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수익 창출 할 때 유튜브가 자주 범하는 3 가지 실수 - AudienceGain
모든 유튜브 주제에 조회수가 많은 것은 아니지만 접근하는 시청자에 따라 다릅니다. 조회수가 많은 동영상을 만들고 싶다면 대중을 대상으로 향해 주제를 선택해야 합니다. 틈새 주제를 만들면 신청자에게 공유하도록 자신의 모든 팁을 적용하더라도 시장 수요를 맞춘 조회수가 가지고 있습니다. 틈새 시장은 일반적으로 고객의 소량니즈 대응하는 시장에서 타겟팅 가능한 부분 인 시장 내에서 뚜렷한 부분을 의미합니다. 유튜브 수익 창출 하도록 동영상 조회수를 줄이는 3 가지 실수입니다.
SEO 동영상에 너무 집중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검색 엔진이 이해하기 쉽도록 유튜브를 개발해 영상 검색 결과를 상위에 노출 될 수 있 습니다. 많은 전문가들이 동영상을 검색엔진최적화 하고 키워드를 조사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지만 조회수가 수백만 회에 달하는 동영상이 키워드를 최적화하지 않기도 합니다. 키워드 조사 및 최적화는 마케팅 영상, 홍보 영상 등 동영상에만 해당됩니다. 엔터테인먼트, 뉴스 또는 블로그와 같은 주제 영상를 만드는 경우 키워드 조사를 할 필요하지 앉습니다. 키워드 연구보다는 동영상 추천을 늘리고 동영상 인기를 끌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유튜브 수익 창출
SEO 동영상
2. 매력적인 동영상을 만드는 방법을 모릅니다
콘텐츠 영산은 유튜브 수익 창출 하려면 유튜브 콘텐츠는 크게 두 종류로 나눌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영상과 정보성 영상입니다.
엔터테인먼트 동영상이 좋은 헤드라인이나 흥미로운 썸네일 이미지로 사람들의 시선을 끌면 관심지수는 처음부터 매우 높은 수치를 보일 것지만 앞날이 점점 떨어질 것입니다.
시청자의 시선은 끌고 재미있는 동영상을 만드는 방법:
중요한 5 초 룰: 아주 재미있는 동영상은 처음 5 초 안에 사람들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갈등이 나오나 질문을 사용하거나 비정상적인 상황을 만드는 것이 한 방법입니다. 사람들은 즉각적으로 흥미와 서스펜스를 느껴야 됩니다.
스토리 텔링: 많은 전문가는 영상에서 스토리텔링이 필수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영상에 트릭이나 갈등이 있는 좋은 이야기를 만드는 방법을 배우면 사람들이 영상을 끝까지 볼 것입니다.
재미있는 동영상은 길지 않다: 10분정도 이상적입니다. 그래서 관심지수를 보고 사람들이 어디에서 이탈하는지,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부분이 어디인지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유튜브 수익 창출 하기 위해서 다른 영상 유형은 강의, 노하우, DIY와 같은 정보성 영상을 민글습니다. 그리고 이런 종류의 영상은 엔터테인먼트 영상과는 반대 양상을 보입니다.
초기 관심지수가 낮습니다: 이런한 영상의 트래픽의 대부분이 일찍 떨어질 것습니다. 조회자는 그들이 배우고 싶은이 비것을 이 영상에서 배울 수 있는 지를 빠르게 결정합니다.
후반 관심지수가 높습니다: 2~3분 정도 머물러있는 조회수은 비디오 전체를 봅니다.
단계 정보: 유효한 정보성 영상은 조회자가 작업을 수행하는데 필요한 체계적인 단계를 제공함으로써 시청자를 끌어들입니다. 사실 시청자는 영상을 일시정지 시키고 노트에 받아적거나 실제로 작업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종이 비행기 접기나 싱크대 고치기를 생각해보라!
영상의 길이: 조회자는 원하는 답을 제공하여 한 정보성 영상의 길이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유튜브 수익 창출
유튜브 영상의 길이
요약하면 유튜브 수익 창출 시작하기 위해 매력적인 동영상에는 기본 소유가 필요합니다.
