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닥터 김사부 2 OST Part.3 Go away go away 찬열 (CHANYEOL), 펀치 (Punch)

Don’t Go away go away    
비가 내리는 날엔 그대     雨が降る日にはあなた
아무 말없이 내 곁에서 안아줘  何も言わず私のそばで抱いて
don’t cry           
꿈에서 보았던 만났던 환상 속에 夢で見た幻想の中に
모든 순간 속에 영원히 있으니  すべての瞬間の中に永遠があるから
내 곁에 항상 있어줘       私のそばにいつもいて
사막에 피어나는 꽃처럼 그래 난  砂漠に咲く花のようにそうよ私は
바람에도 흔들리지 않아     風にも揺れずに
don`t wanna cry         
오늘밤도 i don`t lie       今夜も
네 곁에서 i can try        君のとなりで
계절을 지나 시간을 지나     季節を過ぎて時間を過ぎて
이렇게 빛나          このように光って
인생은 짧아          人生は短くて
넌 내게 전쟁 속의       あなたは私にとって戦争の中の
단 하나의 피난처       ただひとつの避難所
태양의 뜨거움을 식혀주던   太陽の熱から遮る
나무처럼 날 쉬게 했지     木陰のように私を休ませてくれた
Don’t Go away go away    
나의 이 꿈속에서 이젠     私のこの夢の中で今は
불안한 미래도 더 이상 없도록  不安な未来もこれ以上ないように
don’t cry           泣かないで
빛나던 두 눈에 가슴에 날 새겨줘 輝いた瞳を胸に私を刻んで
그 어떤 슬픔도 아픔도 없도록 이젠 どんな悲しみも痛みもないように今は
먹구름이 몰려와도       暗雲が立ち込めても
그대라면 난 괜찮아       あなたならば私は大丈夫
It's alright           
혼자서는 두려워        ひとりでは恐ろしくて
이 밤은 또 외로워       この夜はまた孤独で
외로움에 괴로워        孤独が苦しくて
You are not alone       
You are not alone       
언제라도 너의 곁에 내가 있을게 いつまでもあなたのそばに私がいるから
숨을 쉴 때 마다        息をするたび
너의 뒤에 있어줄 거야     あなたの後ろにいるよ
널 지켜줄 거야        あなたを守るよ
Don’t Go away go away    
비가내리는 날엔 그대     雨が降り続く日にはあなた
아무 말 없이 내 곁에서 안아줘 何も言わず私のそばで抱いて
don’t cry           
바람처럼           風のように
라이라이라          ライライラ~
떠나지 말아줘        去らないで
파도처럼          波のように
라이라이라         ライライラ~
와줘            来て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