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한 유튜브 분석 의 측정 항목 - AudienceGain

1. 유튜브 분석 의 실시간 보고서
다음 은 실시간 보고서 입니다. 이는 유튜브 가 채널 및 동영상 의 성과 를 측정 하고 측정 하는 데 의존 하기 때문에 중요 합니다. 동영상 이 실시간 으로 얼마나 시청 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10 초 마다 실시간 업데이트 가 됩니다. 지난 48 시간, 마지막 60 분 그래프 를 통해 채널 전체 의 조회수 합계 를 시간, 분 당 으로 확인 이 가능 합니다. 보통 평일 낮 시간대 에는 업무 나 학업 바빠서 조회수 가 낮지 만 저녁 7 시 이후 로 조회수 가 빠르게 급등 합니다. 그리고 주말 에 낮 과 저녁 시간대 가 비슷한 조회수 를 보입니다.

그리고 중단 에 있는 탭 을 통해 동영상, 기기 유형, 운영체제 별로 도 실시간 조회수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유튜브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의 시청 시간 보고서
유튜브 에서 수익 창출 할 때 가장 중요 하게 여기는 항목 중 하나 가 바로 ‘시청 시간’ 이라고 합니다. 시청 시간 은 평균 시청 시간 x 조회수 를 계산 한다. 영상 당 평균 시청 시간 을 늘리는 것과 영상 자체 의 조회수 를 높이는 것 모두 중요 합니다. 시청 시간 이 길수록 영상 지수 (점수) 가 좋아 집니다. 영상 지수 가 좋아 지면 사용자 에게 노출 될 확률 도 높아지고 많은 사용자 를 접근 합니다. 때문에 시청 시간 보고서 를 통해 영상 별 시청 시간 을 유튜브 분석 에 자주 확인 하며 이를 늘리기 위한 노력 이 필요.

유튜브 분석 의 실시간 보고서
유튜브 분석 의 실시간 보고서

유튜브 영상 의 조회수 와 시청 시간 을 늘리는 팁:

5 ~ 10 초 사이 에 시청자 의 시선 을 붙잡 습니다.
모든 댓글 에 철저히 답 합니다
고품질 비디오 를 만들고 연구 를 수행 하며 비디오 에 적합한 키워드 를 선택 합니다
긴 형식 의 영상 을 만듭니다
일상 적인 일정 에 따라 영상 을 게시 합니다
라이브 스트림: 라이브 스트리밍 은 모바일 또는 데스크톱 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튜브 수익 을 창출 하려면 시청 시간 4000 시간 이 필요 합니다. 유튜브 수익 창출 정책, 유튜브 의 알고리즘 을 철저히 이해 합니다. 측정 항목 을 확인 하여 4000 시간 시청 하고 유튜브 파트너 프로그램 에 가입 하세요. 수익 을 창출 하려면 유튜브 파트너 프로그램 (YPP) 에 가입 하세요.

평균 시청 시간 은 동영상 과 시청자 의 인과 관계 를 알 수 있습니다. 평균 시청 시간 은 검색 결과 에 대한 동영상 의 순위 및 추천 에도 영향 을 미칩니다.

3. 시청자 도달 범위 (노출 수 및 CTR 확인)

유튜브 분석 에서 ‘검색’ 탭 에 있는 이 깔때기 모양 의 카드 (아래 예 참조) 를 통해 콘텐츠 제작자 는 노출 수, 조회수, 시청 시간 을 알 수 있습니다. 노출 수 는 잠재 시청자 의 관심 을 얼마나 끌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동영상 이 게시 된 후에 유튜브 는 시청 콘텐츠, 시청 하지 않는 콘텐츠, 검색어 등과 같은 시청자 행동 을 기반 으로 관련성 이 높은 시청자 에게 영상 영상 을 노출 하기. 시청자 가 유튜브 에서 내 동영상 미리 보기 이미지 를 볼 때 유튜브 에 동영상 미리 보기 이미지 가 표시 되는 횟수 를 나타내는 노출. 유튜브 콘텐츠 크리에이터 들은 각 노출 을 유튜브 에서 의 사용자 도달 범위 및 잠재 조회수 확보 기회 로 생각 하면 됩니다. 유튜브 분석 에서 노출 수 데이터 는 채널 및 동영상 수준 으로 모두 제공 되기 때문에 채널 의 전반적인 실적 을 하거나 개별 동영상 의 할 할.

그러면 현재 어떤 경우 에 노출 수 로 집계 되나요?

영상 의 미리 보기 이미지 는 1 초 넘게 표시 되며 이미지 의 50% 이상 이 시청자 에게 노출 되어야 됩니다.
사용자 가 미리 보기 이미지 를 클릭 할 때 즉시 노출 수 로 집계 되지만 링크 를 클릭 하면 노출 수 집계 하지.
알림 을 비롯해 외부 웹 사이트 또는 최종 화면 을 통해 유입 된 트래픽 은 노출 수 에 못 포함
노출 수 로 집계 되는 경우
노출 수 로 집계 되는 경우

노출 수 로 집계 되지 않는 경우
노출 수 로 집계 되지 않는 경우

노출 클릭률 (CTR) 은 유튜브 노출 에서 영상 조회수 로 전환 되는 비율 을 알 수 있습니다. 유튜브 는 노출 이 표시된 후에 시청자 가 동영상 을 시청 한 빈도 를 측정 합니다. 노출 을 통해 조회수 가 발생 하고 늘리는 경우 도 있지만 미리 보기 이미지 노출 이 없는 소스 에서 발생 하는 조회수 도. 예 를 들어 유튜브 외부 에서 공유 된 링크 에서 조회수 를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내 동영상 이 인기 를 받으면서 영상 잠재 시청자층 이 확대 되어서 노출 수도 늘어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잠재 시청자층 은 주요 시청자층 보다 넓기 때문에 클릭률 이 낮아질 수 있지만 조회수 와 시청 시간 이 전체적으로 증가 하게 되므로 걱정 하지.

4. 인구 통계 보고서 – 재생 위치 보고서
유튜브 분석 에서 인구 통계 는 내 채널 의 동영상 을 보는 시청자이 누구 인지 보여주는 보고서 입니다. 영상 을 시청 하는 사용자 의 연령, 성별, 지역 등 을 볼 수 있다. 이렇게 연령 이나 성별 등 으로 사용자 를 파악할 수 있으니 추후 채널 영상 콘텐츠 의 제작 방향 이나 컨셉 을 잡을 활용 해보면 해보면. 이렇게 하면 집중할 수 있는 콘텐츠 유형 과 주제 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으며 시청 시간 을 늘리기 위해 청중 에 맞게 만들 수.

내 동영상 이 어디 에서 재생 되었는지 보여주는 보고서 입니다. 재생 위치 는 크게 유튜브 보기 페이지 나 외부 웹 사이트 및 앱 에서 퍼감, 유튜브 채널 페이지, 기타 유튜브 페이지 로 나눕니다.

참조 : 여기
https://audiencegain.net을 통해 채널에 대한 자세한 상담을 받으십시오.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