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수익 창출을 위한 재미 있는 콘텐츠 나 주제 아이디어 - AudienceGain
1. 뷰티 콘텐츠
전 세계 에 모든 사람들 은 뷰티에 관심 이 많이 있습니다. 20 ~ 30 대 젊은 세대 의 소비 환경 변화 와 맞물려 유행 과 입소문 에 민감한 화장품 시장 의 특성 되는데 뷰티 채널 1 있는 미디어 나 뷰티 크리에이터 의 출현 이 빠른 빠른. 최신 통계 에 따라 유튜브 에 뷰티 크리에이터 의 체널 을 언급 한 버즈 량 을 보면 2014 년 하반기 대비 2015 년 상반기 버즈 량이 3.3 배, 2015 년 하반기 에는 전 반기 대비 약 2.1 배 증가 하였습니다. 그래서 뷰티 채널 은 유튜브 수익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신속한 성상 의 이유 는 다음 과 같습니다.
유튜브 에 뷰티 크리에이터 는 튜토리얼 영상 을 통해 데일리 메이크업 뿐만 아니라 유명 아이돌 에게 메이크업 을 친절 하게 가르쳐 주고 에서 우러난 다양한 꿀팁 을. 또한 저렴한 제품 부터 최고가 있는 화장품 까지 다양한 회장 품 을 직접 사용해 평가 를 냉정 하게 해줌 으로써 살 때 구독자 의 의 폭 을 좁혀 제품 자의 호기심 냉정 하게 자의 호기심 하고 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유튜브 채널 구독자 들은 뷰티 크리에이터 들 에게 높은 신뢰도 를 가지게 되고 뷰티 크리에이터 들은 관심 분야 에 대한 공감대 를 기반 으로. 이 것은 시청 과 구독자 들의 소비 행동 을 바꾸는 데 큰 영향력 을 미치고 있습니다. 그 덕분 에 다른 형식 광고 를 통한 수익 유튜브 창출 할 수 있습니다.
2. 게임 에 대한 영상 콘텐츠
청소년 은 유튜브 에서 가장 게임 한 세대 입니다. 그래서 유튜브 에 게임 에 대해 이야기 하는 수천 개의 영상가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 이 아닙니다. 유튜브 에 게임 으로 유튜브 수익 창출 시장 이 과열 되고 있습니다. 게임 을 하는 것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 이 게임 하는 것을 보는 취미 가 있습니다. 사실 많은 사람들 이 스트림 게임 을 시청 하고 있어서 유명한 유 튜버 가 되고 싶다면 생각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에는 유튜브 게임 동영상 을 위한 별도 의 플랫폼 도 있어 여러분 은 참석할 수 있습니다. 게임 에 대한 영상 만들 려면 스트림 게임 의 문제점 은 게임 을 잘 해야 한다는 것 입니다. 사실 스트림 게임 을 보는 것이 정말 즐겁 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게임 한 방식 을 배울 수 있 면서 매우 매력적인 스트리 머가 평가 하는 들을 수 있기 때문 입니다.
