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수익 창출 3 가지 방식 - AudienceGain

유튜브 크리에이터 들이 수익 을 창출 하는 방법 은 광고 수익 을 포함 해 크게 3 가지 로 나눌 수 있습니다. 광고 수익, 협찬 수익 (PPL), 실시간 방송 후원금 수익 (슈퍼 챗) 등 이 그것 입니다.

광고 수익
이 방식 은 돈 을 벌 수 있는 유 튜버 초보 에게 공통 으로 적용 되는 방식 이다. 유튜브 가 광고 를 따라 가며 유 튜버 의 동영상 에 광고 를 게재 하고 확보 된 광고 수익 은 45% 있고 유 튜버 55% 를 갖 습니다.

유튜브 채널 에 광고 수익 은 조회수 와 동영상 수, 영상 의 길이, ‘좋아요’ 수 에 따라 달라 집니다. 따라서 ‘조회 수 얼마 당 얼마 의 수익 이 난다’ 고 예측 및 카운트 기가 아주 어렵 습니다.

또한 광고 의 종류 에 의해서도 단가 가 다른데 5 초 후 건너 뛰기 가 가능한 광고 인 ‘인스 트림 광고’ 는 비디오 1 회 재생 시 30 원정 도 설정 돼 있다. 하지만 광고 를 건너 뛰면 시청자 가 5 초 이후 몇 초라 도 더 본 경우 에만 광고료 가 지급 됩니다.

아예 시청자 는 건너 뛰기 가 불가능한 광고 인 ‘범퍼 애드’ 의 단가 는 1.000 회 노출 당 3.500 원 수준 이다. 아무래도 시청 시간 과 조회수 가 많을수록 광고 수익 도 높아 집니다.

구글 은 콘텐츠 에 따라 시청자층 을 고려해 광고 를 배분 하는데 일반적 으로 아동용 콘텐츠 에 붙는 광고 영화, NÓ 리뷰 콘텐츠 는 광고료 가. 정치, 경제 관련 콘텐츠 를 제작 하는 채널 은 구독자 수가 적어도 다른 콘텐츠 보다 수익 이 더 많을 수도 있습니다. 시청자 가 구매력 이 있는 40 ~ 50 대라 광고 단가 가 높게 설정 되기 때문 입니다.

유튜브 생각 과 달리 구독자 와 조회수 가 많으면 무조건 광고 수익 이 높은 것은 아니다. 시청자 는 구독 후 시청 을 자주 하지 않거나 비디오을 끝까지 보는 비율 이 낮 는데 구글 평가 에서 낮은 점수 를.

2. 협찬 수익 (PPL)

특정 브랜드 와 유명한 유 튜버 가 계약 을 직접 맺는 방식 입니다. 유 튜버 에게 자사 의 제품 을 제공 하고 영상 에 노출 (PPL), 컬 래버 레이션 한 제품 출시, 제품 평가 촬영 등 다양한 마케팅 계약 이 존재 합니다.

이렇게 협찬 수익 방식 은 유 튜버 가 광고 금 을 소유 합니다. 사실 은 1 년 에 돈 을 버는 유명 유튜 버들 은 유튜브 광고 로 유튜브 수익 창출 보다 이런 협찬 으로 수익 이 훨씬 더 큰. 웬만큼 알려진 유명 유튜브 채널 의 협찬 금액 은 건당 수 천만원 에 이릅니다.

3. 실시간 방송 으로 후원금 수익 (슈퍼 챗)


실시간 방송 으로 후원금 수익

유튜브 가 최근 운영 하고 있는데 팬 의 후원금 시스템 입니다. 유튜브 라이브 방송 에서 시청자들 이 실시간 으로 유 튜버 에게 보내는 지원금 인데 시청자 는 최소 1000 원 에서 최대 50 만원 까지 보낼 수 있습니다. 이 지원금 수익 분배 는 구글 이 30% 과 유 튜버 가 70% 갖 습니다.

유튜브 수익 창출 할 때 한심한 실수 를 저지 릅니다
유튜브 채널 이 저작권 경고 를 지속적 으로 받으며 채널 상태 가 경고 됩니다
유튜브 에서 저작권 보호 와 콘텐츠 보호 를 잊지 않습니다. 저작권 소유자 가 저작권 침해 사례 가 신고 되면 유튜브 는 경고 를 받게 되며 이 경고 가 세 될 에 은 ‘은 조치’ 를 받고 유튜브 수익 창출 할 수. 콘텐츠 ‘공정 사용’ 을 위한 필요 조건 들:

저작권자 가 따로 있는 비디오 에 충분한 추가 정보 나 비평 등 이 더해져 새로운 콘텐츠 를 창작 한 것으로 볼 수.
저작권 이 등록 된 원본 이 유튜브 수익 창출 하기 위한 수단, 즉 상업적 으로 이용 되지 않았습니다.
저작권 이 있는 자료 가 전체 동영상 에 비해 극히 일부분 (예 를 들어 한 프레임 정도) 사용 되었습니다.
저작물 을 포함 하는 영상 이 시장 을 침해 하지 않습니다. 즉, 사람들 이 더 이상 저작물 을 향유 할 필요성 이 없습니다

2. 채널 에 동영상 을 많이 업로드 하지만 조회수 도 천천히 오르고 있습니다

이 문제 의 이유 는 유튜브 채널 에 업드 한 콘텐츠 의 SEO (검색 엔진 최적화) 작업 하지 않는 것이 입니다. 유튜브 를 시작 하려는 경우 무작정 시작 하기 보다는 구글 이 유튜브 영상 을 어떤 방식 으로 사용자 들 에게 시키는 대해 고민 하여 으로 최대 의 효과 를 방안 을 의 을.

a. 키워드 를 충분히 연구 해야 합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 (SEO) 작업 의 기본 중의 가장 기본 부분 이지만 많은 사람들 이 간과 하고 있습니다. 키워드 리서치 를 통해 시청자들 이 무엇 문제 에 관심 을 많이 가지고 있고 온라인 상에서 시청자 가 무엇 에 대해 말합니다. 먼저 유튜브 키워드 분석 으로 시작 하도록 합니다. 유튜브 로 이동 하여 키워드 를 넣면 유튜브 와 구글 에서 유행 하는 검색어 를 추천 해줄 것 입니다. 이 것은 자동 완성 기능 입니다.

그리고 구글 트렌드 에서 검색어 들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구글 트렌드 에서 검색 할 때 ‘유튭 검색’ 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웹 검색’ 대신 ‘유튜브 검색’ 을 선택 하면 유튜브 와 관련된 검색 에 대한 통계 를 제공 합니다. 비록 구체적인 수치 는 제공 하지 않지만 키워드 를 서로 비교할 때 매우 유용 합니다. 유행 하는 여러 가지 키워드 중에서 어느 것에 집중 해야 할 지를 결정 하는 데 도움 이 됩니다.

참조 : 여기
https://audiencegain.net을 통해 채널에 대한 자세한 상담을 받으십시오.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