제목은 호기심을 불러 일으켜 시청자의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썸네일은 독특하고 아름다워야 합니다.
영상의 콘텐츠에는 투자가 필요합니다.
규칙적인 업로드 일정이 일정하면 구독자가 새 동영상을 볼 수 있는 데 도움이됩니다. 유튜브 수익 창출 할 때 일관성이 중요하기 때문에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 새로운 콘텐츠를 업로드하십시오. 매주 일정한 시간에 게시하는 것이 아주 좋습니다.
3. 동영상 조회수를 결정하는 요인을 모릅니다
위의 기준을 충족한 동영상 콘텐츠를 만들었을 때도 조회자 수가 많지 않으면 성공적인 동영상이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이 혼동하는 것은 더 많은 조회수를 받으면 동영상이 상위에 노출되어야 하지만 반드시 전부는 아니어 야한다는 것입니다. 상위 동영상은 대중 주제인지 틈새 주제에 따라 타겟팅하는 키워드가 있을 때 의미가 있습니다.
유튜브 구독자를 늘리기 위한 전략
1. 사용 주석
유튜브 주석은 채널에 동영상에 붙이는 메모입니다. 이 기능을 통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유튜브 수익 창출 및 구독자를 늘릴 수 있습니다.
클릭 유도 문구 – 당신의 채널에 가입할 것을 제안하는 스티커 메모를 만들습니다.
스포트라이트 주석: 이 기능은 유튜브 채널 동영상 자체에 클릭 가능한 특수 효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시청자를 제품 페이지로 유도합니다.
다른 동영상에 링크 – 주석은 또한 관련 동영상을 링크시킬 수 있습니다.
유튜브 수익 창출
사용 주석
영상에서 주석이 어디에 나타나게 될 지는 당신이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언제 나타나고 사라질 지도 제어할 수 있기도 합니다. 주석은 누군가가 영상을 재생하면 나타나게 되어있지만 영상 플레이어 메뉴에서 주석 표시 기능을 끌 수도 있다.
2. 자신의 블로그에 유튜브 위젯 추가하기
트래픽이 많이 생기는 블로그에 위젯을 추가함으로써 당신의 비디오에도 트래픽을 실어줄 수가 있습다.
블로그에 영상을 삽입하기: 이 방법으로 방문자를 모두 보존하면서 블로그에서도 트래픽이 늘리질 수 있습니다. 방문자들이 유튜브에 갔다가 다른 영상을 본다면 다른 곳으로 주의가 혼란할 가능성이 있다.
구독 위젯을 사용합니다: 블로그 방문자들이 위젯의 사이드바에서 당신의 유튜브 채널에 가입하도록 유도합니다.
클릭 유도 문구를 추가합니다: 영상이 재생되는 동안 나타날 액션 그래픽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버튼은 당신이 승인한 페이지로 이동하게 하고 “더 많은 동영상 보기” 버튼은 더 많은 동영상을 볼 수 있게 한다. 이 메시지에 들어갈 말은 사용자가 바꿀 수 있습니다.
자신의 블로그에 유튜브 위젯 추가하는 것은 유튜브 수익 창출 하기 쉽습니다.
3. 추천 채널 추가
또한 유튜브에서 다른 콘텐츠 제작자와 협력한 덕분에 접근 트래픽을 늘릴 수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페이지에서 이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당신의 채널에서:
모듈> 기타 채널 => 변경사항 저장을 클릭 (당신의 채널에 “다른 기능”를 추가한다.)
채널을 추가하고 저장
당신의 유튜브 채널과 유사하며 구독자들에게 유용할 컨텐츠 창작자를 선택해야 합니다.
일단 관련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을 찾았으면, “Featured Channels” 기능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유튜브 콘텐츠 제작자들이 당신을 역시 “Featured Channel”로 선택해서 그들이 보내는 트래픽을 받게 될 것입니다.
참조 : 여기
https://audiencegain.net을 통해 채널에 대한 자세한 상담을 받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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