3. 영상 으로 기록한 브이 로그 콘텐츠
유튜브 수익 창출
영상 으로 기록한 브이로그 콘텐츠
브이 로그 카테고리 는 영상 콘텐츠 에만 있는 카테고리 다. 비디오 (Video) 와 기록 (Nhật ký) 의 합성 인데 블로그 에 지금 의 10 대, 20 대는 영상 으로 데일리 일상 을 기록 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에서 VLOG 키워드 를 검색해 볼 때 수많은 콘텐츠 가 나온다. 브이 로그 는 요즘 젊은 세대 의 새로운 형식 이 있는 일기장 인 셈 이다. 예 를 들어 LunLuns TokyoLog (구독자 382 만) 과 예보 링 YEBORING (구독자 246 만) 채널 이 대표적인 말 을 할 수 있습니다. 머리 스타일 을 바꾸 것부터 밥 을 먹거나 학교 에 다니는 것도 모두 비디오 로 기록 하고 콘텐츠 로 만들 습니다. 사진 으로 만 추억 을 담기 에 부족한 젊은 세대 는 생생한 영상 으로 일상 생활 에서 추억 과 기념 기록 하고 간직. ‘여행 에 미치다’ 라는 유튜브 채널 이 대표적 입니다. 점점 영상 콘텐츠 제작 을 잘 하는 사람들 이 늘어나 면서 브이 로그 가 나오고 있다. 또한 유튜브 에 크리에이터 들의 일상 을 지켜 보는 팬 도 생기며 크리에이터 와 팬 은 댓글 로 소통 을 일상 을 공유. 블로그 에서 친구 를 맺고 댓글 로 소통 했던 시대 를 넘어 지금 의 밀레 니얼 세대 와 Z 세대 가 영상 을 매개체 로 일상 을 이야기 하고 있는 것. 그래서 유튜브 수익 창출 시작할 수 있기 위해서 여러분 은 브이 로그 로 자신 의 유튜브 채널 을 만들 습니다.
4. 아이들 의 시선 을 사로 잡기 위해서 영상 콘텐츠
아이들 의 시선 을 사로 잡는 것으로 영상 만들 수 있습니다. 1 세대 키즈 콘텐츠 는 뽀로로, 타요, 핑크 퐁 등 애니메이션 중심 의 캐릭터 영상 이었습니다. 텔레비젼 에 키즈 프로그램 과 비교해 도 퀄리티 가 떨어지지 않는 것이 이 유튜브 채널 에 키즈 콘텐츠 의 장점 이었습니다. 최근 유튜브 에 키즈 콘텐츠 도 변화 하고 있다. 실제로 아이 크리에이터 들이 나와 영상 콘텐츠 의 주인공 이 되는 것 입니다. 예 를 들어 10 세 키즈 크리에이터 인 나하은 양 이 운영 하는 ‘어썸 하은’ 은 구독자 200 만 명 에 가까운 스타 키즈 유튜브 채널 입니다. 댄스 영상 을 비롯해 일상 을 촬영 해 올린다. 또한 6 세 키즈 크리에이터 ‘라임 튜브’ 도 구독자 120 만 명 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장난감 을 갖고 놀 거나 키즈 카페 를 가는 일상 등 을 보여 줍니다.
이 유튜브 채널 이 인기 를 받고 유튜브 수익 창출 된 이유 는 영상 을 보는 시청자 와 같은 연령대 크리에이터 가 등장 하면서 친구 을 주고 눈높이 에 맞는 콘텐츠 를 생산할 하면서 친구. 또래 가 또래 를 알아 보는 것 입니다. 같은 나이대 의 아이 가 좋아할 만한 주제 를 고르고 이를 콘텐츠 로 만들며 아이 의 언어 로 말하는 것이 인기 의 공통점 이라 할.
5. 뉴스 영상 콘텐츠
투자 비용 은 많이 들지 않지만 콘텐츠 가 좋은 많은 사람 과 잘 어울린 동영상 이면 곧 채널 이 빠르게 성장할 것. 특히 시청자 가 관심 을 갖는 콘텐츠 를 분석 하고 집중 하는 기술 이어야 합니다. 뉴스 영상 을 만든다는 것은 전통 신문 처럼 뉴스 를 소식 할 뿐만 아니라 긴급 속보 를 전해야 합니다. 예 를 들어 여배우 의 소문 이나 교통 사고 입니다. 이 뉴스 가 회색 이라고 비판 할 수도 있지만 실제로 는 시청자 의 요구 를 부응 합니다. 콘텐츠 는 자신 의 결정 이 아니라 조회 자의 결정 이라는 것을 기억 하십시오. 누구도 보고 싶지 않은 영상 콘텐츠 를 만들 때 시청자 에 따라 콘텐츠 를 변화 해야 합니다.
참조 : 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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