけど
느낀 대로만 나에게도 말해주면 돼
感じたことを素直に 伝えてくれればいいから

7 days a week 늘 네 곁을
この先もずっと 君のそばを
맴돌 테니 편하게 말해
離れないから 気にせずに答えて
언제라도 날 불러주면 달려가면 돼
いつでも僕を呼んでくれたら 駆けつけるから


늘 이쯤에서 끝나는
いつも この辺で終わってしまう
매번 머뭇거렸던 걸음이
躊躇っていた歩みが やっと
나의 맘을 대신 표현해
僕の心を 代わりに表現した
혼자 앞서서 가긴 싫은 걸
一人で先に行くのは嫌なんだ
So 뭘 하든 너라면
だから何があっても 君となら
나도 같은 맘이니까
僕も同じ気持ちだから


7 days a week 서로에게
この一週間が お互いに
어떤 의미였었던 건지
どんな意味があったのか
시간따윈 더 원한다면 얼마든지 써
時間なんて 必要ならいくらでも使って
지금 내가 듣고 싶은 건
今 僕が聞きたいのは
솔직한 네 진심일 뿐이야
正直な君の本心だけだよ
느낀 대로만 나에게도 말해주면 돼
感じたことを素直に 伝えてくれればいいから


Uh yeah 준비 되면 everyday
準備ができたら毎日
Yeah 원한다면 every night (Every night)
望むなら毎晩
Yeah 너와 함께 있을게 (No)
君と一緒にいるから
(내게 말해 줘)
僕に伝えてよ
Uh yeah 오늘 처럼 everyday
今日みたいに毎日
Yeah 우리 둘은 every night (Every night)
僕たち二人で毎晩
Yeah 너와 함께 있을게
君と一緒にいるから
내게 말해줘
僕に伝えてよ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